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09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1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안 늘어나서 끼워지지도 않고 

안 끼워져서 빼려니 빠지지도 않아 

오늘 처음 꼈는데 빼려다가 이렇게 되고 

에어팟 겉에 기스 오지게 남 충전기로 안 빠짐 

빼려다가 칼 부수고 가위 부숨.. 제발 사지마 ㅠㅠ 

제대로 각잡고 빼는데 1시간 걸렸다 진짜 죽음이야 

TPU 소재로 된 에어팟 케이스 절대 사지마.. | 인스티즈 

TPU 소재로 된 에어팟 케이스 절대 사지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참고로 옆에 종이에 자국.. 나무젓가락, 볼펜, 아이스크림 막대 etc로 쿵쿵쳐서 난 자국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낄때 케이스 안쪽에 파우더를 발라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냥 끼워지지도 않더라.. 버렸어 화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무젓가락 밑에 넣고 힘주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줬는데 하나도 안 움직이더라.. 나무젓가락이 부서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드라이기로 살짝 데우면 쑥 빠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끼울때도 드라이기 이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칼로도 안 잘리고 그러길래 드라이기로 데워봤는데 안 되더라 그냥 스레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번에 빼다가 빡쳤었는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터넷에 나오는 꿀팁들 다 안 먹힘 소용이 럾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내가 미쳤지 왜 이걸 사서.. 절대 사면 안 된다 이거 사다가 손톱 다 망가졌어 나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폭풍 ㅇㅈ.. 나도 저래서 왕큰이기스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팟 보호하려다가 나랑 에어팟 둘 다 다쳤다.. 하다하다 아이스크림 먹고 남은 막대 끼우고 가위로 쑤시고 별짓 다했다니까 개현타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Tpu도 저래???? Pc도 죽음이야… 기스 엄청나서 그냥 케이스 없이 가지고 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열받아.. pc면 투명 하드야? 그건 그래도 꿀팁 많던데 나 얘 빼다가 충전 단자도 박살냈어 ㅎ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엇 사진 다시 보니까 저거도 pc 같은데!!!!! 충전단자까지…. 그냥 케이스 쓰지 말어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얘는 tpu래서 산거였어.. 내가 미친거지 그냥.. 케이스 안 쓸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고….. 에어팟 보지말고 점심 뭐먹을지 생각하자 까먹어버리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 벗기자마자 버렸어 저거 ^^*; 고마워 ... 내돈 ㅠ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충전기끼워서 올리면 빠지던데 ㅠㅠ...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하다가 단자를 망가트렸어..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앜ㅋㅋ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세범 바르고 tpu 케이스 꼈는데도... 기스 오지게 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케이스 안 하려고 너무 화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그냥 바로 투명 실리콘을 사는게 답이엿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괜찮아?.. 나 아무것도 못 믿겠다 .. 2 쓸 땐 안 이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참고로 옆에 종이에 자국.. 나무젓가락, 볼펜, 아이스크림 막대 etc로 쿵쿵쳐서 난 자국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0:15 l 조회 1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
0:15 l 조회 1
수영을 배우긴했는데 발 안닿으면 수영 못할 것 같은건 뭘까
0:15 l 조회 1
약속시간 못지킬까봐 한두시간 전에 가는데
0:15 l 조회 1
명보하게될거야
0:15 l 조회 1
자취 초기비용 원래 많이 드는 거 맞지?
0:15 l 조회 1
이거 피부암인가?
0:15 l 조회 1
오늘 남자친구랑 지하철 탓는데 개잘생긴 양남보고 현타왔음…
0:15 l 조회 1
공무원 합격권인 익들 여행 어디가??
0:14 l 조회 1
여자들은 원래 연애시작하면 잼민이 같이 변해?
0:14 l 조회 3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3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
0:13 l 조회 9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14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6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4
0:12 l 조회 28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1
0:12 l 조회 33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26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3
0:11 l 조회 20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