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8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나 1이거든 지금? ㅋㅋㅋㅋ 신입사원이라 두달찬데 이미 나 빼고 너무 친해서 본인들끼리 머 먹으러 다니고 집 가는데 말 걸면 아 예 하고 그들끼리 감 ㅎㅎ....ㅠ ㅠ 너무 너무 외로운데 회사 복지가 좋아 10시 출근 6시 퇴근에 야근 절대 없고 이쪽 업계가 야근 많은데 회사 안에서 다 끝내자 주의임 ㅠ 그리고 먹을 것도 항상 구비해놓고 있고..좀..외롭지만..ㅎ
대표 사진
익인1
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근데 이건 성격인거같아 난 원래 회사사람들한테 의지안하고 나만 생각하자는 주의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1 혼자가 좋아서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친구들이 내 이야기 들으면 당장 이직해 하다가 내 회사 복지 들으면 야..참아봐 이럼..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맞음 복지가 찐 중요...글고 친하게 지낼 사람은 더 다니다 보면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사가 잘해주면 그냥 다녀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그래? ㅠㅠ...고마워..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어 제발 ㅠㅠ 그냥 지금은 일에 적응하고 능력 키운다 생각하고 너도 공적인거 아니면 그냥 무시하고... 상사 잘해줌 복지 좋음 이게 다른데 가서 보장되리란 법이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두달 차면 1년은 버텨봐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1년 동안 투명인간이어도 괜찮아?? 비꼬는 기 아니라 진짜 걱정 돼서..나 여기 오래 다니고 싶은데 그게 너무 걱정 돼 1년 동안 혼자일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걱정말자 1년은 채워야 경력도 되고 너도 그때면 사람들한테 말 걸고 뭔갈 주도할 위치가 될 수도 있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두달이면 뭔갈 판단하기엔 너무 섣불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알겠어.... ㅜㅜ 그냥 갑자기 여직원들이 나 빼고 점심시간에 우르르 나가서 우르르 오길래 멘탈 털렷거등..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좀만 버텨보자! 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 조 건 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개무시야 투명인간이야 갠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도 개무시햐 복지좋고 월급 좋고 야근도 없다? 이거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ㅅㅠ 월급은 좋지 않아...최저야... ㄹ아 일하는 시간에 비해 많이 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럼... 2의 월급이 1의 복지랑 월급 합친거랑 비슷하면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엇 아냐 내가 이 업계가 처음이라.. 아마 어딜 가든 돈은 비슷할거야! 경력 쌓이면 올라가서,,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럼 1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막 직접적인 괴롭힘 아니고 본인이 아직 2년차 이하면 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접적인 괴롭힘은 아냐..걍 무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사나 업무 관련 질문 이런 거 여쭤봐도 투명인간 취급하는 거 아니면 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냐...내 상사는 잘해주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1... 다른 회사도 생각보다 마이웨이로 다니는 분들 많아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ㅠㅅㅠ 너네 너무 부러워 나도 쿨햇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리고 아직 2달차면 좀 더 버텨봐 사람들이랑 적응하고 친해지고 하는데도 기본적으로 3~6개월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고마워 ㅜ ㅜ 오늘 갑자기 여직원들이 나 빼고 점심시간에 우르르 나가서 우르르 오길래 멘탈 털렷거등..그래서 쓴 건데 위로 받는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도 이전 회사가 부서도 여럿이고 신입으로 들어간 것도 나랑 두 명 뿐인데 각각 부서 다르고 해서 한 2달 반 정도는 남들 이름도 잘 못 외우고 사수랑 팀 분들 정도만 얼굴 알고 지냈거등 상사분이랑 일얘기 다른 얘기 짬짬히 하다보면 알게모르게 주변 사람이나 팀하고도 어울리게 되드라 너무 걱정 말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 난 나 투명인간취급해줫음좋겠음 아무도말걸지마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갈때도 다 삼삼오오 막 가는데.. 그래도?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너무좋아 난혼자노래들으면서 가는게더편해 회사사람들이랑 사적인얘기하기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ㅠㅠ 사실 나 빼고 내 주변으로 무슨 싸ㅣㄱ 다 가고..ㅜㅜ 그래서 너무 외로웠어 학생 때도 안 느?까ㅣㄴ 왕따기분을 여기서 드는구나 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찮아 직장은 그냥 돈만 버는곳이라생각해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진짜 너익 부러워 그런 마인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ㅇㅇㅇㅇ제발 걍 물어보는거만 대답 잘해주면 됨 그 이외엔 신경 꺼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괴롭히는거 아니면 1... 막 업무과중시키고 비꼬고 괴롭히고 그런거면 바로 2인데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냐.. 우리 팀에 나랑 다른분 계시는데 그 남자상사님은 착하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 4 말 다 받음... 이직하면 그 후에 펑펑 후회할 듯 그 정도보다 심한 인간관계는 다른 회사에 널렸는데 너네 회사 정도 워라벨 복지는 안 흔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그래?ㅜㅜ 사실 나도 복지 땜에 회사는 좋은데 사람이 너무..힘들어..ㅜㅜ 한번도 이런적이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1111111 아예 신경 안쓰는 거면 무조건 111111
적당히 경력쌓고 이직 해
회사 복지 좋은 게 최고임
회사 사람들이랑 교류 없는 게 좋음 회식때도 안불렀으면 좋겠음
밥도 혼자 먹는 게 좋은데 동료 상사들이랑 친하면 같이 먹어야해서 개불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난 회식 사람들이 재밌다 해서 기대했다가..ㅎ 난 불러주긴 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같이 회식하면 부르지 않을까..?
