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여자친구가 회사에서 일하는데  

회사사람들이랑 회식을갔어 회사 사람들 싹다 여자고 그중에 남편있는 사람도 있고 남친있는사람도 있데 

근데 1차에서 술엄청 먹이더니 2차를 갑자기 이상한 노래방을가서 남자들을 불렀데 내 여친은 도망나오고  

내일 회사가서 따질라하는데 내가 거기서 오늘 있었던일 남편 남친 있는데 남자불러서 노는거 말해도 나 법적으로 처벌 안받아? 

그리고 저사람들 법적으로 처벌 할수는없지? 너무화나서 말이두서없다.. 도와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역겨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근데 참 어렵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법적으론 없을걸 도우미같은거면 불법은 아니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럼 그냥 퇴사밖에 답이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놀랍긴 한데... 걍 여자친구만 지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사밖에 답이없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여자친구 생각은 어떻대
그냥 퇴근후에 안어울리면 되는거 아니야? 직장은 생계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만날수가 없어 직원이 소수라서 계속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나는 일은 일이고 사생활은 사생활이라고 생각해서 역겹겠지만 일하면서 피해 없으면 그냥 퇴근하고 똑같은 인간 안되면 상관 없잖아 ㅠ 직장인데 뭐 호빠를 간건지 모르겠는데 거기 같이 안간다고 왕따시키고, 그런 수준 아니면 계속 다녀도 상관 없을듯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 원래 다들 사회생활 하면 이런거아니지? 여기가 이상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도 회사다니면서 30대 언니들중에 예전에 호빠가봤다는 언니들 있었음 ㅇㅇ 요즘은 잘 안가지 코로나도 있고 한데 근데 그렇게 회사에서 단체로 다니는건 처음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도망쳐나왔다며 ㅋㅋㅋㅋ 여자친구가 솔직히 선 잘그어야함 ㅋㅋ이거가지고 직장 이동하는거도 웃긴거임 근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이게 당연한거야?
믿을수가없네
사실상 술맥여서 정신없게 만든다음에 남자들불러서 강간할수도 있는거잖아? 범죄직전상황 아니야?

여자친구 인사불성 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니 당연한건 절대 아니고 술먹는거도 강제로 먹인거야..? 여자친구 몇살이길래 술조절도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첫직장 이였어
혹시 그사람들도 인티할까바 말안했는데 애초에 술자리 생긴이유가 한명이 남친이랑 헤어져서 회식한거였고 여자친구가 계속안먹겠다 했는데 먹인거야 일부러 옷에흘리면서 까지 술버려가면서 그랬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여초회사인데 그런거 처음봄
여자친구만 지키는게 맞을듯 여자친구도 직장은 다녀야돠고ㅠ 여자친구도 이직장안다닌다고하면 다행인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다녀 근데 의원이라 애초에 사람이없어서 계속다니면 맨날 만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사회생활하고있지만 내 의지로? 워크숍 회식(임원참석해서 보고 다올리고 가는 그런 큰회식만 참석) 다 참석안함
진짜 운동도 같이 다니고 친한 동기랑만 간단하게 한시간 맥주마시고 빠빠이하는 그런거말고는
여자친구도 도망나왔고 저는 그런거 싫어요 계속얘기하고그러면 그사람들도 재미없어서 같이 안갈고같음

대놓고 왕따시키고나 태움하는거아닌이상
나 회식안가지만 왕따안당함 사회생활 문제없고..
말을 잘하면될듯 아니면 다른병원 취직해야지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사회생활이 이래?
너무 심란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페이스x 산 사람?
0:48 l 조회 1
여자 키 158에 몸무게 43이면 저체중 아니야??
0:47 l 조회 1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4
0:46 l 조회 16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3
0:46 l 조회 15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9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