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2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5
이 글은 4년 전 (2022/4/11) 게시물이에요
물론 몸이 힘들다가 맞긴한데 몸 보다는 언제 들이닥칠지 모르는 그 긴박한 순간이 너무 힘들어... 하 

 

매일매일 큰일남 머리 부여잡음  

나 기다리는 원장님 눈치보랴 (사실 별로 이건 신경안씀 뭐라하진 않아서) 환자 빨리 빼느라 급하고 하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난 퇴사했어 ㅎ 행복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아 마진이 종류가 잇어?? 멀로 땃는지 알수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교정과에서만 4년근무해서 보철은 모르겠다.. 검색해보니까
1. 수프라 마진(Supra margin)
- 치은 연상 마진
2. 이큐 마진(EQ margin)
- 잇몸 및 마진의 높낮이가 같음
3. 서브 마진(Sub margin)
- 치은 연하 마진
라네 정확한건 모르겠엉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듀 교정과 신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박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정 좀 재밌지않니 ㅎ 혼자 고독하게 일할수있는건 좋은거같았능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상 많지 않아? ㅠㅠ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진상오면 나 실팀장 급으로 넘겨가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헛시 치과에 양치 안하고 오는 사람이 진짜 있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많아서 놀랄일도 아니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다 살다 별일이네.. 답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입시때로 돌아가면 치위생과 안갈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아 마진이 종류가 잇어?? 멀로 땃는지 알수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진?? 크라운같은거에 마진말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프랩할때 보면 수프라로 땃는지 뭐로 땃는지 구분가능해 너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보철과이긴한데 신입이라 아직 그저 말하는 감자야...몰러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나두 그래서 치위생과 자퇴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아 마진이 종류가 잇어?? 멀로 땃는지 알수잇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마진이 종류가 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 1이 알려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치대익인데 그냥 마진 모양보면 알 수 있지않아? 버 모양에 따라 마진도 다르게 형성할 수 있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양으로 혹시 어떻게알아?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그야 모양에 따라 마진을 나눴으니까...?!? 이거 내 보철 실습 교과서에 있는 그림이랑 설명인데 혹시나 도움될까 올려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ㅠㅠㅠㅠㅠ훌륭하신 원장ㄴ님 되세요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일도 출근해야되^^........ 열일하자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나 퇴사 라이프 즐기는 중인데 이제 슬슬 다시 앟아보고 있는데 그냘 혀깨물고 안하고싶가 ㅌㅌㅌㅌㅌㅌ 하...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진짜 괴롭다.. 어시할 때 타이밍 어떻게 아냐고 질문했더니 눈치로 하는거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팅하랴 어시하랴 정리하랴 죽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치과 데스크 익인데... 선생님들 너무 힘들어보이셔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오늘 교정 끝났는데 위생사쌤들 넘 친절해서 조아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5년하고 퇴사 ㅎㅎㅎㅎ
다시 이 일 할지 안할지 고민중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간호조무산데...치과 일해두 괜찮을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효 ㅜㅜㅜ 나도 그만두고 싶은데 하고싶은게 없어서 고민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치과 진짜 몸쓰는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디 하나 망가져야 떠날수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2년 버티고 방황중 ㅎ.. 진짜 돌아가기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목디스크 조심해 진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개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그래도 오늘 5브릿지만들고 퇴근했다...짐짜 내일채움만 끝나면 퇴사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브릿지 어케함?... ㄸ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바쁘면...할수있게되더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기 환자 차트 쌓이는 순간부터 시작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정과라 일상임...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나 전공이랑 1도 상관 없는데 갑자기 치과에 취업하게 되서 멘탈 나갔어 원무과가 전공이라 그건 줄 알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치과 술식이랑 재료 다 외우고 있음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병원을 바꿔봐 나도 일년차때 진짜 이길은 내 길 아니다...절대 다시 안돌아온다....하고 일년 쉬다가 지금 병원으로 옮겼는데, 가끔 힘들긴 한데 천국임... 직업 자체가 좋아짐 나눈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기준으로 골랐어 ???? 나 지금 5개월 쉬었어 ,,, 이제 돈 엄써..일해야돼...
작은 병원 싫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히 다 운이야...면접만 봐서 모르잖아 병원 분위기가 어떤지? 나는 무조건 주5일 집 근처 이 두개만 보고 들어갔는데 다녀보니까 원장님도 괜찮고 쌤들도 다 좋았던 케이스라ㅋㅋㅋ일단 내 맘이 편하니까 뭐든 괜찮더라고...운이야 운 어쩔 수 없은거 같음ㅠㅠ최대한 우선순위를 나열해놓고 면접 보고 들어가보ㅓ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1
6:00 l 조회 14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6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6
5:57 l 조회 10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2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3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4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0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6
5:40 l 조회 19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5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473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3
5:35 l 조회 112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9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3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7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2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56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56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