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6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아니 가족끼리 가서 그냥 한 입 먹을 수 있는 거고 ; 그냥 뭐 먹고 있으면 하나 줄 수 있고 한입 줄 수 있는 거잖아 ? 진짜 오늘 이걸로 개싸움……. 

내가 진짜 내꺼는 내꺼 니꺼도 내꺼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뭐 편의점 가는 길에 언니가 부탁하면 그냥 사주고 그러는데 진짜 개 쪼잔하게 굴잖아 ; 

아니 그냥 과자 음료수 있으면 한입 먹고 그럴 수 있는 거지 너는 왜 맨날 한입 뺏어먹냐고 해서 오늘부터 앞으로 개인이 돈 주고 산 거 확실하게 정리하고 한입씩 먹는 거도 없기로 함 ㅋㅋㅋ 편의점 가서 사는 거도 돈 정확히 계산해서 주고ㅋㅋㅋㅋ

아니 빡칠 수 있는데 아 왜 또 뺏어먹냐고 ~~~ 요정도 하고 그냥 뭐 다음에 너 뭐 사와라? 이정도 하고 끝날 일이고 ㅋㅋㅋㅋㅋㅋ 아 가족끼리 진짜 개쪼잔하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쪼잔해서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물어보고 먹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그냥 옆에 앉아서 먹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럼 잘못했네 앞으로 물어보고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물어보고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한두번이면 괜찮지만 계속 쌓이면 짜증남 언니가 그 케이스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어보고 먹음? 이게 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물어보고 먹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안물어보고 먹어도 괜찬은디..... 나랑 같이먹는거면 ㅎ 나몰래먹어도 그렇게까지화안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그 짜증나는 한입만충이잖어
언니도 첨엔 그러려니했는데 맨날 그러니까 짜증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니가 너는 왜 맨날 한입 뺏아먹냐고 한 거면 뭔가 쌓였다 터졌나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디,, 나는 내가 언니긴한데,, 동생한테 야 내꺼 ㅇㅇ도 사온나~~ 이렇게 시킬 때는 (집에 있다가 사러 나갈 때) 그냥 동생한테 내 카드 주고 너꺼도 이걸로 계산해라 이러는 편인데,, 동생이 집 오는 길에 사오는 거면 그냥 현금으로 음료값 주고,, 편의점 가는 길에 언니꺼 그냥 사주고 그러는데 <-라고 한 거면 그냥 쓰니 돈 내고 사다 준거 아니야...? 그걸 한 입 먹었다고 화내면 좀 에바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언니는 백원 단위로 다 신경씀 자기것에는 철저한 사람이라서 나는 그냥 편의점 가는데 뭐 먹을래? 물어보고 그냥 사다 주고 그러는데 ,,, 언니는 돈 꼭 받음 오늘은 아니지만 내가 사다주고도 과자 하나 먹었다고 욕먹은 날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동생이 걍 알아서 먹어볼래? 함..줄 수 있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 진짜 다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뭐 가족이 옆에 와서 과자 하나 집어 먹든 말든 신경 안 쓰는데…. 그닥 화 안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한입먹는게 포인트가 아니고 물어보는게 중요함 물어보는데 싫다고 막 먹지말라고 하지 않음 그런건 급식때나 그러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앞으로는 물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안물어봤어도 오바지 가족끼리 한입정도도 못먹냐 그럴거면 심부름도 시키지말라그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게 딱딱 나눌거면
심부름 시키는것부터 별론딩..
내 기준 언니가 이기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분 나쁠 수도 있지~ 너무 싸우지만 말았으면 좋겠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쓴이도 이해되고, 쓴이 언니분도 이해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주 너무 오락가락이다 하이닉스
13:40 l 조회 2
전입신고 안되는 집 오바지?1
13:39 l 조회 9
내 애인 전여친이 대병 물치였는데 연락 오려나
13:39 l 조회 7
나 동남아인데 두리안 먹어볼게
13:39 l 조회 5
삼전 어차피 35는 무조건 다시찍지?
13:39 l 조회 5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13:39 l 조회 10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3
13:38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1
13:38 l 조회 5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2
13:38 l 조회 11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13:38 l 조회 37
결국 김승규 실책 때문에 탈락이네 ㅋㅋㅋ 진짜 김승규 에휴1
13:38 l 조회 21
100일이면 언제 아이를 출산한거지? 6
13:38 l 조회 19
생각보다 내정자 많구나..ㅎ 1
13:37 l 조회 21
신생아 엄마랑 취준생이랑 누가 더 우울할거같아?5
13:37 l 조회 22
탈모있으면 파마하면 안돼?
13:37 l 조회 6
난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미용실 지각 1
13:37 l 조회 4
자기연민 성인이 되어도 왜 안고쳐지지?
13:37 l 조회 2
평일에 연차내고 할 거 추천좀 에버랜드가기 이런 거
13:37 l 조회 5
97년생이 07년생보다 철이 더 없을 수도 있어?5
13:37 l 조회 13
카오위 명동점 갈 건데 예약 필수야?
13:3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