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5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85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살빼조 최근 영상 댓글 펌 | 인스티즈 

흠..
대표 사진
익인1
와 근데 한달에 천만원씩 벌어??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맞는 말임 자기가 원해서 하는거면서 저런것들로 힘들면 안하면 되는거임 특히 바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6 이해가 안감 그냥 안하면 될것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77 누가 시킨 것도 아니고 본인이 한다 했으면 책임을 져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월 천만원 버는지 어떻게 알아 통장 공개도 안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에 큐앤에이 할 때 말했었을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추정금액 인터넷에 올라왔는데 본인이 QnA영상에서 그정도 나오는거같다고 말했던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 자격으로 힘들어하면 안된다는거임?
니네같은 애들땜에 연예인들 유튜버들 공황오는거임
숨져라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힘들어할 수도 잇지 사람은 원래 자기가 젤 힘든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댓글은 걍 주제 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가 뭐라도 되는 것마냥 훈수 두는 거 좀 역겹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 유튜버아님?? 책임감은 무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아요 눌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퍼왔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월 천 ….? 오지긴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바프 진짜 다 말렸고 식단 진짜 빡셌는데 계속 강행하는 게 의문이긴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게 뭔 사고방식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 많이 번다니까 배아픈가보네ㅋㅋㅋㅋ아니 사람이 본인 약속 어길 수도 있고 의지가 약해 질 수도 있지 뭔 직장이니 뭐니 직장이 아니니까 그러겠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꼭 보면 저런 댓글 본인이 구독자라서 팬이라서 하는 말이다 합리화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이 세상에서 "너 말고도 모든 사람이 힘들어" 라는 말 제일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사람이 얼마나 힘들 줄 알고 그런 말을 하는 거야? 진짜 너 뭐 돼..? 이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22 공감능력 어떻게 된거아니냐고... 돈많이 버는데 뭐가 힘드냐는건 진짜 뭔 멍소리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구독자 아니고 잘 안 봐서 모르는데,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서 그런 거 같음. 마지막 문단 보면 반복적인 번아웃 현상이 자기연민이라는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일도 자기가 벌려놓고 수습을 잘 못하는 것 같음.. 본인이 원해서 하는 일인데도 책임감 없이 미루고 번아웃 핑계로 잠수타고 이러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7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88888888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9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우...이건 좀 그렇다 너만 힘들어? 이마인드 진짜 제일 나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열등감 ㅋㅋㅋㅌㅌㅌ 진짜 왜저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그리고 브이로그 형식인데 완벽한 일상만 주구장창 올려야함?
다들 작심일일이 현실아님ㅋㅋㅋ 솔직해서 더 좋던데ㅋㅋㅋㅋ 완벽한 브이로그 보고싶으면 그런거 보면 되지
수습을 못한다니, 그렇게 하지말라느니 그냥 좋게 포장된 오지랖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건 속으로만 생각해도 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월천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답답해서 썼겠지 틀린말은 아님 원색적인 비난도 아니고 주변에 저런말 해주는 사람도 있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좋은 말만 들을 수는 없는 직업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 저분은 문제 있긴해
다이어트-폭식-번아웃-잠수
이렇게 반복한게 한두번이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저정도면 팬심으로 말하는 충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돈 진짜 잘 버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핵심은 밑에 두 문단이네 완벽 문제가 아닌데??? 뱉은 말과 행동에 책임을 지라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계속해서 저런 행동 했으면 들을 만도 하지
유튜버도 하나의 직업이라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런 의견도 나올수있다고 생각함 저건 비난보단 비판에 가까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말이라도 아 다르고 어 다르지 지가 뭐라도 되는 것마냥 훈수 두는 거 개역겹다 월 천 이상씩 벌면서 뭐가 그렇게 맨날 힘들고 번아웃이 오고 멘탈이 터지냐는 것부터가 틀려먹음 저게 열등감 아니면 뭔데… ㅋㅋㅋ 돈으로 고칠 수 있는 거였음 진작 고쳤겠지요 사람이 이성적으로 대처를 못해도 그거랑 별개로 저 댓글은 선 씨게 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팬 핑계 좀 그만~~ 팬이면 말 무례하게 해도 되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여기 진짜 구독자 얼마나 있어? 저정도로 싫으면 걍 구취하고 안보면 되지ㅠㅠ 뭘 안 그래도 힘들다는 사람한테 저런거 전시하고 저런말 들을만하다 이러고 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유튜버가 일반직업이랑 같음? 