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28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맛집/음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4년 전 (2022/3/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비대면진료봣는데 

이건 응급증상이라고 보건소에전화하라는데 

이게 맞나..?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 그랬었느넫 걍 기침 많이해서 그런줄알고 놔뒀는데 이틀 아프고 없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진짜?? 그 가슴뻐근한거 맞지?? 그거 비대면진료볼때말하니까 보건소에문의?말?해야한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가슴 가운데가 엄청 뻐근해서 난 기침 많이해서 삔줄알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내가딱 그랬는데 그거 응급증상이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이틀있다가 없어져서 걍 넘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도 이틀정도 아프다가 멀쩡했는데 확진판정받은 오늘부터 다시 아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격리 끜나고 아파서 엑스레이 찍어봄 폐렴일 수조 있다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딱 코로나걸리자마자 아픈건데
아픈원인이 폐렴일수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모르겠규 가슴 아프면 다른 검사 해야듀ㅣㄴ다고는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스레이 찍어보니까 어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깨끗햤성 기침 때문에 통증 있는 굿 같다고! 근데 폐렴이몀 숨소리부터 다르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침때문에 통증있는거면 폐에는 아무 이상 없는거야?? 나 격리 끝난지 이틀짼데 약간 가슴이 생리하기 전에 아픈 느낌처럼 아픈것 같기도하고 뭔가 찌릿? 요런 느낌이라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찌릿? 그거 보건소에서 물어보던데 엌스레이 꼭짂어봐야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헉 ㅠㅠ 격리 끝난지 얼마정도 되고 찍어봐야한대?ㅠㅠ 병원은 그냥 내과가면 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난 지금 가보라고했거든??근데
울직역은 대면진료가 가능한데가 없어서 다르지역가야한다길래
그냥 일주일뒤 격리 해제되면
울지역 아무병원가서엑스레이 찍기로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하ㅠㅠ글쿠나 알겠어!! 고마웡!!나도 병원 가봐야겠다ㅠㅠ 쓰니도 아무 이상 없었으면 좋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너도ㅠㅠ 근데거기서그러더라 폐렴일 확률이높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쓰니는 많이 아파?? 나는 일상생활 불가능할정도는 아닌데 내가 워낙 걱정도 많고 그래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도 불가능할정도는아닌ㄴ데
명치가 뻐근한거 거슬리는정도..?
숨쉴때 엄청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하ㅠㅠ명치부분ㅠㅠ 나는 일주일정도 있어보고 그래도 계속 이러면 병원가봐여겠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야 검색하다가 들어왔어ㅠㅠ 혹시 격리 끝나고 병원 다녀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격리 끝나기전에 너무아파서 보건소 연락했고
다른지역 대면진료가능한곳으로갔어
응급실이었는데 진짜 의사 간호사 개 ㅆ 가지 없고 아프다는데 엑스레이 심전도만 찍고
이상없으니까 가라고 하더라
뭐 부연설명도없고 약처방도 없고 다른검사받아보자 이런말도 없고
그냥 시간만 낭비했지
1시간30분이나 대기해서 진료본건데..
암튼 지금 격리해제하고도
조금 아픈데 돈도없고 시건도없고해서
그냥 집에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검사만하고 돌려보냈네??? 너무하다 진짜...
나도 기침 여러번할때 흉통이 좀 있는데 격리 기간 중에 대면 진료를 신청해야하나 하고 걱정돼서 물어봤어! 답변 너무 고마워
격리 끝나고 다음날 내과로 가서 엑스레이 찍어달라고 해야겠다ㅠㅠ
쓰니 격리해제 축하하고 따듯한 물 많이 마셔!! 아픈거 얼른 없어지길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방이 좁은데 물건이 너무 많아...
8:28 l 조회 1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고 오면 그냥 난 혼자 지내야겠단 생각만 들어ㅋㅋㅋ
8:27 l 조회 1
나 관절 약해서 파스 들고 다니는데 한번은 회사 동료가 허리가 아프대서 파스를 줬거든?
8:26 l 조회 4
다이어트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
8:26 l 조회 5
헤어진지 일주일 되었는데 아직 힘든데 빨리 괜찮아지는 방법 있어?
8:26 l 조회 5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4
8:22 l 조회 28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8
8:21 l 조회 33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4
8:21 l 조회 10
바보⬇️
8:20 l 조회 13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21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8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28
나는 경주마
8:18 l 조회 6
배고파 ~
8:18 l 조회 18
경주에 쇼핑(옷) 할 수 있는 동네가 어디야??
8:17 l 조회 8
가장좋았던 여행지 top3?3
8:17 l 조회 17
얘들아.. 에타 비밀게시판에서 남자 만나는거 위험하려나?11
8:16 l 조회 24
직장인 여름신발 하나ㅏㄴ 골라주라!!!!!! 40
8:16 l 조회 51
현시간 정병오는 jtbc1
8:15 l 조회 113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