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노토킹 추천함
말하는 건 대사에 집중하게 돼서 별로더라
아니면 아예 못알아듣는 외국어도 괜찮아!
나는 일본어 가끔 듣는뎈ㅋㅋㅋ 머라는겨.... 이러면서 잠ㅋㅋㅋㅋㅋ
일본어가 그래도 좀 나긋나긋한 편이라 일본어 듣는당
다른 나라 몇 개 들어봤는데
영어는 알아듣다 못알아듣다 이러니까 애매하고
프랑스인지 독일인지 아무튼 퐝쉐 크랴핰 뭐 이런 발음 들리니까 집중이 안되고
한국어는 다 알아들어서 재밌어서 끝까지 보게됨ㅋㅋㅋㅋㅋ
나는 노토킹이나 일본어 추천쓰
그치만 일본어 능력자들은....... (먼 산)
사부작거리는 거 듣고있으면 잠 잘 온당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