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5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우리 가족 중에 내가 제일 처음으로 코로나 걸렸고 다들 다 방에서 지내라고 그래서 당연히 격리 했음 

다들 나 왜 증상 있는데 체육시설 갔냐면서 엄청 뭐라그럼 (나는 전날에 술마셔서 숙취인 줄 알았거든) 그래서 증상 있는 날 체육시설 갔다가 뭔가 찝찝해서 자가키트 했는데 양성 뜬거 ㅇㅇ 다음날 바로 신속 항원 받음  

암튼 격리하면서 너무 방에서 쳐박혀서 과제만 하니까 정신병 걸리는 줄 앎 몸이 아픈 게 아니라 우울해서 밥도 안넘어가고 

 

근데 그 다음으로 엄마가 걸림 

회사 때문에 격리 하기 싫다고 버팅기다가 결국 너무 아파서 검사받고 확진 판정 받음 

근데 거실에서 지내고 산책도 하루에 한 두번 꼭 나갔다가 옴 거실에서 한 자리에만 있으니까 괜찮다나 뭐라나 ㅋㅋㅋㅋ 

 

엄마가 다 나아갈 때 쯤 언니가 몸살이 남  

몸살나고 한 3~4일동안 자가키트 계속 해도 음성 떠서 그냥 몸살인갑다 해서 그 뒤로 키트 안함 근데 몸살이 안없어지고  

심상치가 않아 그래서 언니 코로나 맞는 거 같다고 자가키트 해보라했는데 자기 이제 코 그만 찌르고 싶다고 계속 안하고 출근 

내가 계속 좀 해봐 맞는 거 같아 하면서 타일러서 했는데 양성 

어차피 여태 약먹고 쉬어서 병원 안가겠대  

회사 사장도 언니 걍 이틀 쉬고 다시 나오라했다는 거 그래서 병원 안가겠대 ㅋㅋㅋㅋㅋ  

 

졸지에 나만 격리한 사람 됨ㅋㅋㅋㅋㅋㅋ아 짜증나 

내가 격리하면서 스트레스 받아서 머리가 얼마나 빠졌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엥... 거실에 있는 건 격리가 아닌데 짜증났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산책 간 것도 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분에 나는 계속 3주째 가래를 달고 살아 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님자들 뭐 사달라고 잘해??
6:29 l 조회 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
6:28 l 조회 2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5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25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7
6:22 l 조회 26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0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1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76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6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2
날씬한편인데 나시가 안어울리는 체형은 뭐여?10
6:11 l 조회 35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11
1인가구로 살면 집 17평 충분할것갘지않아?11
6:09 l 조회 34
목요일날 시험 끝났는데 방금 종강함
6:09 l 조회 7
다른나라도 이러나?여자가 돈도벌고 애도낳고2
6:08 l 조회 24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1
6:05 l 조회 34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2
6:04 l 조회 18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5
6:02 l 조회 60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