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48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6
이 글은 4년 전 (2022/4/20) 게시물이에요
궁금한데 해본 익들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Yes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쳐지고 급빠는 급찐이아니라 더찐 돼 내가 그래서 매일 고무줄임 ㄹㅇ인간고무줄 ㅋㅋㅋ 그래도 억지로 양 줄이다보면 진짜 먹는
양 줄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나 식단으로만 뺐어 쌉돼지였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운동하다 식단으로 꾸준히 유지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많이 먹는다하는 사람이면 그것만 조절해도 빠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빠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일단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히 조절하면 살이 빠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느정도 몸건강 괜찮으면 식단이 완전 주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빠지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조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운동 하고 안하고랑 나중에 입터졌을때 오르는게 달라 ㅠㅠ 확실히 운동하면서 잘챙겨먹고 빼니까 일주일 동안 입터져도 1키로도 안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빠져 원래 식단조절로 몸무게 줄이는거임 운동 병행하라는건 근육 빠지지 말라고 그러는거야
근데 문제는 식단조절만 했을때 근육 손실이 커서 기초대사량이랑 체력도 훅훅 내려감 장기적으로 봤을때 안좋다는거지

기초대사량 = 아무것도 안해도 하루에 내 몸이 소모하는 대사량
근육량이 많을수록 기초대사량도 높아서 같은 칼로리를 먹더라도 소모되는 양이 다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운동한다고 살빠지는거 아니야 다이어트는 무조건 식단 병행해야함

그리고 고도비만인 경우엔 갑자기 운동하면 몸무게때문에 관절에 무리와서 처음엔 식단부터 조절하라고 구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칼로리만 마이너스면 뭘 해도 빠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빠지진하는데 얼굴이 수척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엉 나 발목 수술해서 운동을 못하는데 입원기간동안 살이 너무 쪄서 식단만 조절했는데도 빠짐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운동 같이하는게 훨씬 쉽고 잘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다시 쪄도 그전이랑 눈바디도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유산소해서 무릎에 무리갈정도로 고도비만 아니면 적당히같이하는게 식단으로도 크게 스트레스 안받고 훨좋은데 왜안하는건지 모르겠음 ㅠㅠㅠㅠ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걷기나 조깅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빠르게걷기-조깅 진짜 살 잘빠지고 유산소만 너무하면 근력빠지는데 그거 보충하게 일주일에 몇번정도만 근력해주면 살 진짜진짜 잘빠져 ㅠㅠㅠㅠㅠ진짜 나가서 뛰는게 짱이야 홈트보다 효과 훨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력까지 할 힘 없다하면 그냥 유산소만 해줘도 진짜 잘빠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7에게
헉 진짜…? 평소에 식단만 해서 괴로웠는뎅ㅋㅋㅋㅠㅜㅠ 알려줘서 고마워!!!! 빠르게 걷기랑 조깅.. 날도 시원한데 해봐야지!!!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6에게
나도 식단 넘 쪼여서 하다가 진짜 못살거같아서 유산소한건데 나가서 뛰면 점심에 일반식 적당하게먹고 저녁만 조금먹어도 살 잘빠져 응원한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7에게
오오…. ㅠㅠㅠㅠ 고마워!!!!! 이제 진짜 여름이니까 빼야지ㅠㅠㅠ 후 이번엔 성공한다 고마웡…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빠지긴 빠져 나 허리 안 좋아서 식단만으로 10키로 뺐어 이제 운동도 조금씩 하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운동만 하는 거보다 식단만 하는게 더 잘 빠짐 둘다 같이 하는게 베스트긴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식단이 90이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운동 안하면 이렇게 된다 저렇게 된다 말 많은데 식단만으로 10kg 이상 빼는거 아니면 큰 문제 없는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반대로 식단 안하고 운동만 하면 안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잘 빠져 근데 운동 같이 하면 좀 많이 먹었을때도 덜 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운동하면 입터져도 별로 안찜 운동 안하고 식단만 하면 전보다 더 찔 확률 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탄고지로 운동 없이 15킬로 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 한달에 8키로 빠진적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신 요요 씨게 옴
8키로 빠지고 15키로 찜
머리도 빠졌는데 머리는 안 돌아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엉 나 그렇게 20키로 뺐어 근데 탄수화물 넘 많이 줄였는지 머리카락 좀 많이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물론 지금은 운동 꾸준히 하고 건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1일1식으로 13kg뺐는데 근육이 많이 빠져서 몸매 안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이거 어디서 들었는데...
식단 = 살 빠지게 해 줌
운동 = 살 안 찌게 유지시켜 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식단으로만 55-48 으로 뺐는데 딱 내가 원하는 몸매 돼서 넘 만족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운동도 하다가 지금은 식단만 하는데 더디긴 해도 빠지긴 빠져~ 근데 다들 잘 모르더라ㅋㅋ 운동해야 조금 빠져도 예쁘게 빠지는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 살빠짐ㅋㅋㅋㅋㅋ그리고 보통 근력운동 병행은 근육량이랑 에너지 소모 때문에 하는데 식단만으로도 살 충분히 빠졓ㅎㅎㅎ 대신 건강한 식단 적당량 그리고 시간을 두달 이상 잡아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식단으로만 10키로 뺀적도, 운동으로만 10키로 뺀적도 있는데, 운동으로 뺀건 운동안하고 막 먹어도 다시 찌는데 2년 걸렸고, 식단으로만 뺀건 다시 복구하는데 1달, 그리고 너무 쉽게 더 쪄서 최대 몸무게 찍었어. 내생각에 둘다 병행한게 좋을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스 공부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혹시 도와줄사람 ㅜㅜ
15:31 l 조회 2
올해 겨울에도 편사 조져야징
15:30 l 조회 4
흑흑 서울우유모찌롤 먹고 싶었는데 주변에 없네
15:30 l 조회 4
학교 장학관리부서에서 전화온거 못받았는데1
15:29 l 조회 12
와 나 방금 알바하는 곳에서 친오빠 만남2
15:29 l 조회 17
서울에서는 집값이 얼마 이상이어야2
15:29 l 조회 13
구구가가 릴스 아는사람?
15:29 l 조회 6
단백질바(특히 퀘스트바) 먹는 익들아
15:29 l 조회 5
옛날버전 생과일타이쿤 하고싶다
15:29 l 조회 1
우리 조3위 32강 진출만 하면(90% 확률이라고 함) 오히려 8강 진출 확률이 조2위보다 약간 올라간다고 함3
15:28 l 조회 12
회사에서 텀블러 홀짝 거리는중인데 아무도 모르겠지? 6
15:28 l 조회 42
인티 끊어야할듯4
15:28 l 조회 23
걍 부모님이 투자하라고 돈주는게 부럽다
15:28 l 조회 12
지난주에 현대차 59에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15:28 l 조회 16
파리 밤 치안 어때? 3
15:28 l 조회 11
🔥🔥 곧 상견례인데 상견례룩 3개 중에 골라주실 분 ㅠㅠㅠ!!!!!!🔥🔥1
15:28 l 조회 22
이거뭐야 1
15:28 l 조회 18
겜 하는데1
15:28 l 조회 4
마운자로 처방 받으러갔는데1
15:28 l 조회 9
너넨 망상 자주해?2
15: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