근데 이게 막 뭐하고 할 수 없는 게
사람 성향차이라 저렇게 무시하고 그러는 거 힘들어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쓰니가 인간관계로 스트레스 받는거면 이직하는 게 정신건강에 좋긴 해
스트레스 무시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ㅅㅠ 그니까 ㅠㅅㅠ 스트레스가 넘 심해서 일단 해보고..ㅠㅅㅠ 안 되면 이직할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
사람 좋으면 버틸만한데 왕따당하면 복지좋아도 못버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그래서 2였는데 압도적 1이 많넼ㅋㅋㅋㅋ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마이웨이 불가능하고 인간관계 중요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진지하게 이직할듯ㅠ
1이 좋은것도 내가 좋아야 좋은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ㅠㅅㅠ 난 더 다녀보게....... 두달바껭 안 됐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ㅎ 난 왜 복지 구리고 사람도 별로인데 다니고 있는지 모르겠다 ㅠ 근데 굳이 고르면 난 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1명 빼고 다1 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한테 비꼬고 꼰머짓 하고 그런 거 아님 그냥 있어... 솔직히 복지 포기 못함... 나는 비꼬고 꼰머짓 당하면서 복지도 구려서 문젠데 ㅠ 너 입장은 이해함!!!! 우루루 다니면서 밥 먹고 싶어하는데 왕따면 힘들지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ㅎㅎ 난 사실 회사 어딜 가든 괜찮으니까 사람만 좋자 야근해도 갠찮다 사람만 좋자 이 주의였거등..근데 댓글 보니 더 다녀봐야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괴롭히는 거 아니면 1 오히려 밥 같이 먹고 우르르 다니는 게 더 불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난 이거 하고 싶어..근데 사람들ㄹ이 안 불러조..ㅜㅜ 내가 말하며ㅓㄴ 싫어할까바 가만히 잇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두달차면 아직 더 기다려볼 만하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사람들끼리 친해서 너랑 접점이 없는 거지 아예 너를 괴롭히는 건 아니잖아 아직 안 친한 거지 아예 사이가 완전히 어긋난 게 아니니까 좀 기다려봐 친해질 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ㅅㅠ 맞아 그건 맞아 ㅠㅠㅠㅠ 난 상사랑 일적으로 만나고 그 외는 없거드... 그래서 ..대화할 그게 아예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람은 퇴사하든 입사하든 다른 사람으로 바뀔 수 있는데 복지는 거의 비뀌기 힘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복지도 엄청 파격적으로 좋은건 모르겠어서 .. 월급도 최저면 난 그냥 사람 좋은데서 일함 혼자 다니는 게 말이 쉽지 사람 피폐해지기 딱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그렇지? ㅜ.ㅜ 내 업계가 비정상적으로 복지가 안 좋아서............ 그래서... 이게 난 엄청 좋다 느꼈었어 ㅠ 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남친 부자인 것 같지…?ㅠ
17:59 l 조회 1
20키로빼면 마스크 사이즈도 원래 바뀌어?
17:59 l 조회 1
메디컬 여익들아 너희들도
17:59 l 조회 1
집 사자마자 7개월만에 4.5억 올랏어
17:59 l 조회 2
당근으로 책두권사는데 오천원 네고성공
17:59 l 조회 4
유학가서 실패하고 한국에서도 실패한사람 곁에두면 안됨
17:58 l 조회 5
스노윙치즈 같이 먹을 거 추천!
17:58 l 조회 4
김밥 속재료 많이 들어간거 싫은익 있어?
17:58 l 조회 2
근데 원래 지갑이 비싼 거 맞지? ㅜ
17:58 l 조회 2
건조한에 여드름 나는건 왜그런거야??
17:58 l 조회 6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맨날 우기고 화내는 엄마
17:58 l 조회 4
경찰 통해서 그날 주차된 차들 블박영상 확보하려면
17:57 l 조회 8
와 제로콜라 시킨다는게 페퍼제로 시킴1
17:57 l 조회 12
외국어 배우면서 안까먹은거
17:57 l 조회 14
좋은 의미로 진짜 상대방 할말없게?하는 선배있는데 팁이 뭘까ㅠㅠ악의는 없음 항상ㅋㅋㅋ기가 쎈건가? 1
17:57 l 조회 9
너넨 전화오면 반가운 사람 있어?3
17:56 l 조회 15
솔직히 학교 선배가 전화해서 조언해준답시고 잔소리하면 어떨거같음??2
17:56 l 조회 8
장기하 보니까 07년생이랑 결혼하는 내 친구는 진짜 잘한듯18
17:56 l 조회 48
썸남이랑 데이트 때 점심에 만나면 몇시쯤 헤어져??
17:56 l 조회 5
나 편두통 진짜 심한데 꾀병같아?1
17:5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