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66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5
이 글은 4년 전 (2022/4/15) 게시물이에요
연애는 자만추지~ 때가 되면 다 나타나~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살까지 안나타났으면 없는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 본인들은 소개 받아서 만나면서ㅠㅠㅠㅠㅠ 하….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위로? 하는 듯이 말하는 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연애 상담해주면서 매번 반복 되니깐 내가 스트레스 받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라리 소개를 해달라고 해봐
쓰니 친구 남친의 친구를 좀 소개해달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들 친구가 없대 ㅋㅋㅋㅋㅋㅋ 다 그 소리만하면서 연애상담 오지게 함… 걍 나도 노답인거같다.. 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친 친구들 중이 괜찮은 사람은 이미 여친이 있거나 여친 없는 사람은 좀 별로거나... 그래서 아닐까?
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소개 받아... 네가 우울해하니까 그런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다들 친구 없다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도 소개 받거나 계속 밖에서 활동하면 만나는거 아녀?? 그냥 친구들이 위로해주려고 그런 거 같은데 나도 모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뭔가 기분 나쁨 ㅋㅋㅋ 쓰니 무슨 기분인지 알 것 같아
친구들한테 소개해달라고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들은 소개받아 만나면서 위로랍시고 자만추 타령하는 게 좀 기분 나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내말이 이거야 … 그러면서 소개 해준다 하고 막 말도안되는애 보여주면서 나한테 눈이 높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 놀리는 거야 뭐야 ㅋㅋ 눈이 높으면 니들이나 만나라 그래 ㅋㅋㅋㅋ 아나 진짜 내가 다 기분 나쁘네 ㅠㅠ 요즘 코로롱이라 사람 만나기 더 힘들지 ,,ㅠㅠㅠㅠㅠ 쓰니한테 좋은 사람 얼른 나타났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들이 보기에 너가 진짜 눈이 높다고 생각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25년 모쏠인 내 친구 중에서도 눈 개높다고 생각한 애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25모쏠인데 그냥 자기개발하는게 나은것같아 연애할 마음 없기도 했는데 지금 돌아보니까 대외활동에서 만난 남자들도 전부 여친 있었구 자만추 절대 안됐을듯ㅋㅋㅋ
난 눈 높은게 나쁘지 않다구 생각해 뭐하러 연애부터 타협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눈이 높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소개 안해주는 거는 그 사람한테 맞는 진짜 괜찮은 사람이 없어서긴 해.. 일부러 그러는 거 절대 아니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괜찮은 남자가 진짜 없어서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친구중에도 모솔 있어서 몇번 아는애 사진 보여주면서 어때 소개시켜줄까?하면 ㅡ이래서 별로고 ㅡ저래서 별로고 품평회 열어서 걍 소개 안시켜줌 눈이 너무 높아 ㅠㅠ 눈을 낮춰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난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ㄹㅇ 주변 친구들이 다 남자도 없고 남친 친구들 중에 괜찮은 친구도 없대… 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빨리 연애했으면 좋겠다 막 이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친구없다는거 그냥 돌려말하는거임 소개 안히켜주로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개시켜주고싶어도 다 임자가 있더라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도 안되는애라는게 외모, 키적으로 진짜 별로라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로할말이 그거밖에없어서 그런거아녀??
소개시켜줄려해도 없다는 으유는
1. 솔직히 내 친구한테 어울릴남자? 아예없다
2. 다른 사람 소개시키기엔 내 친구가 조금
후달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소개는 쉽지 않음 나도 나 아는사람 친구 소개해주는거 별로임! 몇다리 건너서 모르는 사람 소개시켜줘야해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레퍼스 원래 이래?
20:25 l 조회 2
부모님하고 첫해외여행인데 삿포로111 교토222
20:25 l 조회 4
강릉 최일순 짬뽕 순두부 먹어본사람잇어?
20:24 l 조회 4
썸머썸머 좋아하는 익??1
20:24 l 조회 9
95키로에서 55키로까지뺀거면 ㄹㅇ 못알아볼정도애?2
20:24 l 조회 12
서류합격하면 역검에서 탈락 역검붙어도 면탈1
20:24 l 조회 7
26살 언니가 인생 고민 들어준다4
20:24 l 조회 16
화장 할 말
20:24 l 조회 2
부모님이 보험 안들었다고 해서 깜짝놀랐어5
20:23 l 조회 18
아는 유부녀 언니가 소개팅 나가면 꼭 네일 명품으로 치장하고 가래… ㅠ ㅠ ㅠ 이게 맞아??2
20:23 l 조회 26
우리 집 자체는 중산층인데 내 친구들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유복한 것 같아
20:23 l 조회 16
롬앤 쥬시래스팅 바를때도 뭔가 성분 안좋은게 느껴지지 않음??
20:22 l 조회 18
9시에 저녁 먹을까 말까ㅏㅏ
20:22 l 조회 5
우리나라 협회중에 문제없는곳은6
20:22 l 조회 26
에어팟프로3 vs 에어팟4액티브4
20:22 l 조회 7
쌈 야채 잘 아는 익들아 도움이 필요해!!!!!2
20:22 l 조회 22
개인적으로 이제 안갈거같은 나라…..7
20:22 l 조회 52
아프다면서 먹긴잘먹음
20:22 l 조회 3
아 외국인이랑 대화중인데 너무 힘드네
20:22 l 조회 8
주식 하려면 현명하게 해 교수님이 빚투 레버리지는 하지말래1
20:2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