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59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4년 전 (2022/4/14) 게시물이에요
면접볼때 옷 어케 입고 갔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이라도 알려줄까??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웅웅 ㅠㅠㅠㅠ 알려주라 나 아직 면접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여름이었어서 하늘색 반팔 셔츠에 검정 슬랙스 입고 갔어!! 엄청 격식 차릴 필요는 없고 깔끔하게만 입고가면 될 거 같아 영화제 자활도 어느정도 인상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요건 부서마다 다르겠지만...! 파이팅해 좋은 결과 있길 바라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너무 고마워 !!! 혹시 어떤 영화제였는지 말해주는건 무리겠지?? ㅠㅠㅠ 일단 알려줘서 고마워 🥺🤍🤍 나 슬랙스에 셔츠 흰색이랑 하늘색 시켰는데 흰색은 너무 포멀한 느낌이라 하늘색 입구 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부천이었엉!! 쓰니는 어딘지 물어봐도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 부천판타스틱영화제구나 나는 인천 디아스포라 !!! 꼭 붙었음 좋겠다 ㅜㅜㅜ 미안한데 혹시 꿀팁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디아스포라 지금 뽑는구나!! 꿀팁..이라기엔 나도 내가 어떻게 뽑혔는지 모르겠긴 한데, 부서에 따라 요구하는 게 다를 것 같아!! 나는 사람들 만나는 부서라 담당자님이 말씀하시기론 밝고 에너지 많아보이는 사람들 뽑았다 하셨엉 망했다싶어도 계속 웃고 밝게 대답한 게 효과 있었던 거 같아!! 약간 소심하게 대답하신 분은 떨어졌거든,,, 당당하게 말해!!
그리고 나는 준비를 길게 하진 않았지만 다양한 질문으로 준비했어!! 블로그 엄청 찾아보고! 이미 찾아봤을 것 같긴 하지만 종류별로 준비하는 게 마음이 놓여서 도움이 될 거야..☺️
도움이 됐을지 모르겠다 ㅠㅠ 더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두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 나도 운영팀 지원했거든!!! 최대한 밝게 대답해야겠다… 웃으면서…!!!!
후기가 많지는 않은데 일단 다 읽어보기는 했거든 ㅠㅜㅜㅜ 한번 더 찾아보고 최대한 다양하게 준비해서 가볼게 고마워 🥺🥺
혹시 지금 아니더라도 나중에 궁금한거 생기면 여기 댓글 달아두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내가 알림을 꺼둬서 바로바로 확인은 못 할 수도 있는데 ㅜㅜ 자주 들어오니까 확인하면 바로 댓 남길게! 면접 파이팅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너무 고마워 익인아 😊❤️ 좋은 하루 보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헐 익인아 나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지원하려고 하는데 혹시 뭐 물어봐도 될까ㅠㅠ?
나도 운영팀 지원하려고 하는데 완전 무스펙에 알바경력 내세우려고 하거든.. 패푸점 알바해서 손님응대 자신있고, 주변 평판도 활발하고 밝다는 이야기를 듣고 등등 이런 얘기 써도 서합할 확률 있을까ㅠㅠ? 나 글고 새내기라서.. 다들 어학스펙 들고 올까봐 무서움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구 이제 봤다 운영팀 어떤 부서?? 난 대외협력팀이었는데 당시에 알바 경력도 없었고 영화제 자활, 방문 경험 다 없었어! 혹시 그 부서가 어학 능력 요구하면 어학 스펙 있는 게 유리할 수는 있어 ㅠㅠ 필요한 능력 다른 경험으로라도 잘 녹이면 될 거 같아 나도 올해 또 지원할 거 같은데 같이 붙으면 좋겠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생각나서 덧붙여 말하자면 만약에 스펙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불안하다면 경쟁률 낮을 거 같은 부서 노리는 것도 전략이야!! 나도 그랬구 그런 사람 많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아냐아냐 늦었다니ㅠㅠ 나 운영팀 상영관 관리? 쪽이랑 행사팀 공식행사 지원하려고! 패푸점 알바 경력 있고 ngo 자원봉사 경력 있는데 이거 둘 뿐이라서..ㅎ 어학 스펙 필요한 곳은 일단 다 제끼긴 했어ㅠㅠ 후기 보니까 내가 지원하는 곳은 큰 스펙이 필요한 것 같진 않더라고!! 그냥 긍정적인 성격이랑 서비스정신 어필하려구 하는데 괜차늘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일단 있는 경험 위주로 잘 적으면 될 거 같아!! ㅏ도 그렇게 했거든 활동 많이 해도 면접에서 떨어진 분도 있었구.. 나도 상영관 운영 고민 중인데 만나면 좋겠당 ㅎㅎ..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나도나도ㅠㅠㅠ 우리 꼭 붙어서 만나자아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좀 알려주라 생각이 멈춤
4:34 l 조회 1
고시생 낮 12시에 일어나는거 에바야...?
4:33 l 조회 1
대리모 얼마인지 알아?
4:31 l 조회 4
와 진짜 개역겹다..ㅎㅇㅈㅇ
4:29 l 조회 24
나이들수록
4:29 l 조회 12
인스타 인스턴스 댓글
4:29 l 조회 3
산리오는 강아지 3인방이 진짜 막강하구나ㅋㅋㅋㅋㅋ 2
4:28 l 조회 32
익들 몇시 돼야 편의점가는거 안전할까?4
4:26 l 조회 21
남직원 인사하는 딕션이 맘에안듬..
4:25 l 조회 20
억울하다 생각하는거면 난 아직도 제대로 받아들이지않는거겠짖?
4:25 l 조회 9
오일스프레이말이야 수분크림 전에 발라??
4:25 l 조회 2
새벽엔 인생 망한애들 왜이렇게 많냐 2
4:23 l 조회 72
가슴작은 여자 좋아하는게 심연이야?
4:23 l 조회 16
이디야 디카페인 아아 먹었는데 부작용 심해
4:23 l 조회 16
나 취업준비 1년한 걸로 봐야하나?
4:23 l 조회 7
일본 직원들 특히 아주머니들은3
4:23 l 조회 37
이모부 돌아가시면 장례식장에 3일 매일 가야해??
4:22 l 조회 10
썸이 맞는거 같긴한데 썸녀가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2
4:21 l 조회 31
얘들아 결혼 4개월차 남편이 트위터에서 ㅅ를 한거같아 도와줘 진짜 34
4:19 l 조회 109
우유 배달시켜서먹는사람 잇어?
4: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