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3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아침출근
대표 사진
익인1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저정도 거리 다녔는데 개오바...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땠어..
나 대핫을 2시간 통학핶어기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출근할땐 환승해서 시간단축하고 퇴근은 1타고 저정도로 쭉갔는데 걍 1호선자체가 개에바..ㅎ 1년동안 경찰5번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끼먹었옸다..이곳은 1호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ssap오바지만 다들 그렇게 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2호선 1시간 10분이었는데 30분 거리로 이사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극구 말리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거의 2시간 해 ,, % ,, 그래도 하지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왕복 4시간 그마저도 집 갈 때 소요산행 바로 안 오면 굿바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1시간10분정도 1호선탔엏는데..걍..기차여행한다고 생각하면 맘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총 거리는 1시간40분이엿는데 1호선만..1시간10분...대신 빈차로오는거있으면 좋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하고 있는데,,, 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정도야..대학 통학 2시간이었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다 1호선....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연착 지연 신호대기 그냥 일상이고,,, 난 그래도 앉을 수 있어서 한숨 자면서 가는데... 그래도 스트레스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 퇴근할 때 걍 아예 열차 없는것도 다반사고..ㅋㅋㅋ
안와도 말도 없고 한시간 그냥 방치되 본 적도 있는게 생각나네..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호선 타고 60분 가는데 뭐 멘탈 놓고 가면 가져 ^^ 드라마 하나씩 보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때 앉아서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날에 따라 다른데 거의 30분은 서서가고 30분은 앉아서 가! 출퇴근 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컄ㅋ큐ㅠㅠㅠㅠㅠ아 얼마나 은지를 알아서 고민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호선이라 오바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많이받은 비결(?)뭐야
1:32 l 조회 1
쌉존잘에 모솔도 있더라
1:31 l 조회 4
육회바른연어 먹고싶어…
1:31 l 조회 4
자라 세일 장바구니 어때?
1:31 l 조회 7
애어팟 50퍼면 두시간 쓰나2
1:30 l 조회 6
제주도는 이제 비행기값 보고는 못가겠다
1:30 l 조회 8
남녀 상관없이 여자한테 인기 많을거 같다는 말 듣는건
1:30 l 조회 8
본인표출근뎅 성관계 동영상 머시기 그글 댓글 익들 왜케 화남? 1
1:30 l 조회 16
첫번째 남자 드라마 머냐
1:29 l 조회 6
정병 레전드 손톱2
1:29 l 조회 24
레전드 오늘 적금 해지+근로장려금해서 1300만원 생김1
1:29 l 조회 16
회사에서 실수해서 무기력한데 어떡하지1
1:29 l 조회 10
일어나서 공부하고 싶은데 강아지가 내 옆에서 푸데잠중3
1:29 l 조회 5
볼살 없고 해골인 사람들은 무슨 헤어스타일이 베스트일까?1
1:29 l 조회 6
29살인데 1
1:28 l 조회 18
8살 차이 연애 에바야?7
1:28 l 조회 41
진심 제발 지하철 좀 무리하게 타지 마
1:28 l 조회 15 l 추천 1
농협은 나 자기전엔 안들어올듯3
1:28 l 조회 12
인스타 초본데 스토리에 인생네컷 혼자 찍은거2
1:28 l 조회 16
오늘 내 인생이 바뀌는 날이다1
1:2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