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72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4년 전 (2022/3/27) 게시물이에요

재수생 공부하고 왔는데 개힘들어 | 인스티즈 

ㅠㅠ 내일은 꼭 10시간 넘겨야지...... 

재수, n수한 분들 존경합니다 이거 어떻게 수능때까지 함?? 

후... 

매일 친구들 인스타에는 술마시는거 올라오고... 

나두 언넝 끝내고 놀고싶다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낼 일찍 일어나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일찍 일어나는거 힘들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생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생했어ㅠㅠ n수 했었는데 버티니까 끝나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존경합니다... 어떻게 버티는거죠?... 현역때보다 힘들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 수능준비할때는 요령생겨서 은근 할만했어ㅋㅋㄱㅋ
현역때 꿈꾸던 학교 들어갔으니까 내 기 받아가!!! 화이팅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거덩 기 받아갈게..!! 목표했던 대학 들어간거 넘 부럽고 므찌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LCK 구마유시 스킨 둘 다 잘 만든듯 ㅋㅋ
17:14 l 조회 1
겁나 예쁜 내 친구 이상형
17:14 l 조회 1
162에 다리길이100조금 안되는데
17:14 l 조회 2
등산할때 가방 메고가?
17:14 l 조회 3
이염방지시트 쓰고 있는 익 있어?
17:14 l 조회 3
다이어트할때 햄버거 오바야?3
17:14 l 조회 5
나 당근으로 찾던 물건 거의 원가 5%에 비싼거 삼
17:13 l 조회 3
교환학생 현실은 어때?
17:13 l 조회 5
나 진심 만나는 사람마다 몸 피부 좋다는 소리 듣는데
17:13 l 조회 11
글램팜 고데기 산 익들아 후회 안해??5
17:13 l 조회 10
층간소음 발망치 영상찍어서 윗집 보여줬더니1
17:13 l 조회 13
판교 도심 한복판에서 엄청 큰 뱀 봄..3
17:13 l 조회 12
ㅎㅇㅈㅇ 나 겨드랑이 닭살이 사진이랑 똑같아 2
17:12 l 조회 13
비상,,, 친구가 축사 부탁했다 살빼야된다
17:12 l 조회 6
면접봤는데 알고보니 중견이었어
17:12 l 조회 17
블루베리 산지 오래된거라 그런가
17:12 l 조회 4
이력서 난사한다는게 하루에 몇개정도 넣는거양????
17:12 l 조회 3
다들 생리 몇일 전부터 피곤해???4
17:12 l 조회 12
내가 맛집 블로그 하는데 이 식당 올리는 거 별로일까 2
17:12 l 조회 12
폴바셋 라벤더아이스크림 어때?1
17:1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