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1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티켓값 어떻게 벌어....???? 

한 번에 12만원...ㄷㄷㄷㄷㄷㄷㄷ......
대표 사진
익인1
걍... 끌어모으는거지 아님 다음달 내가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지컬 좋아하는 사람은 한달에 3~4번 가던데 진짜...ㅋㅋㅋ호덜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뮤지컬은 잘 안감 ㅠㅠ 그건 집에 돈 많은 애들이 잘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콘서트 가는편이야?? 내가 형편이 어려워서 그런지 1번에 12만원도 크게 느껴진다ㅋㅋㅋㅋㅋ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콘서트는 올콘 했었어 그때 대학생때라 알바비 용돈 다 끌어모았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팬미팅도 다 가고 굿즈 사모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빠 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진짜너무너무좋아함 한달에 2~3번꼭감 일해서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럼 달에 20~30 나가는 건데 아깝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진짜 좋아하는 사람 나오는거만 감 같은거 여러번도감 이번달도 3번째 글구 전시회도 짱좋아해서 한달에 한 4~5번가는디

노래방, 치킨, 떡볶이, 피시방, 카페, 술 < 이런걸 대신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럼 인정이지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난 거기에 다 쓰는 거 같아... 이렇게 비교하니까 그럴수도 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냥 있는 돈 다텀.. 난 올콘뛰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항상 콘서트 염두해두고 돈모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멋지다... 아깝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뮤지컬도 다가고 몇년째 이러고 있는데 오히려 못가면 더 아쉽고 슬퍼.. 돈은 전혀 신경도 안쓰여 그때가 진짜 내 일년중 가장 벅차오르고 행복한 순간이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좋아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지컬은 주로 혼자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혼자 갈때도 잇고! 친구도 뮤지컬 좋아해서 같이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할머니 퇴원하고 집에 왔는데, 죽겠단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네
10:18 l 조회 1
진지하게 축협 상대로 시위하고 싶어
10:18 l 조회 1
아이라인 한쪽이 더 긴데 아무도 모르겠지
10:18 l 조회 1
예의상으로 귀엽다고 말하는 사람 많아?
10:18 l 조회 4
난 왜 에어컨 좀 25도 이쯤으로 틀면 습한거 같지
10:18 l 조회 3
개인적으로 안산지역은 경험상 ㄹㅇ 전남 신안급임1
10:17 l 조회 6
직장이 자아실현이라는 거 웃기지 않냐 ㅋㅋㅋ
10:17 l 조회 3
불싸이버거 맛있어?
10:17 l 조회 3
드러운 얘기긴 한데ㅋㅋ 뭐 안먹는 사람들만 들와줘봐
10:17 l 조회 3
나도 모르게 몸캠 찍히면 어떻게 할거야?
10:17 l 조회 3
트레이너가 내 인바디 분석 포기함
10:17 l 조회 9
자지마
10:17 l 조회 6
93,94년생도 90년대초반생이야?3
10:17 l 조회 4
썸남이 나랑 정치색 반대면 호감 뚝 떨어질거같은데 내가 이상한걸까? ㅜㅜㅜ2
10:16 l 조회 9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10:16 l 조회 16
아 .. 32강 못갈수도
10:16 l 조회 30
와 이걸 진짜 떨어지나 ㅋㅋㅋ
10:16 l 조회 18
얘들아 화장하는 이유 뭐야2
10:15 l 조회 13
화장실에 세면대 없어서 싱크대에서 양치하고 세수함ㅋㅋㅋㅋ
10:15 l 조회 5
우리 회사 단톡방 금요일부터 미어터짐 누가 회사에 팩스보냈는데
10:1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