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92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4년 전 (2022/3/28) 게시물이에요
민원도없고 서비스직도아니고  

그렇다고 엄청 큰책임이따를것도아닐텐데
대표 사진
익인1
몰라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월급이 작고 소중하고 심지어 오르지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계가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너가 언급한 세개 다 함
앞으로 언급할것도 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업해보면 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허걱..나고 본문 처럼 생각햇는디 아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계가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본문에 적은 것들 다 해당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다년본 결과
앵간한건 다 만족스럽긴 한데
체계가 없고 복지도 없고 연차가 없는게 난 힘들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월급은 중소바중소긴 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 언제망할지 사장도 모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차 월차 없고 주말 없음 간간히 쉬는날에도(한달에 한번) 연락옴. 퇴사날 말고는 입사후 하루도 야근 안한적이 없음(입사 첫날부터). 그럼에도 불구하고 월급은 세후 190..ㅋㅋ
좀 특수 업종이긴 하다만 그래도 중견이랑 비교하면 진짜 사람 갈아서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직원들 별거아니고 나랑 월급 얼마 차이도 안나면서 직급 나눠가지고 회사놀이 오지게함 직원도 몇명없으면서 다 과장이고 팀장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민원 있고 사장손님오면 서비스직도 같이 해야하고 일 잘못되면 월급은 쥐꼬리면서 책임은 다 떠넘기는곳이 태반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체계 없는 게 제일 빡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체계없고 상사가 뭔 잘못했다? 막내탓으로 돌림. 내가 다니는데는 그랬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주식으로 수익자랑 해도 돼??
21:58 l 조회 1
옷 잘입는 익들아! 옷 살말 여행갈 때 입으려고!!
21:58 l 조회 2
대학원생은 옷 어떻게 입어야해??
21:58 l 조회 3
혹시 에어컨 없이 사는 자취익들 있니.....?
21:57 l 조회 5
근데 학폭하면 연예인 관둬야해?1
21:57 l 조회 7
Srt 처음 타보는데
21:57 l 조회 7
구디쪽 맛집 아시는분
21:57 l 조회 2
기능이랑 도로주행 강사 같을 수도 있고1
21:57 l 조회 6
메디힐 패드 집게 왤케 불편하게 바뀜ㅜㅜ
21:57 l 조회 8
결혼하고 싶어1
21:57 l 조회 16
경계선 지능장애, ADHD, 우울증 다 핑계 아님?7
21:56 l 조회 20
팔 다리 레이저 제모 병원에서 받은 익들 있어?
21:56 l 조회 7
진짜 편견갖기 싫은데 요즘 2030남자들3
21:56 l 조회 44
소개팅 만나기 전에 보통 할말없으면 안 읽씹해?
21:56 l 조회 7
보고싶어요2
21:56 l 조회 20
아니 괜히 카톡 공기계로 로그인했다가
21:55 l 조회 18
얘들아 나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인데 사업소득이 있거든
21:55 l 조회 10
나 결혼 하고 살 집 그냥 걍 아는 친구한테 말했는데 발끈이다?
21:55 l 조회 13
못생돼지남 vs 초미녀 중에 전자 고르면 이성애자라고 하잖아1
21:55 l 조회 17
코성형 일케되나? 4
21:5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