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56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2
이 글은 4년 전 (2022/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100, 200일은 보통 챙기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당근 서운하지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0일에 호캉스 가기로 햇구 오빠가 먼저 선물챙기지말자 해서 알았다했거든 오빠 여즘 돈 없는 거 알아서..
근데 당일에 꽃 케이크 편지 아무것도없었는데 서운한거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꽃 케이크는 뭐 선물 안챙기기로 했으니까 그럴 수 있는데ㅠㅜ 편지는 좀 서운하다. 편지는 서로 써주자고 얘기해봤어? 애인 입장에서는 선물에 편지도 포함되어 있었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편지를 100일 2주전쯤 오빠가 잘못한거 있어서 써줬거든 케익 꽃 이런거 바란 거 내가 너무 많이바란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 경제적 여유가 없다고 한다면 좀 부담될수도 있을 것 같아 .!! 편지는 그때는 잘못한 게 있어서 해준거니까 기념일 편지 못받은건 서운할수도 있을듯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웅.. 내가 편지말고도 꽃 케익 이런거 못받아서 서운해한거 좀 이기적이고 피곤한걸까..? ㅡㅜ…말하는거 에바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웅 그거는 ㅠㅠ 서로 선물 안하기로 한거니까 이해하고 넘어가는게 좋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선물은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편지도 없고 진짜 아무것도 없으면 서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전에 선물 챙기지 말자고 합의된거면 난 괜찮다고 생각! 하지만 센스있게 편지랑 꽃 한송이만 줬어도 참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합의한것도 오빠요즘 많이 경제적으로 쫄린거 알아서 내가 알앗다한건데 암튼 편지랑 꽃없는거 서운하다 말하는거 에반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앞으로는 서로 편지라도 주고받으면 좋을 것 같다~ 이렇게 얘기하는게 어때?? 따지고보면 케이크랑 꽃도 선물이긴해서 애인 입장에선 당황스러울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래서 내가 써달라고 써달라고 말해서 편지는 1-2주뒤에 줌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전에 이야기해서 100일기념으로 호캉스 간거고
요즘 돈없는거 알고 있었고
근데 서운하면 그건 좀 너무한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편지 꽃 없어서 서운한거 너무 내가 많이바란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둥이는 뭐해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원래 선물 준비중이엿는데 오빠가 하지말재서 그냥 관뒀고 편지써서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편지 알아서 써주면 너무 좋지만 안써준다고 서운해하는건 좀 그래ㅠ 서운할거 같았으면 편지 써달라고 했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웅 그래서 계속 노래 불러서 1-2주뒤에 써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에잉 그럼 됐지
다음부터는 만약 챙기지 말자고 애인이 말했을때, 둥이가 오케이 하더라도 편지는 써줬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주변에 꽃,케익 이런거 받은 애들이랑 비교되고 그래서 점점 못나지는거같은데 이런걸로 서운해하는거 좀 피곤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00일200일 챙겨야해..? 챙길게 너무 많은데
나는 여익이긴한데 안챙기고싶어 ㅜㅜ 그날 시간되면 밥먹고 안되면 그냥 우와 백일이다 우와 이백일이다
이럴듯 나는 주년이랑 생일만 챙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사귈땨 합의했엉 주년이랑 생일만 챙기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난 사귈때 합의안했고 댓글에남긴거처럼 그런 상탠데 그냥 내가 너무 많이바라는걸까..? ㅜㅜ 그냥 내가 좀 피곤한건지 궁금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싫어하는게 넘 많어 3
20:23 l 조회 19
둘중 하나랑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고를래??4
20:18 l 조회 20
와 나 잇팁 컬렉터인거봐
20:14 l 조회 18
애인 센스좀..ㅠ 12
20:14 l 조회 33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0
20:10 l 조회 54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28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0
20:09 l 조회 26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7
20:07 l 조회 36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83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23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5
19:53 l 조회 26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4
19:47 l 조회 56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2
19:46 l 조회 31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6
19:45 l 조회 29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9
19:41 l 조회 47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5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49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25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8
19:32 l 조회 44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8
19:31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