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도 같은 일 계속 반복하고 내가 뭐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매일 아침에는 오늘은 퇴근하고 운동하자, 청소하자 , 공부하자 다짐해도
결국 집오면 피곤해서 잘 안하게 되고
뭘 해도 재미없고
의지도 잘 안생겨
인생의 슬럼프가 온 것 같아
이럴때 다들 어떻게 해? 어떻게 하면 의지가 좀 생기고 나아질까?
어케해야 행복해질까 ?
|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
|
회사에서도 같은 일 계속 반복하고 내가 뭐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매일 아침에는 오늘은 퇴근하고 운동하자, 청소하자 , 공부하자 다짐해도 결국 집오면 피곤해서 잘 안하게 되고 뭘 해도 재미없고 의지도 잘 안생겨 인생의 슬럼프가 온 것 같아 이럴때 다들 어떻게 해? 어떻게 하면 의지가 좀 생기고 나아질까? 어케해야 행복해질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