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5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4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당일치기로 왔다갔다 하는건 오바같고 한번 데이트하러 한명이 갈때마다 하루는 자고와야될거같은데 보통 이런 경우에 어디서 자,,? 

사귄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내가 지방에 내려가서 데이트할건데 주말에 여친은 자고가라는 눈치인데 그게 자기 자취방에서 자라는건지 따로 방잡아서 자라는건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자고가라는 눈치면 같이 자취방 자면되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무조건 진도 나가잖아 여친은 그런 의미가 아니고 준비 안됐을까봐 조심스러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진도 나가는게 어딨음 여친 의사 물어보고 여친도 ㅇㅋ하면 나가고 너도 분위기봐서 아닌거같음 그냥 잠만 자고 그러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무조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취방 있으면 거기서 자면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따로 말 안하면 방잡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잡는건 웃긴데ㅋㅋㅋㅋㅋㅋ 자취방가서 그냥 잠만자하고싶음 하자 하겠지 상대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자고가? 하고 물어봐 대화해야 알쥐 독심술사냐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중간(?)에서 만나..
남자친구가 무궁화 3시간동안 타고오긴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취방에서 같이 잔다고 무조건 진도 나가는 건 아니지..!! 그냥 가볍게 마음 먹고 여친이 하자는 대로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취방 가도 진도 안 나갈 수도 있지 왜 무조건 나가는 거?? 본인이 욕구를 못 참음? 걍 물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5 뭔 같이자면 무조건임?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자추ㅏ방에서 진도나가자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취방가는데 왜 진도가 무조건나가 그냥 꽁냥거리다가 잠만 자고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오늘 재워줘라 하고 당당히 말하면 되잖아
안된다고 하면 그때가서 숙소 잡거나 막차타고 오는거고.
오ㅖ이 재워준다하면
잠만 자는건지 아닌지는 둘이 협의 보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손만잡거나 안고 잘순없는건가 일주일이면 진도 나가기엔 내 기준 빠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난 솔직히 진도안나가고싶으면 굳이 부르지도 않았을거같아 걍 일단 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친이 ㅇㅋ하면 여친집이고 아니면 밖에서자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무조건 진도나가는게 어딨어 집들어가면 다 허락하는거임?
걍 잠만 자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네 시간 거리인데 초반엔 ㄹㅇ 자취방 와도 걍 잠만 잤우... 성향차겠지만 여친도 별뜻 업ㄴ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친이 자취방에서 재울 생각 하는 거 같으면 이미 준비된 거 같은데 걍 눈치껏 딴데 방잡는 척 하면서 얘기해봐 여친이 돈아깝게 방 따로잡냐 하면 걍 자취방가서 자면 되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취방에서 자더라도 그냥 손잡고 자다가도 눈맞으면 하는 거고 그렇지 뭐... 무조건 하고 안하고 이런 건 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물어보는게 나을듯 ! 자취방에서 자고 가라는거 같긴 한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 넷사세 아닌가? 남친을 그냥 집 초대하는 것도 아니고 집에서 자고 가는건데...당연히 물어보고 상의를 해야하는 문제지만 솔직히 진도 나갈 생각이 아예 없는데 집에서 재우는건 넷사세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진도뺄 생각 아예 없었는데 남친이 용돈 타 쓰는 학생인데 왕복 버스비에 숙박비 부담하는 거 너무 미안해서 걍 자고 가라 했어 물론 쓰니 여친은 아닐수도 있지만 이런 걸 넷사세라 치부하기엔 ㅜㅜ 대화 잘해봐야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런 경우에는 그럴수도 있겠다. 난 내가 진도 일찍 나가는거 싫어서 여지 안주려고 남친이 자취방에 오라고 할때도 낮에만 가고 돌아갈 시간 정해놓고 그랬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가까이 사는 애 만날 땐 낮에도 안 들어오게 했는데 멀리 사는 애 만나니까 그러게 되더라 특히 버스비도 계속 올라서...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마 더 같이 있고 싶다는 거라 자취방일듯
그냥 자고가 그대신 진도는 ㄴㄴ
스킨쉽 진도 관련해서는 남자가 기다리는게 답인듯..
아예 대놓고 먼저 오면 하고 아니면 티도 내지말아봐
난 그게 제일 안전해 보인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엥 우리동네 아리따움이랑 이니스프리 망했네
15:20 l 조회 2
오늘 날씨 시원하긴한데
15:20 l 조회 3
ㅜㅜ 내가 하던 게임 페북 연동해놨는데
15:20 l 조회 4
잇티제들 있어? 1
15:20 l 조회 2
섬유유연제 너무 많이 넣어서 독하고 안 좋게 날 수 있나
15:19 l 조회 2
핫치즈빰 시켯다
15:19 l 조회 4
이제 스타벅스 가도 되려나?2
15:19 l 조회 10
양궁협회는 대체 어떤 단체일까 갑자기 궁금해짐
15:19 l 조회 5
나만 사람 이름 부르는거 잘 못하나
15:19 l 조회 6
은행 여름 면접 옷 어디서 사 보통1
15:19 l 조회 9
알콜중독자는 버려야 함 조현병보다 치료하기 빡쎄고 개노답인거 아냐1
15:19 l 조회 7
6개월동안 16키로 빼는거 6
15:18 l 조회 14
같은 층 사람 결혼식 축의 해야겠지??
15:18 l 조회 11
나지금 회사에서 스트레스 극도로 받아서 토할거같애 리터럴리 진심으로1
15:18 l 조회 11
개판난 집은 보통 술문제 도박문제 있던데 술도박 문제 없어조 개판난 집 있니3
15:17 l 조회 13
isa 계좌로 사팔사팔하면 안좋은 거 있어??1
15:17 l 조회 23
내 크림짬뽕 주기는 두달인가바...!2
15:17 l 조회 10
300만에 파는 사람있니 하닉4
15:17 l 조회 26
지하철이나 엘베에서 남자들이 긴장한다는게 뭐야???8
15:17 l 조회 25
친구 주식훈수두더니 내가 이김
15:1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