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들이랑 얘기해보면 다들 내가 외모 보는 기준이 높다고 하는데 예로 잘생긴 남자들을 내가 훈훈이라고 한대 나는 훈훈이 정석적으로 안 생기고 키 크고 비율 좋고 분위기가 남자다운 사람을 훈훈이라고 생각하는데 익들은 어때 ? 자기 나름의 훈남 기준이 있어??!| 이 글은 4년 전 (2022/3/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들이랑 얘기해보면 다들 내가 외모 보는 기준이 높다고 하는데 예로 잘생긴 남자들을 내가 훈훈이라고 한대 나는 훈훈이 정석적으로 안 생기고 키 크고 비율 좋고 분위기가 남자다운 사람을 훈훈이라고 생각하는데 익들은 어때 ? 자기 나름의 훈남 기준이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