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09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9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거기다가 뭐라고 할 수도 없고

걔 생각 존중 안하는 바도 아니고...

근데 가끔 내가 이렇게 노력하는 거 알아주지도 않고

계속 계몽하려 들면 반감 들기도 함

쟤는 나를 뭐라고 생각하길래 불편한 티 내는데도 저러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극단적인 쪽은 그 반대편이랑 자기들이 똑 닮은 걸 지들은 몰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이거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ㄱㄹㅇ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로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극과극은 통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그리고 래디컬들은 남 얘기 들으려고도 안하고 무조건 니네가 하다 이런식이라 상대할 가치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극단적인애들은 일단 자기랑 의견 다른걸 용납 못함
남들이 틀렸다생각함ㅋㅋ 그래서 친해지기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두.. ㅍㅁ 관심 많은데 극단적 랟펨이 나에게 계몽시킨다는 미명하에 하나하나 다 지적 시비걸어서 너무 화났음 지금은 손절함
심지어 내로남불이야 나한테 화장한거 지적하더니 본인도 화장파고 어깨드러나는 옷입더라? 내가 뭐라하니까 난 여성여성스러운거고 본인은 힙하게 입는거라 괜찮대
여성성 못잃는게 대체 누군지 참 ㅋ ㅋ ㅋ 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이해해주려고 하고 최대한 불편하지않게 노력하는 건 난데 정작 자기는 자기 극단적 성향 드러내고 강요하려고 하고 안맞으면 그거에 대한 기분 안좋은 티 내는게 진짜 싫음 그래서 별 생각 없고 응원했다가도 지금은 응원해주기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생각이 다르면 스루하는거지 싸워서 나가떨어져주길 바라나.. 내 생각이 내 생각인것처럼 걔 생각 존중하는 방식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랟펨은 생각다른거 절대 인정안해서 반감사기 딱좋음.. 솔직히 랟펨보단 ㅍㅋ충들 몇번 설치는게 페미양성에 더 도움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아 ㄹㅇ생산성 오진다고요 진짜 그쪽에서 몇번만 움직여줘도 팡팡터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앞에서 욕 먹어가면서 싸운 게 누군데? 지금 여권 많이 끌어올린 게 렏펨 덕분인데 배은망덕한 소리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딱 이거임 이런 댓처럼 얘기하니까 더이상 대화가 의미없고 조용히 피하고 손절칠 수밖에 없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페미 이미지도 다 망쳐놨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배은망덕이란다ㅋㅋ 너 뭐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권 불모지에서 거리에 나가서 목 터져라 싸운 게 누군데? 이제 상황 좀 바뀌니까 선민의식 갖고 그런 애들은 나랑 다르다고 까내리는 게 배은망덕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 인 정 난 페미니스트지만 레디컬이랑 겸상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딩때 같은반 애가 심하진않고 조금 레디컬끼가 있었는데 다른 친구한테 페미를 공부안하면 안된다 그건 꼭 알아야하는거고 모르면 한거다 라고 말해서 그 친구가 나한테 페미는 꼭 공부해야하는거야? 하길래 아니라고 해준 적 있음 뭐든지 너무 과도하게 치우치면 안좋은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랟펨 페미라고 말하기도 싫어 그냥 남혐러 아니냐... 괜히 다른 페미니스트까지 싸잡아 욕먹잖아 페미들 다 저러는 거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실상 남자들이 싫어하는 페미 99%가 레디컬임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페미인데 코르셋이야기 진짜 극단적인거같아서 질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발 주변인들까지 가르치려 들지 말았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ㅁㅈ 진짜 주변에 있으면 너무 피곤해
일상얘기하는 도중에도 여성 어쩌구~시작하면서 피곤하게 만들어
내가 연애하는 거까지 가르치려든다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솔직히 극단적인 애들이 앞에서 방패로 ㅁㄱ ㅌㅋ 쿵 쾅이 소리 들어가면서 칼춤 춰서 현재 우리가 목소리도 내고 그들의 공도 백번 인정하고 고마운데 가까운 사람이 저러면 당황스럽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초에 조용한 페미말을 누가 들어줄까 싶기도 하고... 그치만 킹치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고맙다고 생각해...?
그 극단적인 애들이 과격하게 나선 탓에
오히려 작은 일에도 ㅍㅁ, ㅁㄱ 취급받으면서 페미니즘 인식 자체가 일베나 다름없어졌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응... 조용한 페미가ㅜ바로 난데...난 그냥 나한테만 안 그러고 공동의 연대거리를 두면 꽤나 든든하다고 생각해 의견 다를 수 있지 어느정도 과격성을 띄지 않고는 말을 거의 안 들어준다고 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걔네들은 여자들을 자기말 안들으면 멍충하다고 보는데 정상적인 여자들은 남초나 걔네나 둘다싫어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려금 100 가까이 들어옴 하하하.....
6:29 l 조회 1
근데 쉬었음 청년 신조어 만들어 낸 기자 개뿌듯할 듯
6:28 l 조회 2
하닉으로 20이상 벌어봐서 그런가
6:28 l 조회 8
근로장려금 들어온걸로 뭐 살까
6:28 l 조회 3
오늘 하닉 구조대 기대한다...
6:27 l 조회 10
불편한 모임은 이제 안나가는게 맞지?
6:26 l 조회 5
얘들아 오늘 pce발표있다
6:26 l 조회 20
오늘 장 열리면 진짜 얼마나 오를지 감도 안 오는 이유6
6:24 l 조회 100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야하는 날인듯
6:24 l 조회 39
육아 생각하면 여자한테 가장 좋은 직업은 뭐라 생각해? 3
6:24 l 조회 13
남을 제멋대로 결론짓고 판단하는게 제일 한심한거래
6:23 l 조회 10
주린이들을 위한 마이크론 실적발표 요약1
6:23 l 조회 55
아 나는 진짜 '안온한' 감성이 싫음 5
6:21 l 조회 60
아 내가 하닉 산다는 거 부모님이 엄청 말려서 안 샀는데
6:21 l 조회 60
밤에 여름이불 덮고자다가 추워서 담요도 꺼내서 덮고잤음1
6:21 l 조회 8
20대 내내 친구가 없어 2
6:21 l 조회 33
나 어제 삼전 8퍼 오를때 풀 매수로 올라탔다가4
6:19 l 조회 208
나 최저받는데 국민연금 십만원 떼감
6:18 l 조회 10
나 쉬었음 청년인데....1
6:17 l 조회 47
춥다....
6:1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