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22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0
이 글은 4년 전 (2022/3/30) 게시물이에요
서양인들 보면 콧대랑 코끝이랑 엄청 높잖아 근데 왜 동양인들은 거의 다 낮을까?ㅠ
대표 사진
익인1
단두형이라 그런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코가 엄청 낮아서 콧대 자체도 없는 느낌..? 그럼 연예인들 보면 코 높은 사람들은 뭐야? 장두형이라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람 개개인 자체로 따지면 걍 유전자 운빨임 굳이 서양 동양으로 나누자면 장두 단두 문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그렇게 진화를 한거임...윗댓 말처럼 생존에 유리하도록 코 말고도 체형 이런것도 다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아니야 인류학적으로 보면 서양인이 오히려 더 늦게 추운곳에서 살기 시작했음. 그리고 추우면 말단부위가 작은게 더 생존에 유리하고. 인간은 아프리카-페르시아로 이동했다가 빙하기 때 추위를 뚫으면서 동쪽으로 전진한게 몽골로이드로 분화했고 빙하기가 끝나고 유럽으로 퍼져나간게 지금의 서양인이 됐다는게 대세 학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혀 아닌데 동양인이 추운데서 자란거고 서양인이 비교적 따뜻하고 온화한 지대에서 자랐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흑인이 코가 낮았나? 관심이 없어서 생각을 안해봤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흑인은 코가 낮은게 아니고 양옆으로 넓고 커서 높아보이지 않는거지 코는 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것은 흑인이 가장 최초로 생겨난 인종이기 때문에... 인간 원숭이 공통조상과 가장 닮아서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코 높은 흑인은 뭐냐? 이게 흑인이 가장 먼저 태어난 인류라서 분화도 그만큼 많이 됐음. 즉 동양 - 서양인간의 유전자 차이보다 흑인간의 유전자 차이가 더 클 지경임. 동양인-서양인의 유전자 차이는 개-늑대보다 큰데, 흑인끼리는 그거보다 더 많이 차이난다는거지, 즉 우리가 피부색으로 흑인이라고 통칭하는건 생물학적으로는 상당히 잘못된 분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특징인고지 뭐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것이 바로 동양인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의 기준이 백인이라서 그런 슬픈 듯한 의문을 갖는 것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오늘 나두 딱 이생각햏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유전자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뭐 진화를 그렇게 했것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양인이랑 서양인 콧대 비교하는 건 의미없음 인종이 다르니까 ㅇㅇ.. 동양인끼리 비교했을 때 낮은거면 걍 너 유전이거나 운임 동양인 중에서도 오똑한 애들 많아 다만 서양의 오똑함이랑은 다를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콧대높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쩌겠어 그렇게 태어난 걸.. 유전임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빙하기 때 다 쪼그라들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것이 동양인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유가 있나 그냥…그런거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콧대도 그런데 머리통 얼굴도 진짜 작은데 얼굴에 살이 진짜 없어. 동양인은 마른사람 아니면 얼굴살 퉁퉁하잖아.... 그게 너무 부러워 ㅠㅠㅠ 약간 사슴이 몸통은 통통해도 다리는 새다리인거처럼 얼굴에 진짜 안찌나봐 ㅋㅋㅋㅋ 참 유전자가 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니까!! 몸은 굴곡진데 얼굴엔 살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외국인들 보면
서양 아니라 중동 인도?? 모르겠다ㅠ
머리통 징그러울 정도로 작음...
