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5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진짜 카페에서 마스크 벗고 침 튀기게 대화 하는 사람 | 인스티즈 

진짜 혐오스러워 미칠거 같아 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다 벗고 이야기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 소리로 침 튀기게 해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진짜 많이 봄
나 카페에서 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카페 내부에 다 울릴 정도로 말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점이 마스크 벗고 에 있는 거 같아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맞는데..? 카페에서 대화할때 마스크 끼고 해야하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지금 코로나 된지가 3년인데 뭔소리여 큰소리로 말하는게 아니라 단순 마스크 벗고 말하는게 혐오스러운 거면 쓰니가 좀 진정하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소리야.. 마스크 벗는 건 백번 이해하겠는데 침 튀기게 큰 소리로 말하는건 좀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니까 큰 소리로 말하는 건 에반데 단순 마스크 벗은 거에서 혐오스럽다는 감정을 느끼는 거면 쓰니가 과한 거 같다고 글 보면 큰소리는 언급도 안 되어있고 마스크에 집중한 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에 침 튀기게 있잖아.. 댓글에도 큰 소리로 얘기 한다고 말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맞말 아니냐 솔직히.. 밥처럼 연속적으로 계속 먹는 것도 아니고 음료 마실 때 잠깐 내리고 대화할 땐 마스크 좀 썼으면 좋겠음 그렇게 하라고 여기저기 스티커로도 붙어있더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수여도 정병 오고 취직해도 정병 오고 뭐 어쩌자는건지
19:17 l 조회 1
요즘 날씨 왜케좋아
19:17 l 조회 1
차기 축구 국대감독 유력후보가 누군지 알어?
19:16 l 조회 5
과자 먹는데 너무 신경쓰여
19:16 l 조회 10
나름 깨끗하게 치우는 편인데 여름이라 날파리
19:16 l 조회 5
근데 나는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하는 스탈임
19:16 l 조회 7
언니들 나 테토녀 될것 같애1
19:16 l 조회 8
부모님 모시고 일본가본적 있는 사람?
19:16 l 조회 9
아니 이게 감정싸움이야????
19:16 l 조회 10
친구 대기업 다니는데 돈을 진짜 안쓰는 이유가 뭘까1
19:15 l 조회 23
엥 인스타스토리 또 보면 상단에 떠????
19:15 l 조회 6
써브웨이도 매장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구나
19:15 l 조회 2
벌크업 하려고 하는데 매일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닭가슴살 추천해줄 수 있니..?
19:15 l 조회 7
번따든 인따든 둘다 비추지?
19:15 l 조회 5
생리때 허리 체외충격파 치료 받아도돼..!???1
19:15 l 조회 9
아니 손님이비둘기 들고옴1
19:15 l 조회 7
우리집 강아지 극대노 하는 거봐
19:15 l 조회 11
연애하면 친구들이랑 여행안가?2
19:14 l 조회 12
19:20 영화면 19:30에 시작이지? 광고 포함2
19:14 l 조회 12
동사무소 공무원 익들..들어와줄래 ㅠㅠ 특히 인감담당
19:1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