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28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4년 전 (2022/3/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비대면진료봣는데 

이건 응급증상이라고 보건소에전화하라는데 

이게 맞나..?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 그랬었느넫 걍 기침 많이해서 그런줄알고 놔뒀는데 이틀 아프고 없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진짜?? 그 가슴뻐근한거 맞지?? 그거 비대면진료볼때말하니까 보건소에문의?말?해야한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가슴 가운데가 엄청 뻐근해서 난 기침 많이해서 삔줄알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내가딱 그랬는데 그거 응급증상이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이틀있다가 없어져서 걍 넘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도 이틀정도 아프다가 멀쩡했는데 확진판정받은 오늘부터 다시 아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격리 끜나고 아파서 엑스레이 찍어봄 폐렴일 수조 있다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딱 코로나걸리자마자 아픈건데
아픈원인이 폐렴일수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모르겠규 가슴 아프면 다른 검사 해야듀ㅣㄴ다고는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스레이 찍어보니까 어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깨끗햤성 기침 때문에 통증 있는 굿 같다고! 근데 폐렴이몀 숨소리부터 다르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침때문에 통증있는거면 폐에는 아무 이상 없는거야?? 나 격리 끝난지 이틀짼데 약간 가슴이 생리하기 전에 아픈 느낌처럼 아픈것 같기도하고 뭔가 찌릿? 요런 느낌이라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찌릿? 그거 보건소에서 물어보던데 엌스레이 꼭짂어봐야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헉 ㅠㅠ 격리 끝난지 얼마정도 되고 찍어봐야한대?ㅠㅠ 병원은 그냥 내과가면 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난 지금 가보라고했거든??근데
울직역은 대면진료가 가능한데가 없어서 다르지역가야한다길래
그냥 일주일뒤 격리 해제되면
울지역 아무병원가서엑스레이 찍기로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하ㅠㅠ글쿠나 알겠어!! 고마웡!!나도 병원 가봐야겠다ㅠㅠ 쓰니도 아무 이상 없었으면 좋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너도ㅠㅠ 근데거기서그러더라 폐렴일 확률이높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쓰니는 많이 아파?? 나는 일상생활 불가능할정도는 아닌데 내가 워낙 걱정도 많고 그래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도 불가능할정도는아닌ㄴ데
명치가 뻐근한거 거슬리는정도..?
숨쉴때 엄청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하ㅠㅠ명치부분ㅠㅠ 나는 일주일정도 있어보고 그래도 계속 이러면 병원가봐여겠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야 검색하다가 들어왔어ㅠㅠ 혹시 격리 끝나고 병원 다녀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격리 끝나기전에 너무아파서 보건소 연락했고
다른지역 대면진료가능한곳으로갔어
응급실이었는데 진짜 의사 간호사 개 ㅆ 가지 없고 아프다는데 엑스레이 심전도만 찍고
이상없으니까 가라고 하더라
뭐 부연설명도없고 약처방도 없고 다른검사받아보자 이런말도 없고
그냥 시간만 낭비했지
1시간30분이나 대기해서 진료본건데..
암튼 지금 격리해제하고도
조금 아픈데 돈도없고 시건도없고해서
그냥 집에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검사만하고 돌려보냈네??? 너무하다 진짜...
나도 기침 여러번할때 흉통이 좀 있는데 격리 기간 중에 대면 진료를 신청해야하나 하고 걱정돼서 물어봤어! 답변 너무 고마워
격리 끝나고 다음날 내과로 가서 엑스레이 찍어달라고 해야겠다ㅠㅠ
쓰니 격리해제 축하하고 따듯한 물 많이 마셔!! 아픈거 얼른 없어지길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아는 남자한테 카톡 보내는법..
11:40 l 조회 5
라파타 제모기랑 유라이크 제모기 둘중 고민인데
11:40 l 조회 2
싸움의 고수 1인보쌈도시락 m사이즈로 세끼해결하면
11:40 l 조회 5
종아리 예뻐지거나 일자?로 만들려면 어케 해야돼?
11:40 l 조회 6
사랑 한번 해본적없어서 이별노래 사랑노래 공감 하나도 안갔고
11:39 l 조회 13
친구가 자기 낙태했다는 걸 자꾸 말하고 다녀....
11:39 l 조회 15
너넨 꽁돈 150만원 생기면 뭐할거같아?3
11:39 l 조회 13
나 저당 먹어도 설ㅅㅏ 안하는 이유를 알았슨
11:39 l 조회 11
생리통 역대급이야2
11:39 l 조회 3
레인부츠에는 무조건 반바지입어야돼?
11:39 l 조회 6
원신 스네즈나야가 바로 본격적인 별의 힘을 가진건데 가장 큰 문제가 뭔지 알아?
11:39 l 조회 4
4년전 유현준 교수의 예언, "지금 2030 평생 집 못 산다”2
11:38 l 조회 21
자취하는 익들 돈 얼마 나가? 2
11:38 l 조회 5
삽첩분식 1인분 먹을까 곱배기 먹을까?
11:38 l 조회 3
173에 예쁜 몸무게는 몇이지…2
11:38 l 조회 8
나 할머니네집 개한테 물려서 응급실 다녀옴 ㅠ
11:38 l 조회 29
2키로 찐건데 몸이 너무 무거워
11:37 l 조회 12
하닉 다시 오르긴할까
11:37 l 조회 17
케이스티파이 폰케 두개 샀는데 맘에 들어1
11:36 l 조회 49
만화/애니 드림 윈브레 고르기 (1과 2만)
11:3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