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42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3
이 글은 4년 전 (2022/3/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들이랑 얘기해보면  

다들 내가 외모 보는 기준이 높다고 하는데  

예로 잘생긴 남자들을 내가 훈훈이라고 한대 

 

나는 훈훈이 정석적으로 안 생기고  

키 크고 비율 좋고 분위기가 남자다운 사람을 훈훈이라고 생각하는데  

익들은 어때 ? 자기 나름의 훈남 기준이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본문과 같아ㅋㅋㅋㅋㅋ 눈 높은 편도 맞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 눈엔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평범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잘생긴편?
오 괜찮게생겼네 이느낌?
어디가서 평범하다는 소리는안들을법한얼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 댓 봐줄수 있어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훈훈이라곤 할수있을거같은데
내스타일은아닌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잘생긴 사람 = 훈훈.... 평범한 사람=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잘생은 진짜 정석적으로 생긴 사람
약간 연예인상이 잘생이고 훈훈은 일반인 잘생긴 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보통만 되도 훈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둥이가 보기엔 민서 02 가 훈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웅 하는 행동은 난 별로인데 외모만 보면 훈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
16:12 l 조회 2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4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12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2
16:05 l 조회 29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24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7
16:04 l 조회 19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1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0
15:59 l 조회 68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58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40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4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6
15:45 l 조회 34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37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0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5
담배 vs 술 vs 게임12
15:24 l 조회 66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1
15:23 l 조회 53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40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39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6
15:1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