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5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진짜 카페에서 마스크 벗고 침 튀기게 대화 하는 사람 | 인스티즈 

진짜 혐오스러워 미칠거 같아 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다 벗고 이야기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 소리로 침 튀기게 해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진짜 많이 봄
나 카페에서 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카페 내부에 다 울릴 정도로 말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점이 마스크 벗고 에 있는 거 같아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맞는데..? 카페에서 대화할때 마스크 끼고 해야하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지금 코로나 된지가 3년인데 뭔소리여 큰소리로 말하는게 아니라 단순 마스크 벗고 말하는게 혐오스러운 거면 쓰니가 좀 진정하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소리야.. 마스크 벗는 건 백번 이해하겠는데 침 튀기게 큰 소리로 말하는건 좀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니까 큰 소리로 말하는 건 에반데 단순 마스크 벗은 거에서 혐오스럽다는 감정을 느끼는 거면 쓰니가 과한 거 같다고 글 보면 큰소리는 언급도 안 되어있고 마스크에 집중한 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에 침 튀기게 있잖아.. 댓글에도 큰 소리로 얘기 한다고 말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맞말 아니냐 솔직히.. 밥처럼 연속적으로 계속 먹는 것도 아니고 음료 마실 때 잠깐 내리고 대화할 땐 마스크 좀 썼으면 좋겠음 그렇게 하라고 여기저기 스티커로도 붙어있더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떨어졌는데 충격이다...
18:24 l 조회 1
나 전생에 홈런공이었나 봐...
18:24 l 조회 1
나 너무 폐급인데 어떡하지....
18:24 l 조회 2
얼굴작고 이목구비 평타 vs 얼굴크고 이목구비 존예
18:24 l 조회 2
실장이랑 대리는 결재도장 쓰는데 나만 쓰지말라고 하는 이유 뭐같아?
18:24 l 조회 3
지금 중고등학교는 화장 교칙 좀 덜해?
18:23 l 조회 4
불닭볶음면 국물 안버리는 사람 있드라
18:23 l 조회 3
9n이면 늙크크야?
18:23 l 조회 9
아 알바 왜 전날부터 연락을 하지 ㅋㅋㅋㅋ
18:23 l 조회 3
김밍경 편집자 고려대인거 방금알았음...
18:23 l 조회 7
당근 에누리에 자기 있는 곳까지 와달라는거 너무 양심없다1
18:23 l 조회 4
홈플러스에 4D 체험 그거 아는 사람
18:23 l 조회 4
나 오피스텔 첨 살아봐서 그런데 손님 주차는 어떻게 돼?1
18:22 l 조회 8
주식한번도 안해봤는데 1
18:22 l 조회 11
근데 축구 전문가들 대단하다...
18:21 l 조회 20
나 신입인데 회사 사람 한명이 날 쳐다도안봄
18:21 l 조회 34
봉사왕 홍명보
18:21 l 조회 15
용산 아이파크몰 혼밥 맛집 추천 🥴5
18:21 l 조회 29 l 추천 1
절대 싫어하는 스타일이어도 사귀게될수있어2
18:21 l 조회 18
하 아빠가 20명한테 수박 보내라고 함 ㅋㅋ..5
18:2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