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내내 찌개만 먹자고함... 하루는 동태탕.. 하루는 돼지국밥..하루는 김치찌개.. 하루는 순두부찌개.. 다른거 먹고싶다하면 오늘같이 우중충한 날은 찌개를 먹어줘야하지않아? 오늘같이 추운 날엔 뜨끈한 찌개를 먹어야해 건강챙겨야제 하면서 끝까지 끌고갔는데 오늘 사정있으셔서 안나오심 바로 편의점와서 스파게티랑 삼김먹는데 행복해서 눈물난다 ㅠ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
|
일주일내내 찌개만 먹자고함... 하루는 동태탕.. 하루는 돼지국밥..하루는 김치찌개.. 하루는 순두부찌개.. 다른거 먹고싶다하면 오늘같이 우중충한 날은 찌개를 먹어줘야하지않아? 오늘같이 추운 날엔 뜨끈한 찌개를 먹어야해 건강챙겨야제 하면서 끝까지 끌고갔는데 오늘 사정있으셔서 안나오심 바로 편의점와서 스파게티랑 삼김먹는데 행복해서 눈물난다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