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3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2
이 글은 4년 전 (2022/4/11) 게시물이에요
오늘 100만원어치 긁고 왔다... 

백화점에서도 이렇게는 안 사 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ㅋㅋㅋㅋㅋ 헉ॱଳ͘ 너무 합리적인데?! 하고 하나둘 올리면 100금방이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이자 12개월로 겨우 삼 ㅋㅋ

물론 정가면 200이라 100이면 비싼 건 아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당 뭐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 부츠 조리 샌들이랑 리바이스 게스 티셔츠랑 타미힐피거 남방이랑 톰보이 몇 가지 사고 나머지는 엄빠 옷이라 기억 잘 안 남 ㅇㅇ

담에 발렌시아가 MSGM 프라다 노려보려고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 근데 거기 진짜 잘 건지면 인터넷보다 싸더라 전에 인터넷에서 검색해보고 사야지~ 하고 택 찍어왔는데 아울렛이 더 저렴해서 당황… 입어보고 살 수 있는 브랜드 옷 가격으로는 괜찮더라,,, 저렴하게 잘 샀으니까 과소비 아님 암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더 저렴함 ㅋㅋ 근데 여주라서 위치가 그닥 안 좋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랑해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 부츠 조리 샌들이랑 리바이스 게스 티셔츠랑 타미힐피거 남방이랑 톰보이 몇 가지 사고 나머지는 엄빠 옷 ㅇㅇ

난 오늘 좀 많이 긁기도 하고 서울 가는 고속버스 타야 되어서 시간이 없어서 프라다 이런 건 담을 기약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ㅋㅋㅋ 아울렛 가면 백화점보다 더 긁고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ㅋㅋ 무이자 6개월 12개월 스킬로 긁었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 사면서 아울렛이니까 오 싸네 이런 마인드로 아무 생각 없이 싹 긁어ㅋㅋㅋㅋㅋ 백화점은 가면 아 이걸 굳이 이 가격주고 사야하나?? 싶은데 아울렛은 그딴거 없음. 걍 세일만 하면 다 사는거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딱 내 맘이야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 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 부츠 조리 샌들이랑 리바이스 게스 티셔츠랑 타미힐피거 남방이랑 톰보이 몇 가지 샀어 ㅇㅇ 나머지는 엄마 아빠 옷들이야 ㅇㅇ

프라다 구찌 이런 곳들은 줄들이 엄청 나서 오늘은 엄두가 안 났 발렌시아가 몽클레르는 시간이 없었고 ㅋㅋ

금토일은 줄 더 터져 나간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꺄ㅏ 이쁜거 많이삿나바 부러워 ㅜㅜ 월욜인데두 프라다 구찌는 줄 기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40분 정도 금토일은 뭐...ㅎ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 부츠 조리 샌들
리바이스 게스 티셔츠랑
타미힐피거 남방이랑 톰보이 몇 가지 사고
그 외는 엄빠 옷 ㅇㅇ

발렌시아가 몽클레르 이런 곳들 담에 시간 넉넉히 잡고 노려보려고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ㅋㅋㅋ 백화점보다 훨싸서 눈돌아감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ㅇㅈ 너무 싸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아 나는 가서 옷 구경 싹 하고 사오는 건 그 안에 빵집에서 빵이랑 커피 사서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 서관 커피콩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앗 아니 다른 지역이얌ㅋㅋ 그냥 내부 베이커리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쿠나 ㅋㅋ 다른 지역도 볼 거 많을 듯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프리미엄아웅렛 ㅇㄷ로 갓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주 ㅇㅇ

김포 파주 다 가봤는데 여주가 ㄹㅇ 찐이야 에르메스 빼곤 다 있어

오늘 많이 긁은 데다가 고속버스 시간 맞추고 너무 많이 사서 몸이 힘들어서 글킨 한데

주말 공휴일 피하면 정말 후회없는 선택임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쉬 반지갑이나 카드지갑 얼마정도 할ㅋ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게도 지갑은 못 봄 ㅜㅜ 보테가베네타가 카드지갑은 20만원대라고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에게
근데 여주 넘나 먼 것.. 파주가 그나마 가까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 ㅏ 여주아울렛 엄청 자주 갔는데 살게 없던대... 어디 구경하면 좋아???? 많이 싼편인지도 모르겠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운이 좋았나 봐 ㅋㅋ

서관은 2층이 띠어리 발렌시아가 지방시 등의
명품들이 많고 쾌적하기도 하고 좋더라

동관은 주로 리바이스 게스 이런 브랜드들인데 백화점보다는 싸고 종류가 많아서 가볍게 사기엔 좋은 듯

동관은 버스 정류장 쪽은 몽클레르 프라다 등의 명품들 찾기 쉽게 배치해놨더라 ㅇㅇ

아마 기본 백 넘는 건 30% 50% 이렇게 세일해도 엄청 싸진 않을 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예정자한테 인수인계서 작성 하고있냐고 물어봤는데
14:30 l 조회 1
썸타는 누나가 있는데 확실히 썸은 맞구나 싶거든
14:30 l 조회 1
국취제로 간조가능해?
14:30 l 조회 1
LCK 든숲 청문회(?) 또 하네..
14:30 l 조회 2
인스타 감성 하나같이 왜케 꼴뵈기 싫지
14:30 l 조회 4
생리전 자궁통증 갑자기 심해져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해?
14:30 l 조회 3
처음으로 남자 만나고싶은 생각이 든다 ㅠ
14:30 l 조회 3
친구 알바할때 진상이 여자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왜그런걸까??1
14:30 l 조회 5
살면서 먹어본 젤 맛있는 커피1
14:29 l 조회 5
다들 한강버스 타봄?
14:29 l 조회 6
테일즈런너 루블크 나오긴 하는거니
14:29 l 조회 2
일경험 인턴하는데
14:29 l 조회 6
다니엘 투르스 오일퍼퓸 지속력 어때..?2
14:29 l 조회 3
신청 16일째 아직 연계완료인거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하나...
14:29 l 조회 4
요즘에 초등학교 방학임?3
14:28 l 조회 13
연애하면 사라졌다가 몇년후 돌아오는 애 역겨움 이제
14:28 l 조회 5
나 빚1500있는데 한달 220씩 벌면서 살수이씀?7
14:28 l 조회 23
결혼할 때 형제 직업도 중요한가?9
14:28 l 조회 20
얘드라 내가 로우라이즈 처음 입어봐서 그런데 하이웨스트보다 허리가 작아???5
14:28 l 조회 14
아 수능 성적표 발견했는데 백분위 0인 거 개웃기다
14:2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