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15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이 글은 4년 전 (2022/4/05) 게시물이에요
내가 봤을땐 수명이 짧은것 보다는 그냥 안맞아서 몇 년 일하다가 그만두거나 이직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 ㅇㅇ 당장 내가 간 여러 치과들 보면 40대인데도 실장으로 일하면서 대학교수 하시거나 데스크에서 일하시는 분들 많으셩 자기가 이쪽이 잘맞고 할 의지만 있으면 진짜 오래할 수 있는 직업이야 그치만 난 여기 오래 안있을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왜 나가려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는 거에 비해서 너무 박봉이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최저받아?? 간조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조가 얼마 받는지는 잘 모르겠엉 일단 난 지방익이고 ㅍ 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울동네에도 치과에계신분들 거의십년넘게일하심 울엄마랑나잇대다들비슷해보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마져 진짜 할 의지있고 적성 맞으면 오래 할 수 있는 직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아니다 십오년...ㅋㅋㅋㄹㅇ넘..친해졌다...ㅋㅋㅋㅋㅋ의사쌤도그렇고..할려면 오래할수있는직업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3년차부터 이직 많이 하더라 나도 청년채움 채우고 일단 다시 생각해보려고 우리는 진료직 데스크 업무 둘다 보는데 환자 응대랑 업무 처리가 적응 안돼 연차는 쌓여만 가고 한번 실수하게 되면 이젠 봐줄 연차도 아니기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익인이는 그럼 만약 다른 길 간다면 어느쪽으로 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도 하고싶은 것도 없고..막상 또 그만두고 뭘 시작하기도 두렵긴한데 자격증이라도 천천히 준비해볼까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애도 대병에서 오래 일하면 월급도 교수들만큼 쎄긴하더라 ㅋㅋㅋㅋ 버티는게 문제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좋은 곳 가면 진짜 박봉소리 안할 정도로 많이 받을수도 있음 근데 익인이 말대로 버티는게 문제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갓집 미트칠리 먹어본 사람?????
10:15 l 조회 1
30살 첫 명품백 제발 골라줘
10:15 l 조회 4
인티 몇달 끊었다가 공시 확실권 뜨고 다시왔다...
10:14 l 조회 4
햅삐햅삐 햅삐~
10:14 l 조회 5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면접 관련)
10:14 l 조회 5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
10:14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
10:14 l 조회 4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10:14 l 조회 11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9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19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1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
10:12 l 조회 30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5
10:12 l 조회 27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19
님친이랑 여행갔는데6
10:11 l 조회 40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5
10:11 l 조회 12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
10:11 l 조회 21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4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1
10:11 l 조회 8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1
10: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