키 150 여자들이 비율 맞을정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동양인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건..그냥 동양인이니까.. 기후의 차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가 사람의 골격이 그 사람이 살았돈 기후에 맞춰서 달라졌다는걸 본적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양은 건조한가...? 그래서 콧구멍이 작은걸까? 아시아는 여름에 막 습하잖아 ㅜㅜ 동남아시아는 걍 내내 습하고....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서 나에게 서양 피가 섞였나 늘 생각해 근데 높은 것뿐만 아니라 큼 ㅋㅋㅋㅋㅋㅋ 짱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작고 낮은 게 차라리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높고 크면 부럽다 예쁠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걔네는 얼굴도 작고 비율도 좋은 경우도 많아서ㅠ 걍 부럽더라..며칠전에 옆에 서양여자 지나가는데 실컷꾸민 나보다 안꾸몄는데도 10배는 예뻐서 걍 부럽더라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뭘 또 인종 타령이야.. 난 높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나도 높아 근데 작으면서 높은게 진짜 부럽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음.. 굳이 밝히긴 싫었는데 사실 난 남자라서 작은 게 좋은 건지는 모르겠다..ㅋㅋㅋㅋ 여자는 코가 작아야 이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코가 높은데 콧대가 두꺼워서 작으면서 높은사람이 더 예쁜 것 같더라고 코가 높은데 작은 사람은 많이 없는 것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머릿 속으로 상상해봤는데 일단 뭔 말인지는 알겠다ㅋㅋ 근데 뭐 진짜 막 엄청 큰 거 아니고 적당한 정도라면 남녀 떠나서 콧대만으로도 먹고 들어가는 건 맞을듯 해서 연예인 할 거 아니면 괜찮을 것 같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서양인만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근데 내 전체적인 얼굴이 동양인의 얼굴인데 코만 서양인만하면 더 이상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적으로 동양 사람들보다 서양사람들이 높잖아 걍 궁금해서 물어봤어 ㅠㅠ 높으면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웅.. 사실 은근히 자기 비하하면서 동양인 전체 내려치는 글 인터넷에서 많이 봐서 순간 좀 그랬어 미안해~ 근데 동양인은 코가 좀 낮아도 괜찮은 얼굴상이 많아서 그렇게 고민은 안해도 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양은 아예 t존자체가 골격이다르자나 그거말하는거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높은게 동양인 기준이 아니라 서양인 말하는 거잖 애초에 아이홀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살아남은 종이 다른거 아닐까? 호모사피엔스도 여러 종이 있는데 그중에 살아남은게 동양은 그쪽 호피엔스가 많은거 아닐깜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한국인 정도면 콧볼 좁고 높은편이니깐 감사한마음으로 살자 여행다니면서 양극단을 봤는데 한국인은 준수한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일본이 지진만 아니면 살기 제일좋은 나라같다..
21:06 l 조회 1
나 몸 좋은 남자 좋아하는데
21:06 l 조회 1
닌텐도 액세서리 주문했는데
21:06 l 조회 1
하 퇴근시간 맞춰서 배달 시켜놨는데 이제야 퇴근함
21:06 l 조회 1
마운자로 솔직히 이긴자로인데 그냥 비싸서 의지로 참는중임
21:06 l 조회 1
내가 홍콩이랑 대만 알고있는거 이거 맞니?
21:06 l 조회 2
23살 남익인데 인생 조언 좀 해주세요
21:05 l 조회 1
가방 사준다는데 들기가 싫냐…
21:05 l 조회 2
보통통도 위고비 마운자로 처방 돼??
21:05 l 조회 3
인생이 너무 재미가 없다 다들 이렇게 사는거니?2
21:05 l 조회 9
저녁 8시 반에 먹었는데 몇시에 자면 될까?1
21:05 l 조회 3
인스타 디엠 알림 소리 원래 나??
21:05 l 조회 2
근데 설영우만 고소공지 올렸어 아니면 다른 선수도??
21:04 l 조회 4
교정하면2
21:04 l 조회 12
합정이나 상수쪽에 늦은 저녁+술마시기 좋은 곳 있을까?
21:04 l 조회 4
겍관적으로 잘생기고 자기취향인 사람 사귀기 어려워?7
21:04 l 조회 13
요즘 젠지 남자애들 특징 ㅇㄱㄹㅇ
21:04 l 조회 11
아 오늘따라 왜케 큰 방귀가 나오지..2
21:04 l 조회 6
마운자로도 일단 건강해야 맞을수있는거라 그저 부럽다8
21:04 l 조회 15
좌파는 왜 그래??3
21:0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