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27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7
이 글은 4년 전 (2022/4/05) 게시물이에요
지금도 짜파게티1봉지 + 틈새라면 1봉지+햇반1개+트레이더스 투움바파스타1개 먹는중.....+사이다까지..... 

근데 딱히 막 배부르진않음...흠 그럴수있나 

 

키161에 57키로고 나름 날씬하다는 소리 듣거든? 

근데 내가 생각해도 너무먹음 

위 줄이는데 얼마나걸려보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며칠동안 입맛 없어서 안 먹으면 바로 줄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며칠만 안먹어도 위가 주는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그렇게까지 많이 먹는편은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도 나름 많이먹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쓰니는 훨씬 많이 먹는다,, 살이 안찌는 체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면 걱정안되는데 너무너무 밤에 많이먹으면 찜...ㅜㅜㅜ식욕도 엄청나고ㅠㅠㅠ하ㅜㅠㅠ돼지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는 라면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랑 비슷한 스펙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이니 위크기로 갈래....위가 많이 늘어났나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ˋˏ 와ˎˊ˗ 진짜 많이 먹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양 줄이는건 좀 아숩다, 몇 숟가락 더 먹으면 배부르겠다싶을때 숟가락 내려놓는거 3주정도 하면 됨
양 조절이나 가늠 못하겠음 원래 먹던 밥그릇말고 전제렌지 용기같은데 소분해놓고 먹으면 되고 천천히 꼭꼭 씹어먹기가 제일 중요
처음엔 힘든데 그래도 금방 적응되는거같고 난 이제 배부른 느낌들면 기분 나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 먹고 건강하면 문제 없는 거지, 뭐. 건강에 이상 없으면 굳이 안 줄여도 ㄱㅊ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다이어트하려면 줄여야겠지...?ㅎㅎ해ㅣ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ㅎ 다이어트 중이었구나... 운동 해서 안 빠지면 줄이긴 해야겠지..? 다이어트 잘 몰라서 ㅠㅠ ㅈㅅㅈ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어어어어어무 부러워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나이가 어떻게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렇게 엄청 먹었었는데 나이 드니까 알아서 줄드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살입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언니... 건강하시네요.... 부럽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아니 나이적고도 왠지 내가 나이많을거같았어.....인티에 젊은친구들 많아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번데기 앞에서 주름 잡은 것 같아서 굉장히 부끄러워요... 언니 혹시 걱정 되시면... 위 검사라도 받아보심이... 먹방 유튜버들 받는 그런 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나도 눈이 있는데 진짜 날씬한건 아님..ㅎ. 보통 사람들은 다 착해서 대충 통통이면 날씬하다해주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심저녁 먹고 또먹는거야??? 이틀만 굶어도 위는 줄긴 주는데 금방또 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늘기도 금방 느는구나...하.....으아ㅏ아아어렵다 일단 위를 줄여야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통 사람의 3배나 먹는데...?! 많이먹는 것 같은데... 딱 일인분만 아주아주 천천히 먹어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천히 ㅇㅋㅇㅋ 내일부터 도전이다ㅜ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와구와구 먹지 말고 딱 한 입정도만 넣어서 천천히 씹어먹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구와구에서 찔리네....진짜 그렇게 먹는득.. 나ㅋㅋ큐ㅠㅠㅠ습관부터 고쳐야겠구나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61에 57은 좀 통통한듯 나는 172에 55인데도 하비여서 다들 통통하다그래ㅠㅜ나도 많이먹어서 천천히 조금 먹어야할듯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댓에 추가로 썼지만 사실 통통임 내가보기엔ㅋㅋㅋ사람들은 옷입은거만 보는거도있고 착해서 날씬하다해주지ㅠㅠㅍ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걷기 운동하면서 먹으면 건강에 괜찮을거야 3일동안 디톡스해바!!!그럼 위도줄고 해독도되서 괜찮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끼에 다 먹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애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유 식비 많이 들겄다..근데 건강상의 문제가 없다면 굳이 줄일 필요 있으까..? 입짧은 햇님도 그렇게 많이 드시는데 건강하시다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랑 몸무게는 비슷한데 먹는양은 진짜 다르다..! 축복이야 그거ㅠㅜ 소화도 잘된다는거고 살도 잘안찌는편인것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날씬은 아닌듯 배 터지게만 안먹으면 됐지 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먹네 내가 쓰니 할무니었으면 음식 리필 계속 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엽다ㅠㅠㅠ할무니가 어릴때 배고프면 새벽에도 삼겹살 구워주시긴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방유튜버할만큼은 잘먹지도 맛있게 먹지도 못하는 듯ㅋㅋㅋㅋㅋㅌㅋㅋ근데 먹는게 일이면 너무좋을거같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맨날 저정도로 먹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그렇지...다이어트하려고 하루 해보고 포긴할때말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61에 57이면 날씬은 아닌거같은데..ㅎㅎ왜냐면 내가 딱 그정도인데 약간통통하거든 지금은 안쪄도 나중에 백퍼 살로 가니까 관리하는게 좋을거같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이제 곧 살로 돌아오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운동안해?? 운동안하고 거의안움직이면 배가 말랑말랑하다고해야하나 그래서 계속음식이들어가긴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 일주일에 1~2번 30분정도해...이것도 운동으로 쳐준다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운동맨날해야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ㅁ..ㅐ일...하..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다이어트 할 생각이면 뭐 음식량을 줄이거나 그래도 되긴 하지만 그렇개 먹어도 소화하는데 문제 없고 건강하다 싶고 그냥 내 삶이 행복하다 하면 굳이 안 줄여도 될 것 같긴 한뎅... 나는 많이 먹고 싶어도 진짜 조금만 오버해서 먹으면 계속 트림하고 체해서 소화 못시키거든ㅠㅠ근데 소화도 잘 시키면 뭐... 그냥 난 쓰니가 부럽다..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장에서 국? 사려는데 국물만달라해도되나
6:03 l 조회 1
나갈 돈 많은데 저축 100만원 하니까 ㄹㅇ 빡세다ㅠ
6:00 l 조회 8
오사카 비 무쳤네
6:00 l 조회 8
선쿠션은 그냥 선크림만 들어가 있는거야?
5:58 l 조회 8
친군줄알았는데..2
5:57 l 조회 19
사회생활 한번도 안해본 익인데 말투 어떻게 고쳐?2
5:56 l 조회 11
와 맥북 가격 하루만에 40퍼센트오름 ㄷㄷㄷ 1
5:54 l 조회 35
아아. 아직도 못잤어 ㅠ 밤새고 나가야 겠다
5:51 l 조회 11
박주호가 총대매고 내부고발했을때 서포트 해줬던 선배들 있었어?2
5:51 l 조회 39
이번달에 친구한테 힘든거 5번에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힘들거 이야기하니 그만찡찡거리고 병원가래3
5:50 l 조회 15
난 친구한테 한번에 정떨어진 말이3
5:49 l 조회 54
티빙 해킹 쿠팡보다 훨씬 심각한데5
5:47 l 조회 40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25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13
강릉사는 익 잇니? 좋지? 개부럽네
5:41 l 조회 15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
5:39 l 조회 17
나랑 이야기 할사람?3
5:38 l 조회 25
30시간 깨어잇으니까3
5:38 l 조회 18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3
5:37 l 조회 67
너희 신점 잘맞니???1
5:3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