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0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내 몸무게가 60이고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200g이라면 60g을 먹어야하는 거야 아님 

여기 성분표가 단백질 20g이러는데 이걸로 60g 먹어야 하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후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단백질 괜히 제한했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자! 단백질은 함량으로 보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넘 많이 먹는 거 같은디 계란 먹어야겠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끼에 단백질 함량 20g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
나 PT식단 받아봤는데 한끼당 20-25g으로 잡아주시더라구(물론 몸무게는 쓰니보다 훨 많이 나가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예시고 나 120나갘ㅋㅋㅋㅋㅋ....난 얼마나 먹어야 하는겨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예시였구낰ㅋㅋㅋㅋㅋ ㅜ몰랐다 여튼 운동 빡세게 한다는 가정 하에 한끼당 20-25g 선이면 적당하다구 생각해ㅎㅎㅎ 같이 건강한 다이어트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음 매일 만보에 식후 스쿼트 30~50개씩 한다! 빡센가? 머리가 넘 빠지는데 누가 단백질 함량 체크하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두 헬린이라 큰 도움은 못주지만,, 머리가 빠진다는건 먹는게 부실하다는 뜻이라ㅜㅜ 혹시 요즘 절식하구 있어? 단백질 함량 포함해서 탄수도 고구마나 현미밥같은거 적당선에서 잘 챙겨주는게 좋을 것 같아 나두 절식으로 10kg뺐다가 머리 후두두 다 빠졌었엌ㅋㅋㅋㅜ 두드러기도 생기구..
괜찮으면 나중에 체력 올랐을때 가볍게 뛰는 유산소+기본 상/하체 근력운동도 조금씩 배워서 해보면 좋을 것 같아!! 멋진 쓰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엉엉 탄수 절식을 했어ㅠㅠ 5일쯤 하루 현미나 곤약밥 150g 이하로 먹었다 ...
다시 늘렸어!단탄지 다 부족했나봐ㅠ 머리가 빵꾸난건 아닌데 그냥 듬성듬성해짐; 요즘은 도는 트랙에서 살짝 뛰다 걷다 하고 이써..
익인이 답변 넘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궁금해진게 진짜 지인이 성소수자면 손절하고 싶어져??
2:01 l 조회 1
나는 내가 멘탈 센 줄 알앗는데
2:01 l 조회 1
요즘은 공부잘할수록 외모도 좋은것같아
2:00 l 조회 8
설거지하다 칼 떨어졌는데 ㄹㅇ 발에 꽂힐뻔함
2:00 l 조회 5
근로장려금 환급 탭 안뜨몀 아예 못받아?1
2:00 l 조회 5
웃음 주는 재능 있는 사람들 부럽다
2:00 l 조회 3
로에베 수틸레사 좋댔는데...
2:00 l 조회 3
야동 끊음2
1:59 l 조회 14
양치하고 좀 지나면 입술에 하얀 거 붙어있는데2
1:59 l 조회 9
근장 이번에 풀로 받는사람은 올해 하반기에 또 못받는거지?
1:59 l 조회 8
가끔 아는 언니 오빠들이
1:58 l 조회 15
백수인데 근장 나온 걸로 여행 갔다오면 사치 겠지??4
1:57 l 조회 20
나는 뭔가.. 외모로 뽑히는 직업에 대한 로망이 없는 것같음
1:57 l 조회 22
두가지 색 점퍼 중 어느옷이 활용도 좋을지 골라주라!
1:57 l 조회 11
엄미새들아 나중에 엄마 돌아가시면 어쩌지 이런 상상해?5
1:57 l 조회 16
이렇게 시원한 6월은 처음임4
1:57 l 조회 25
초록글 보고 확실히 인티에 모솔 정병 연애 하는 애들이 많다고 느낌5
1:56 l 조회 23
정기 8월까지 언제기다려ㅡㅜㅜ1
1:56 l 조회 8
100에서 200만원대 시계 추천해줘 브랜드!!(여성)
1:56 l 조회 4
보통 패키지여행은 숙소에 몇시에 돌아가…?
1:5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