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06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4년 전 (2022/4/04) 게시물이에요
넷상에서 많이 욕들 먹는데 

사실상 많이 데려오지 않낭?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내 주변엔 없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0중후반ㄷㅐ부탄 좀 많은거같음 그런 이슈 관심도 앖고 걍 소비하는 사람들도 사실 세상에 많고 ㅎ.. 근데 확실히 요즘 젊은층엔 거의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문제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주변에는 동물 관심 있는 젊은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펫샵 소비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근에 데려오는 사람들은 확실히 이제 안그러는데 나이 많은 사람들이나 예전에 데려온 사람들은 펫샵 많이 갔던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주변 전문 브리더랑 유기견 데리고온 경우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흔함.. 그만큼 강아지 공장이 늘어나겠지 아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주변 거의 브리더나 유기견이얍 나도 파양견 데려왔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겁나 흔해…요즘에도 많이 데려오더라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내가 첫 주인이 아니고 두번째 주인인데 우리 갱얼쥐도 펫샵 출신이겠지 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주변운 대부분 고양이 키우는데 펫샵에서 데려온 친구들 없음. 아무래도 끼리끼리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 못봄 그래서 펫샵도 예전에 비해 많이 없어졌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은 모르겠는데 몇년전이면 대부분 펫샵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주변 강쥐 키우는 사람들 진심 백퍼 펫샵에서 데려왔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기견 입양은 한명도 없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은 적던데..
유기견 보호센터 가면 ㄹㅇ 품종견 엄청 많고 특히 귀엽게 생긴 애들은 이미 데려가고픈 사람 많아서 바로 데려가지도 못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게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 아무튼 적어도 그냥 펫샵 가는 사람은 확실히 줄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은 적지 근데 난 2010년에 펫샵에서 데려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도 많은거같아 ㅠ 근데 쪽팔려서 대놓고 말 안하는거 같음 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많은데 요즘처럼 개공장이나 펫샵 문제 대두되고 난 뒤로는 좀 쪽팔린건 아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양이는 대부분 길냥이들 구조해서 키우는 애들이 더 많은것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주변은 다 펫샵인듯...얼마주고 샀다 하는거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렸을때 입양해온 강아지들은 대부분 펫샵인데 요즘엔 유기견보호소에서 데려온 애들이 더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흔해.. 요즘도 뭐 눈막귀막하고 사서 가져오는사람들 은근많음.. 대놓고 얘기를 안해서글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놓고 얘기 안 하지만 다 거기서 데려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율로 따지면 펫샵에서 데려오는게 더 많을껄 그래도 인식이 변하고 있으니까 더 떨어지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욕하는 사람 중에서도 펫샵에서 데려올 사람 있을걸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주변에선 요즘은 한 번도 못 봄 근데 펫샵 후기 계속 올라오는 거 보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들이라면 지인들 만나러 왕복 10시간 가능?
23:15 l 조회 1
나 월요일에 경철서 가
23:15 l 조회 1
요즘 ai 노래에 빠짐…. 아 내가 이럴줄은 몰랏는데
23:15 l 조회 1
계양구 사는데 ㅈ댓어
23:15 l 조회 1
손에 박힌 샤프심 빼본 익 있어??
23:15 l 조회 1
하 살찌니까 ㄹㅇ 인상이 달라졌네 ㅜ…..
23:15 l 조회 1
혀를 어떻게 위에 두고 사는거야
23:15 l 조회 1
이상하게 인생이 돈이 조금씩 들어옴
23:15 l 조회 1
테일즈런너 화려한 박스 티켓은 어떤 상자 까야해
23:15 l 조회 1
나 이 트윗 보고 진짜 소름 돋았음
23:15 l 조회 1
헐 내가 용기 살짝냇더니 썸남이 직진함
23:15 l 조회 1
짝남이 내 스토리 안보네 짱나고 슬프다
23:15 l 조회 1
익들아 밤에 잘때 선풍기 켜??
23:14 l 조회 1
매일 연락하는 형제자매가 하루 연락두절되면
23:14 l 조회 1
이번학기 학점 2점대 나왔는데.. 어떡하지 너무 막막하다
23:14 l 조회 1
오늘 피자 시켰는데 피자에 치즈가 아예 안들어있었음…..
23:14 l 조회 1
일주일에 한번만 만날 수 있는 연애
23:14 l 조회 1
얼굴 진짜 남상인데…
23:14 l 조회 1
미용병원 데스크 직원은 왜 마스크쓰고 일하지?
23:14 l 조회 1
국립대 다니고 기숙사 살아서 학비,기숙사비 거의 무룐데
23:14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