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93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4년 전 (2022/3/28) 게시물이에요
나 .... 근데 주변 지인들 걸리는거 보니 난 언제 걸릴까 두려움에 떨고 있는중 ...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한번도 안걸렸어 우리가족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근데 나 진짜 걸리면 큰일나서 요즘이 예전보다 더 걱정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나도 직장에서 나 빼고 싹 다 걸리고 친구들도 다 걸렸는데 나만 안걸려서 이게 뭐지 하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근데 곧 걸릴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근데 이제 pcr을 곁들인....... 룸메 확진이라 방금 pcr 받고 옴.... 곧 걸릴 수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트랑 신속항원은 계속 음성인데 나는 미미하게 증상이 있어서 더 쫄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고ㅠ 난 원래 목이 건조한편인데 괜히 따가운거같고그럼
난 신속항원말고 pcr이랑 자가만 했는데 괜찮을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Pcr이 정확도 젤 높으니까 거기서 음성 나왔으면 괜찮지 않을까?? 증상 생기면 바로 신속 항원이나 키트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그래야겠다ㅜ 알려줘서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동생 엄마 한번씩 걸려서 나도 걸릴거같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 걸린게 신기할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남동생 걸리고 나서 언젠가 오겠구나 하고 있는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술바 아니고 헌팅바야
1:48 l 조회 1
갑자기 집에 거미 2마리 발견함 뭐지 진짜
1:47 l 조회 4
니네가 판단해주ㅏ봐;1
1:46 l 조회 15
에 나 이제 봣는데 침착맨 두두타 합방 모냐
1:46 l 조회 6
슴한살 자퇴 재수 전과 다 해 봄1
1:46 l 조회 12
공시하려는데 공공기관 일경험 인턴 붙었어 3
1:46 l 조회 8
직장동료랑 카풀하는데 (내가 운전자) 1
1:46 l 조회 8
돈 많고 똑똑하고 잘생기고 성격 좋은 아빠라서 개좋음 3
1:46 l 조회 11
나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꽤 높다!! 2
1:45 l 조회 25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9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4
1:45 l 조회 17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11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17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1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1
1:45 l 조회 11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11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7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7
1:44 l 조회 3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3
1:43 l 조회 42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