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71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4년 전 (2022/3/26) 게시물이에요

카페 마감 고수들아 나 좀 도와줘…🥺 | 인스티즈 

10시 마감이고 9시 45분 라스트 오더인데 어떻게 해야 정시에 퇴근 할 수 있을까? 너희들은 효율적인 마감 루틴있니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매장 마감 2시간~ 1시간 전부터 바 마감 사부작사부작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전부터 미리 해놔! 저걸 45분부터 시작하지말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카페 6~8시에 손님 덜 하다가 8시이후에 확 몰아치니🥺 우리 카페만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8시부터 천천히 마감 시작햌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익인이 마감 루틴 자세하게 알려줄 수 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8시에 커피머신 한쪽 청소하고 물통 다 닦아둠 - 소스뚜껑 뜨거운 물에 담궈두고 씻기 - 8:30 그 템핑기계 마감 - 9시 반 넘으면 머신 남은 한쪽도 청소하고!
마지막에 행주 빨고 데워서 널고 가기!
이런식으로 큼지막한거는 시간 정해두고 뭐 블렌더 닦기 이런거는 중간중간에 하고! 우린 열시 마감인데 배달도 열시 마감이라 ㅎ 10분 늦게 퇴근하는거ㅛ도 빠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진짜 진짜 x1000 고마워🥺 나 궁금한 점 있는데 익인이네 카페도 6~8시 보다 8~9시에 더 손님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웅ㅇ 나 완전 8-9는 그냥 음료만들기 반복이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시~8시반에 머신 한구만 남겨놓고 마감 해 그러면서 소도구는 설거지 하고 행주는 하나만 남겨놓고 다 빨아 그 뒤로 냉장고 청소 하고 9시되면 크로플 청소하고 소스통&시럽 마감 블렌더 청소하고 마지막 한구 남은 머신 마감+커피통 청소 하면 끝 (블렌더로 한 두개만 남겨놓고 8시에 다 마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감동… 대박이야 진짜 너무 고맙다…🥺🤍 진짜 이 루틴으로 하면 마감 빨리 가능 하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장이 자기 사정 좀 이해해달라고 알바 더 해달라는데
9:34 l 조회 1
고딩 썸남 ㄹㅈㄷ였네
9:34 l 조회 8
치이카와(먼작귀) 매운음식 조심 🌶
9:33 l 조회 4
나의 젊은 날의 사랑은
9:33 l 조회 5
30살쯤에 좋아하지 않는데 열달 사귈수잇어?4
9:33 l 조회 12
공공장소에서 왜 껌을 짝짝 씹는걸까
9:33 l 조회 4
내일 손흥민 한골만 넣어주면 좋겠다
9:32 l 조회 6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4
9:31 l 조회 18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44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1
9:31 l 조회 27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6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2
9:31 l 조회 13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2
9:30 l 조회 23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38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14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4
러브버그가 어찌 집에 들어온걸까3
9:30 l 조회 12
관리자급들 내가 요청하면 회신 개늦게 하거나 확인 안 하는거 열받음
9:30 l 조회 4
20대에 전문직이면 무슨기분일까1
9:30 l 조회 21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