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6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단톡에서 일주일동안 암말도 안하길래 애들한테 갠톡 걸었는데 몇명은 안보고 한명은 읽씹함... 하 유일한 친구들이었는데 이제 진짜 친구 없네....
대표 사진
익인1
헉 왜?? 싸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자연스럽게 연락 안하더니 이렇게 됨.. 아마 나 빼고 만나서 뭔가 얘기를 한 게 아닐까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뜨헉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유도 없이 갑자기 저러는건 아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짐작가는 이유없어???너무 슬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저러는거 너무 싫어
저건 손절도 아니야 따돌리는거지...너무 미성숙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는 따돌림인데.. 개인 대 개인도 아니고 무리 지어서 저러는 건 자기들끼리 악의적으로 오해했을 수도 있는 거고 쓰니에 대해서
인간관계 참 힘들다.. 힘내 쓰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유없는거 아닐껄..아마 본인만 모를 확률이 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있으면 알려주고라도 손절해주지.. 일방적으로 다같이 말맞춰서 연락 끊어버리니까 나도 기분이 안좋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유 말 해도 답 없으니까 그런거임 걔네들은 꾸준히 직접적인든 간접적이든 신호 줬을꺼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생인데 애인 3주동안 못봐서인가 좀 식었어 내가 나쁜건가
0:41 l 조회 3
주식으로 천 번거도 많이번거야?
0:41 l 조회 4
직장인들.. 친구랑 얼마나 자주 만남??1
0:40 l 조회 7
바퀴만 아니면 돼ㅠ 이거 무슨 벌레인지 봐줄 익? (사진 화질이 나쁘진않아서 ㄱㅊ을지도..)
0:40 l 조회 7
내 대나무숲 같은 역할 해줄 사람 있니? 내 글에 댓글달아서 소통좀....해주면 감사할것 같아
0:40 l 조회 6
뚜벅이 커플 데이트 여행지 추천 좀
0:40 l 조회 5
나 브런치 작가 합격했어ㅎㅎ1
0:40 l 조회 5
내 꾸밈을 얘기하는데 넌 타고난게 예쁘잖아ㅡ.ㅡ 이런반응은 어케 리액션해야되지...? 1
0:40 l 조회 4
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라더니
0:40 l 조회 4
상대방이 나 인스타 차단했는데 디엠에 프로필 뜨는건 뭐야?
0:40 l 조회 3
다들 힘들때 하는말 있어?2
0:39 l 조회 6
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1
0:39 l 조회 10
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2
0:39 l 조회 12
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
0:38 l 조회 67
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
0:38 l 조회 9
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 8
0:38 l 조회 29
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4
0:38 l 조회 13
스페이스X 나락가는데...?6
0:38 l 조회 56
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
0:38 l 조회 14
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
0:3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