걍 인기없어지면 구독자 줄어들고 돈 못버는거지 뭐 남한테 피해준것도 없이 힘들다고 여러번 한거가지고 오지게 까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말 심하게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자기연민 책임감 이런 얘긴 뭐 ㄱㅊ은데 첫줄.. 흠.. ^^ 너무 열등감이... 줄줄 흘러요 조언인척 껍데기 씌우면 티 안날 줄 아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맨날 인스타에만 공지하던데 유튜브 커뮤니티에도 같이 공지?해주면 좀 더 나을거가튼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번엔 인스타에도 아무 글도 안올라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 정도도 말 못하나? 그럼 계속 예쁜말만 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222222진짜 초기부터봐왔는데 구취함 빡쳐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냥 한 사람이 다이어트 하는데 힘들수도있지.. 넘어질수도있지 나는 솔직해서 좋던데? 그리고 인스타스토리에 지금은 괜찮다고 올라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지같은 사람들 때문에 계속 멘탈 털리고 번아웃 오고 반복인 거일텐데 으이구 인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영상 계속 봐왔는데 자기연민 너무 심해서 보기 힘듬 그래서 난 구취했지만 .. 저 댓글 말고 구독자로써 비난이 아닌 비판하는 댓글 많이 있던데 그건 좀 새겨들을 필요가 있을듯 취미로 하는 유튜브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222맞아 괜히 지금 유튭댓에 팬들이 한마디씩하는줄아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솔직히 너무 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 말은 너무 심하다고 생각하지만 어느정도는 맞는거같긴함..나도 매번 챙겨보는데 매번 번아웃왔다 악플땜에 힘들어서 휴식기간을 준다 이런식으로 얘기하고 쉬고 잠수탄것도 꽤 여러번이얐던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왜 저래 진짜 성공스토리를 보고 싶으면 다른 유튜버를 찾아 세상에 의지 먹은대로 성공하는 사람 소수야 그리고 살빼조가 무너지고 다시 일어나는 그 합리화 보면서 같이 마음 다잡는 구독자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22 성공스토리 올리는 유튜버들 차고 넘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본인이 원해서 하고 월 천씩 벌면 번아웃도 오면 안됨? 좋아하고 자기가 하고 싶어서 하는 거랑 별개로 힘들면 그럴 수도 있는 거지 저게 열등감이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고는 개뿔... 비판이라고 합리화 그만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월소득이랑 행복이 비례하는게 아닌데 본인 일 아니라고 저렇게 판단하고 자기기준으로 생각하는거 진짜 별로. 근데 그거랑은 별개로 구독자랑 약속 어기고 본인 괴로움 자꾸 얘기하고 다시 시작하겠다고 해놓고 이런 패턴 반복되는건 구독자들이 피로한거 이해가능. 만칼로리때 처음 보고 바프 찍으신다고 할 때는 주기적으로 못 봤는데 가끔 볼 때마다 바프 찍는게 맞나 치팅데이도 너무 자주인 것 같고 그냥 바프 포기하고 장기간으로 꾸준히 다이어트하셨음 좋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자기들은 뭐 얼마나 열심히 갓생 산다고 이래라 저래라 하는지 솔직히 이해안감 ㅋㅋㅋ
나도 다이어트 오래 해본 사람으로서 살빼조 영상 보면서 공감 많이 가던데
식이 장애라는게 생각보다 인생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고치기도 정말 힘듦
나도 폭식증 고치는데 거의 2-3년 걸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말이 이말..
자기연민 하면 안되는 이유라도 있나 ㅋㅋㅌ 싫으면 갓생사는 유튭 보면될걸.,
훈수 두는걸 저 사람한테 도움이되라고 하는거지라는 생각가지고 댓글쓰늠 사람들 많이 보여서 좀 그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천을 벌던 뭐던 간에 당사자가 힘들다고 하면 함든가보다 하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자기가 힘들다는데 왜 쌩판 남이 너 월에 천이나 벌면서 힘들어하니 이러는건지.. 월에 천 벌면 악플도 받아도되는거구 슬퍼하면도 안되는거구나.. 천 그냥 버는거 아니고 살빼조도 나름 열심히 해서 이뤄낸 결과일텐데 은근히 일침하는 척 무례한 저런 댓글이 오히려 더 살빼조 정신건강 망가트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누군지 모르는데 저 사람 말대로 일이 힘들다고 미루고 남한테 피해주는건 안되지만 유튜버는 직업 특성상 아무런 구애를 받지 않는데 자기가 원할때 휴식갖는게 왜 잘못인지 모르겠음 자기 가치관에 안 맞으면 구취하면 그만이지 프리랜서한테 이래라 저래라 할 필요는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본인 우물을 드러내는 글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살빼조.... 솔직히 책임감 가져야 하는건 맞음...ㅋㅋ 할많하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근데 맞는말이라고 봄 월 천 벌면 금전적인 문제는 해결이 됐으니까 그 다음부터는 자기관리 아닌가 예체능인데 우리 교수님도 몸관리 못하는건 다 본인탓이랬어 멘탈도 마찬가지고 바프같은건 굳이 꼭 필요한것도 아닌데 본인이 자처해서 하겠다고 한거잖아 남들처럼 재미로 찍는 사람도 아니고 그거 하나가 다 컨텐츠이고 돈인데 일 벌려놓고 못하겠다 하는건 아니라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책임감도 책임감이지만 ㅠ 힘들면 하지 말아야지 울고 그럼 뭐가 해결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번 폭식도 솔직히 먹은 양은 그렇게 심하지 않은거 같은데 이후에 본인이 너무 멘탈관리 못한게 문제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솔직히 취미로 하는 유튜브 아니고 돈 벌려고 하는건데 계속 잠수차고 휴식갖는건 아니라고봄
돈 잘번다고 우울하지 말라는건 아니지만 적어도 자기 일에 대한 책임감은 있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2222 돈주는 사장님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니 그냥 안 보면 되는 거잖아...... 애초에 저 분 다이어트 영상도 현실적이라서 좋다고 댓글 많이 달렸고, 본인이 구독자고 살빼조님은 유튜브로 돈 버는데 이정도 말도 하면 안 되냐고 하는 거 그냥 합리화하는 것 같음...... 저 영상 찍고 힘들어하면서 남한테 피해를 주길 했어 뭘 했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저 사람안보는데 유튜브 닉만보면 살빼는게 주 컨텐츠인분인가?? 어제 플 보면 지치는 이유가
살뺀다 - 폭식 - 살뺀다 - 폭식 무한의 반복이라는데 살 다빼면 그 뒤에는 뭐해야하나 때문에 번아웃오는건가 닉언일치도 안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돈 많이 버는건 따로 볼 문제고
무슨 책임감을 가져야 되는건데?
