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32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4
이 글은 4년 전 (2022/4/06) 게시물이에요
걍 갑작이 궁금해짐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옛날엔 폰 패드 워치 3개만 있어도 앱등이라고 했던거같은데 요즘은 워낙 +에어팟까지 이게 기본이랔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만 있어도 앱등이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팟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개이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폰 패드 맥이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폰+패드+워치+에어팟??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에어팟 맥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애플이여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익들아 아이패드 있으면 굳이 노트북은 따로 필요없지?? 직장인인데 노트북 필요없는 일인데 좀있음 패드 살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나같은 경우는 아이패드9 64기가 ㄱㅊ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사실 아이패드 있는데 노트북 삼… 나도 필요 없을 줄 알았는데 컴퓨터로 하는 일은 확실히 노트북이 편하도라… 내기준 아이패드는 한계가 있도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지금 집에서 노트북으로 영상이랑 타자연습만 해서ㅋㅋㅋㅋ 그럼 패드만 있어도 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패드만 있어도 상관없어!! 내가 말한 컴터로 하는 일은 일단 주로 문서작업??! 그런거 안하면 상관없당 나 그리구 64기가인데 한번도 용량 부족한적 없었어 대학생ㅇ라 가끔씩 필기, 강의자료 다운하고 주로 영상 보는데…^^ 이렇게 쓰면 용량 갠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걍 64 살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패드랑 노트북은 다르다고 생각함 난 대학 들어가면서 둘 다 새로 샀어.. 그리고 패드는 128기가가 용량 걱정없이 넉넉하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4기가는 너무 적을까?? 어차피 영상용이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노트북 대용이면 넉넉한거 사는게 좋을거같은데 영상용이라는게 영상 만든다는게 아니고 영상시청용이라는거지?? 그럼 64기가도 괜찮긴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영상시청! 그럼 걍 64 사야겠다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기준엔 있는거 상관없이 애플에 자아의탁 한 사람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지금 폰 패드 워치 에어팟 있는데 걍 기본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게 또 기준이 있는거였음??ㅋㅋㅋㅋㅋ 난 그냥 애플 좋아하고 못벗어나면 앱등이인줄 나 폰이랑 패드밖에 없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앱등이가 기기 많으면 아님?? 유튭 앱등이의 어쩌구~~~ 보면 썸네일들 다 기기 펼쳐놓고있길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에어팟쓰면 해당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애플워치만 사면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완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내가 앱등이라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5종세트 있는데 아이패드 아이폰 에어팟만 있어도 애플 좋아한다 생각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애플티비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폰 에어팟 맥북 매직키보드 매직마우스 있는데 앱등인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아이패드 에어태그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있눈데 그냥 편리함 추구하는 흔한 사람 중 하나같음 앱등이는 맥북 아이패드 다 있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그 화면 닦는거 있으면 앱등이라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아이폰 에어팟 아이패드 워치 맥북 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앱등인아닌데,,, 워치 에어팟 아이폰 패드 써 근데 이거 기본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삼성 썼어도 이렇게 썼을 듯,, 근데 삼성은 안써,, 그럼 앱등인갑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패드에어, 프로, 미니, 맥미니, 아이맥, 아이폰, 에어팟… 이렇게 쓰지만 난 내가 앱등이라고 생각 안함ㅠ 워치도 없구, 맥북도 없고, 갤럭시탭도 써서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개 정도는 있어야 될듯 ..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에어팟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사실 갯수보다는 얼마나 치중돼있느냐가 더 중요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폰 패드 에어팟 워치 있는데 앱등이라 생각 안 함 걍 필요해서 산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맥북빼고 다 있어서 앱등이 맞는거 가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패드 워치 에어팟 다 없는데 폰은 매번 애플쓰면 앱등이 아닌거임??? 패드 워치 에어팟은 딴것도 안쓰고 걍 안쓰는건데ㅋㅋㅋㅋ 이런데 기준이 있나 싶구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자인줄 알앗어... 후자는 걍 무개념 아닐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이폰,아이패드,맥북,에어팟,에어팟맥스 이렇게
잇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 얼마나 갖고 있고 이런건 필요에 따라 다른거니까 기준 애매한데 내 기준 앱등이는 굳이 갤럭시쓴 애한테 엥? 삼성 왜 써? 애플이 무조건 좋은데?? 이러면서 까는 애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닭 컵vs봉지 뭐먹지
21:05 l 조회 1
나 ㄹㅈㄷ 속물임 갑부인 집안으로 시집가고싶음
21:05 l 조회 1
주말알바인데 7월12일(일요일)까지만 하고 그만둬도됨?
21:05 l 조회 1
다음 월드컵은 나도 늙어서 지금처럼 재밌게 못볼거같은데
21:05 l 조회 1
라면 뽀사먹을까 끓여먹을까 ..
21:05 l 조회 1
밥 먹는데 뭐라해서 짜증나고 제대로 씹지도 못해서 소화안되네
21:04 l 조회 1
우리나라처럼 오지랖 심하고 남일에 참견 심한 나라 있어?
21:04 l 조회 1
이거 엄마가 나 비꼬는거같지?
21:04 l 조회 1
피부 두꺼우면 좋은거임?
21:04 l 조회 1
아이패드 케이스 암거나 써도 상관읎나.. 너무비싸다
21:04 l 조회 1
익들아.. 나 갑자기 고삼(고추장삼겹살이라는뜻 내림받아서 요리힘
21:03 l 조회 1
쌍수하고 너무 남상됨
21:03 l 조회 1
로블록스 슬랑이 왁뿌 asmr 40
21:03 l 조회 11
직업군인이 결혼상대로 그렇게 별로임?3
21:03 l 조회 16
알바할 바에 주식한다 생각하면 좋은 거 같음
21:03 l 조회 5
6평 오피스텔 침대 배치 어디가 최선이야??5
21:02 l 조회 28
사자왕자 [쇼츠] 82억 인구 공감 영상
21:02 l 조회 5
내 친구 이쁜데 대학축제 가니깐
21:02 l 조회 43
근데 솔직히 연락 씹는 친구랑 안 맞으면
21:01 l 조회 7
내 초등학교 여름방학 진짜 옛날영화 재질임
21:0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