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66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5
이 글은 4년 전 (2022/4/15) 게시물이에요
연애는 자만추지~ 때가 되면 다 나타나~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살까지 안나타났으면 없는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 본인들은 소개 받아서 만나면서ㅠㅠㅠㅠㅠ 하….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위로? 하는 듯이 말하는 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연애 상담해주면서 매번 반복 되니깐 내가 스트레스 받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라리 소개를 해달라고 해봐
쓰니 친구 남친의 친구를 좀 소개해달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들 친구가 없대 ㅋㅋㅋㅋㅋㅋ 다 그 소리만하면서 연애상담 오지게 함… 걍 나도 노답인거같다.. 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친 친구들 중이 괜찮은 사람은 이미 여친이 있거나 여친 없는 사람은 좀 별로거나... 그래서 아닐까?
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소개 받아... 네가 우울해하니까 그런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다들 친구 없다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도 소개 받거나 계속 밖에서 활동하면 만나는거 아녀?? 그냥 친구들이 위로해주려고 그런 거 같은데 나도 모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뭔가 기분 나쁨 ㅋㅋㅋ 쓰니 무슨 기분인지 알 것 같아
친구들한테 소개해달라고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들은 소개받아 만나면서 위로랍시고 자만추 타령하는 게 좀 기분 나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내말이 이거야 … 그러면서 소개 해준다 하고 막 말도안되는애 보여주면서 나한테 눈이 높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 놀리는 거야 뭐야 ㅋㅋ 눈이 높으면 니들이나 만나라 그래 ㅋㅋㅋㅋ 아나 진짜 내가 다 기분 나쁘네 ㅠㅠ 요즘 코로롱이라 사람 만나기 더 힘들지 ,,ㅠㅠㅠㅠㅠ 쓰니한테 좋은 사람 얼른 나타났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들이 보기에 너가 진짜 눈이 높다고 생각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25년 모쏠인 내 친구 중에서도 눈 개높다고 생각한 애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25모쏠인데 그냥 자기개발하는게 나은것같아 연애할 마음 없기도 했는데 지금 돌아보니까 대외활동에서 만난 남자들도 전부 여친 있었구 자만추 절대 안됐을듯ㅋㅋㅋ
난 눈 높은게 나쁘지 않다구 생각해 뭐하러 연애부터 타협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눈이 높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소개 안해주는 거는 그 사람한테 맞는 진짜 괜찮은 사람이 없어서긴 해.. 일부러 그러는 거 절대 아니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괜찮은 남자가 진짜 없어서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친구중에도 모솔 있어서 몇번 아는애 사진 보여주면서 어때 소개시켜줄까?하면 ㅡ이래서 별로고 ㅡ저래서 별로고 품평회 열어서 걍 소개 안시켜줌 눈이 너무 높아 ㅠㅠ 눈을 낮춰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난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ㄹㅇ 주변 친구들이 다 남자도 없고 남친 친구들 중에 괜찮은 친구도 없대… 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빨리 연애했으면 좋겠다 막 이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친구없다는거 그냥 돌려말하는거임 소개 안히켜주로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개시켜주고싶어도 다 임자가 있더라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도 안되는애라는게 외모, 키적으로 진짜 별로라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로할말이 그거밖에없어서 그런거아녀??
소개시켜줄려해도 없다는 으유는
1. 솔직히 내 친구한테 어울릴남자? 아예없다
2. 다른 사람 소개시키기엔 내 친구가 조금
후달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소개는 쉽지 않음 나도 나 아는사람 친구 소개해주는거 별로임! 몇다리 건너서 모르는 사람 소개시켜줘야해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토스통장 만들라고 유인하는거지?
22:51 l 조회 1
쪽팔려게임을 모르는 사람도 잇네; 말됨?
22:51 l 조회 1
취준생익들아 너네 용돈이랑 학원비(또는 자격증공부비용등) 어떻게해?
22:51 l 조회 1
자취방 집주인한테 문자 이렇게 보내는건 부적절해?
22:51 l 조회 1
렌즈 뭐가 나아?
22:51 l 조회 4
과즙세연 윤곽했다하잖아
22:50 l 조회 8
염색 당일에 머리 빡빡 감으면
22:50 l 조회 2
상비 슽체형인데 ㄹㅈㄷ여리핏 가디건찾음
22:50 l 조회 3
키 155면 몇키로여야 날씬해보일까?
22:50 l 조회 3
죽을 것 같아
22:50 l 조회 5
토익스피킹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ㅠ 내일 시험이거든? 가서 아무말도 못하면 어케되지1
22:50 l 조회 4
공포에 사야하는데
22:50 l 조회 6
미장 나락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50 l 조회 12
내로남불인 애한테 뭐라고 말해? 1
22:49 l 조회 4
진심 고양이 똑똑하다니까!!!!!2
22:49 l 조회 24
부산 샌베 먹어본 사람..?
22:49 l 조회 4
난 맞춰주는 사람보단 이기적인 사람이 진짜 진짜 싫음1
22:49 l 조회 10
취업하기 좋은 도시 어디가 좋을까??1
22:49 l 조회 6
남친 누구 만나러 갈 때 누구 만나러 가는 지 물어봐? 6
22:48 l 조회 9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3
22:4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