직장에서 저러면 문제되는거 맞지
근데 유튜브는 특수한 공간이잖아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근데 번아웃 와서 영상 안올리고 그랬엇어??
그럼 구독자 입장에서 저런말 할만하지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니.. 내가 보기엔 자기연민이라기보단 자기혐오에 가까울정도로 자책하던데.. 그리고 많이 감성적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월천 버니까 힘든거 티내지말라는거야? 아직 99인 애한테 대체 왜이러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저거 하나만 보면 안되고 저 영상에 있는 댓글들 봐보면 조금 이해되기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근데 내가 돈주고 고용한 입장이면 몰라도 뭐..유튜번데 안보면 그만아니야? 난 그래서 걍 안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근데 어느 정도 맞는 말이긴 함 2020년 말부터 구독했던 사람인데 번아웃 때문에 쉰 게 몇 번인지.. 그래서 요즘 잘 안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자기 직업이 된 이상 책임감을 가져야하는 건 팩트지.. 저정도면 비판이지 도넘은 비난이나 악플인 것도 아니구만.. 어떻게 몇 번씩 쉬고 잠수타고 하면서도 좋은 말만 듣겠어. 더군다나 쉬고 돌아왔어도 다시 똑같은 문제로 힘들어하고 똑같은 문제를 다룬 영상이 올라오는데 아무리 구독자라해도 마냥 응원만 할 순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근데 책임감 없는건 맞는말인듯
맨날 무리하게 도전해서 좌절 울다가 잠수 복귀 반복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솔직히 맞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사실 맞말인데 일면식 없는 사람이 하니까 오지랖이라고 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맨날 패턴이 똑같음 바프도 구독자가 대부분 말렸는데 본인이 하고싶어서 한거고.. ㅋㅋ 책임감 ㄹㅇ 없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카에서 계속 한숨 쉬는거 듣기 싫어서 나옴..
22:19 l 조회 1
흙수저인데 걍 마음이 편함 애기들 너무 귀엽지만 이번생은 자식
22:19 l 조회 3
친구 결혼식 갈 때 어디까지 해?
22:19 l 조회 2
기타 썸타는 사이에 누가 더 무례한 건지 말 ㄱㄱ
22:19 l 조회 4
애들아 너희 하닉 300 갈거라 생각해?
22:19 l 조회 3
간호사쌤들한테 간식 뭐 드리면 좋아하실까??
22:19 l 조회 2
배달 시켜먹는익들아 음식 픽업하고 몇분안에 배달 와야된다고생각해..?
22:19 l 조회 6
오늘 뭔 날인가 배달 두 번 시켰는데
22:19 l 조회 6
얘드라 이거 다이슨 짭이지
22:19 l 조회 8
지갑 색깔 정해줘! 2
22:18 l 조회 6
HLE 스매부 성심당 진짜로
22:18 l 조회 3
지금 퇴사연락2
22:18 l 조회 9
26살 진로 고민
22:18 l 조회 9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디자이너 의류 대여 인스타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 뒷풀이 안간다..
22:18 l 조회 3
옆에 여자 엄마랑 통화하면서 개짜증내다가 남친 오니까 말투 착해진 거 소름돋아ㅋㅋㅋㅋㅋㅋㅋㅋ
22:17 l 조회 13
스위치 있는 사람 젤다 절대 하지마4
22:17 l 조회 27
istp 기준으로 호감있는건 아닌거같지 ..? 2
22:17 l 조회 9
걍 질려서 헤어지고 싶은 거면 참아야겠지?5
22:17 l 조회 15
옆집 새로 이사왔는데 옆집사람 떠드는데도 좋아ㅋㅋ
22:17 l 조회 24
오빠 왜 내 스토리 안 읽어!!!!!!!!!!!!!
22:1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