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47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이 글은 4년 전 (2022/4/07) 게시물이에요
4학년임
대표 사진
익인1
늦을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학년인데 왜 늦는다고 생각해?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몰라서 묻는거야...? 그냥 보통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28살에 인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정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이런 글 왤케 많음 누가 보면 인간 수명 50살인줄 알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대체 뭐가늦음…? 그럼 24살에 인턴하지 4살이 인턴하겠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살 왤케 극단적이야ㅋㅋ 14살 오타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빠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25살에 인턴했는데 완전 애기라고 불렸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완전 빠른거임 남들보다 2-3년은 빠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해 자리 있으면 하는거지뭐 늦고말고가 어딨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 첫인턴 면접봣는데 스펙 넘 좋다면서 좋아하던데… 늦은거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3살 인턴 중인데 내가 젤 어림 23 26 26 2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늦진않지 그쯤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국민 들으면 다아는 대기업 인턴간 내친구 24살인데 뽑힌 사람중에 막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24인데 지금 막 인턴 시작했어 어린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기준 늦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어떻게 저 나이가 늦을 수 있어???????????????
내가 여태 본 늦은거야? 류 중에서 젤 안늦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게 어떻게 늦어...? 내 주변 사람들 10 중에 8은 졸업 유예 후 인턴했는데... 최소 24, 늦으면 27까지 다양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빨리 깨는법 ㅈㅂ 11시에 또 먹어야더ㅣ는데
20:58 l 조회 1
나 프리랜서인데 원래 일이라는 게 이런가?
20:58 l 조회 1
아니 나 올해 3월에 하이닉스 샀었네
20:58 l 조회 1
27살 백수인데 인생 후회돼
20:58 l 조회 5
너희 스트레스 받는 친구 사이 몇년 유지하다 끊었니
20:58 l 조회 4
키크고 잘생기고 학벌좋고 외향적인 25살 남자가 모솔일 수도 있어??1
20:58 l 조회 3
너네 1.7 회사 면접 보러 가 말아 ?
20:58 l 조회 2
회계팀 재무팀 경영지원..등 회계업무 하는사람 있어ㅠ?
20:58 l 조회 2
30살에 칠천 모았는데 엄마가 절대 남자한테 티내지말래1
20:57 l 조회 21
우리아빠만 하닉없어ㅋㅋㅋㅋㅋㅋ
20:57 l 조회 14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3
20:57 l 조회 8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8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2
20:56 l 조회 13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16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2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4
20:56 l 조회 13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1
20:56 l 조회 12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1
20:55 l 조회 6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4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