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57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9
이 글은 4년 전 (2022/4/14) 게시물이에요
너무 좋앗대.. 나보고 꼭 가래
대표 사진
익인2
어학연수면 열이면 아홉은 다 좋다고 할걸 ㅋㅋㅋㅋㅋ 유학생들은 반절이상이 한국 좋다고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익이지만 유학보다 상대적으로 짧게 다녀오는거니까..? 그렇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기로 가는 거랑 장기로 가는 건 진짜 달라성.. 그리고 대학 입학하는 순간 내가 기대했던 삶은 아닌 경우가 많음 과제거ㅏ제과제의 노예.. 내 시간이 없어 ㄹㅇ 감당하기 버거운 학비도 그렇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교 다니면 아무래도 나만의 시간을 갖기가 어렵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어학연수는 함 가봐 진짜 단기로 사는 건 나도 어ㅏㄴ전 추천함.. 약간 가치관 달라져 좋은쪽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맞아 가치관도 그렇고 성격도 바뀐 사람도 있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 정말 맞아 ㅋㅋㅋ큐ㅠㅠㅠㅠ 어학연수는 거의다 좋다 하고 교환학생부터 좀 힘들어하는 사람들 나오고 유학생들은 대부분 힘들어해...3,4년 잡고 와야해서 계속 산다 생각해서 더 힘들어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엄청 어릴때 가서 4년 반 .? 살았는데 진짜.. 좋아요우.. 지금은 그냥 기억 저편 추억여행이나 함 가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보통 어학연수는 기간 얼마 정도 가? 주변엔 유학 간 친구들만 있어서ㅠ어학연수 부럽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학교는 반년-1년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학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학연수는 보통 몇학년때 다녀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주변에는 3학년 근데 난 4학년때 갈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보통 휴학하고 가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교환학생 가려고 하는데 이건 학기 인정돼서 휴학안해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난 유학생인데 외국살이는 유학 말고 교환학생 정도가 제일 좋은듯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어릴때 유학 갓다왔는데 진짜 비추햇거둔… 근데 다른 나라 어힉연수는 진짜 조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어학 연수는 좋은 경험삼아서 꼭 가보는거 추천함ㅋㅋㅋ 수업이 어려운것도 아니고 영어 공부만 좀 하다가 놀고 오면 되는거라서 내 기준 장기간 여행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함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반 년 좀 넘게 갔다와도 한국에서 몇 년 영어 공부한것보다 훨씬 더 늘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학연수 너무 좋아서 교환학생까지 함ㅋㅋㅋㅋ 교환학생 진짜 추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교환가려고 지금 토플공부중인데 넘 힘들다ㅠㅠ흑흑 꼭 가고싶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힘들어도 교환가면 행복하니깐 화이팅하자!!!! 꼭 가고 싶은 학교 가길 바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마워🥰🥰빠샤빠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졸업해도 갈수있는고지?? 어학원 끼규 가면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옹옹 갈 수 있지!!! 나 어학연수 갔을 때 회사 그만두고 오던 분들 꽤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거야가고싶던ㅌ 애들이 가니까...
내향적이고 집에 있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해외살이 안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22이거진짜!!! 가고싶은사람들이 가니까 근데 또 너무 가고싶었고 기대가 너무너무 높으면 실망하는 친구들도있더라공 ㅜㅠㅜㅠ 사바사가 심한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난 학교에서 가는거 단기로 갔다오긴 했는데 사실 놀다온거긴해^^ 학교 또래랑 가니까 더 재밌구 신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무족권가!/!/!/!//!/!/!/!!/ 제발가 흐아아아아아ㅏ 제발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내향적이고 우울증있고 사람 싫어하고 죽고싶고 그랬는데 과특성상 갔는데 하..안갔으면 지금 세상에 없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가 검색을 통해 어쩌다 이글에 왔는데 지금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질문가능할까...? 나도 많이 소심하고그런데 어학연수가면 잘 적응할수있을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엄청 좋아하더라..근데 ㅇ안맞는애들은 금방 돌아간댔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영어 못하는데 잘하고싶어서 가두돼?? 직장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본은 하고 가는게 좋을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학연수로 영어실력 글케 안늘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다들 좋대 ㅠㅠㅠㅠㅠ 코시국 아니었으면 갔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이번 2학기에 어학연수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어학연수랑 교환학생이 다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ㅋㅋㅋㅋㅋㅋ 나도 갔다왔는데 한국에서도 그렇게 살면 즐거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우 나는 스페인어과라 스페인 다녀왔는데 비추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 나 스페인 곧 가는데… 비추하는 이유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유럽 사람들이랑 사는 거 진짜 개힘들었어 이게 한두달 여행이 아니라 반년 이상이니까 진짜 스트레스 받아서 한국 너무 오고 싶었음 한달 지나가면서부터 특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하지 돈내고 공부도 하지만 놀고 여행하러 가는거니까..ㅋㅋㅋㅋ난 교환학생으로 다녀왔지만 너무 좋았어
어학연수는 교환보다 더 좋지 교환은 학점받아야해서 억지로 수준맞춰서 노력해야하지만 어학연수는 학원이라 내 수준 맞는 수업듣고 맘에안들면 바꾸면 되고 일정도 조정가능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재밌어!! 몇년 전에 갔는데 그때 좋았던 기억으로 하루하루 연명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학연수는 공부 겸 외국 생활체험이니까 좋을 수밖에!! 유학생들은 그런 얘기 못하지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넘좋았어 1년 ㅠㅠ 진짜 귀한경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심 유학은 별로 추천 안하는데 교환학생이나 어학연수는 완전 추천.. 걍 외국 몇 달살기 이런거 같아 ㅎㅎ 그 때 아님 절대 못가고..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캐나다 다녀온 익 있니?? 어땠어 후기 알려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나다 간 사람 있었는데 너무 젛았다고 하더라 다들 친절하고(이건 운이 좋았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무 좋앗음ㅜㅋㅋㅋ 학원 끝나고 자전거 타고 공원부터 바닷가??까지 돌고 바베큐파티도 가고 주말에 산이랑 계곡 가서 하루종일 놀고... 일상이 너무 행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캐나다 최고ㅠㅠ또 갈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2학기에 교환학생 가는데 너무 기대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독일 다녀왔는데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기업/정부 주관으로 간 동남아도 ㄱㅊㄱㅊ
혹시 금전적으로 힘든데 해외가고 싶다 하면 이런 인턴 ㅊㅊ임 코트라 유통공사 등등 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울언니 네덜란드 갔는데 8개월동안 유럽 거의 다 돌고왔는데 좋다더라구ㅋㅋ 근데 우리집은 생활비 보내준다고 힘들어했어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
3:18 l 조회 2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3:17 l 조회 4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4
3:17 l 조회 6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
3:17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6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1
3:16 l 조회 27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2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15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6
3:15 l 조회 25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3
3:15 l 조회 12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
3:13 l 조회 8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13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43
뭐먹지
3:12 l 조회 3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15
3:12 l 조회 34
출근싫어서 안자는중 ㅓ
3:12 l 조회 8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6
3:11 l 조회 89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6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23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4
3:0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