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50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6
이 글은 4년 전 (2022/4/20) 게시물이에요
10kg 감량 목표인데 두유나 석유 머그면 되나… 지금 넘 만족쓰가슴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석유 개꿀맛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석..유..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여태 석류로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내가 석유로 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 빠지는건 못 막고 식단 엄청 빡세게 하면 훅 줄어드는 것 같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단을 너무 빡세게 하지말고 운동을 해야겠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없음..두유나 석류 여성호르몬에 문제생겨서 오히려 생리에 문제생길 확률이 더 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왓다빡 이미 충분히 생리 불규칙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날짜가 당겨진다던지 피를 더 오래 흘린다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겨지면 난 오히려 좋을 것 같다 생리 진짜 몇달에 한 번 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사지라도 꾸준히하면서 운동
유산소 너무마니하지말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력 위주로 하는건가? 유산소 넘싫어 아님 맨몸운동 이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운동할 때 스포츠 브라 꼬오옥 하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꼬옥… 오늘 샀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다보면 늘어나니까 흔들린다 싶으먄 꼭 바꾸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두유 매일 먹는데 가슴 작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가능성이 있는 나이거나 날씬 쓰니일 확률이 다분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선발달형 가슴으로 태어나기..^^
지방형이면 깎이더라 응 내얘기 ㅠㅠ 다음생엔 빅가슴으로..태어난다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어떻게 확인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 꿀정보 처음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없어.. 여러가지 다 해봤는데 가슴 빠지는거 못 막겠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오엠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말 사바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실적으로 없....가슴도 지방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식단 극단적으로 안하고 운동으로 천천히 빼기! 나 먹보라 식단 일반식으로 하고 운동으로만 10키로 천천히 뺐는데 컵 거의 그대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지금 봤다 고마워 식단 극단적으로 안 하고 운동으로 천천히 메모… 나도 진짜 먹짱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조건 유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전으로 타고난 애들은 살 아무리 빼도 가슴 그대로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 어머니아버지…외가친가가족분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것은 체질 체형이라 어쩔수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살찔때 가슴이 훅 커진거면 지킬 가능성이 좀 낮고 원래도 컸는데 살이 찌면서 가슴에 안찐 경우에는 지켜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긴가민가하다 이건 성인 되면서 뭔가 컵 수가 늘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가슴만 살이 안쪘거든 10키로 찌면서..! 빼는 중인데 너무 격한 운동은 안하고 뛰는거 절대 안함! 스테퍼하거나 맨몸운동해서 지키는중이야! 마사지도 열심히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살이 10kg나 빠지길 바라면서 가슴은 많이 안빠지길 바란다니...니가 생각해도 말이 안되지 않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덜 빠지는 팁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게 어딨어... 뭐 살을 덜 빼면 가슴도 덜빠지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 유지시킨 사람들이 있으니까 궁금해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다이어트 하면 안빠질 수가 없어… 나도 19킬로 뺐는데 컵은 유지해도 밑둘레 작아지면서 크기 완전 작아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슴 진짜 유전이더라 나 아는 사람 누구는 95키로에서 65키로로 살 뺐는데 가슴 진심 조금도 안 빠지고 어떤 사람은 말랐다가 살 쪘는데 가슴 살짝 살 붙은 거 말곤 안 커지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부럽다 진짜 유전인가봐 나에게도 그런 유전자가 있길 소망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근데 진짜 유전인게... 나 운동도 안하고 하루에 100칼로리 먹으면서 뺐는데 80f에서 75f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엄청 대단하다 하루에 100칼로리 윗댓 보면 식단 극적으로 안 하면 그래도 지킬 수 있다고 하는데 유전적인 부분이 정말 크긴 한가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강사도 외모 중요해?
20:40 l 조회 2
친구를 만들고는 싶지만 연락하고 만나는 과정이 너무 힘들어..
20:40 l 조회 1
대학생이 샤넬은 에바야?
20:40 l 조회 8
인류애라는 거 정말 아이폰 배터리 같다
20:40 l 조회 3
아오 토익 결과 왤케 늦게 나옴 진짜;;
20:39 l 조회 3
직장인익들아 점심 혼자먹는게좋아 사람들이랑 같이먹는게 좋아?4
20:39 l 조회 8
바닷가 아침 일찍 가서 그늘에 자리 잡고 저녁까지 있다가 오고싶다
20:39 l 조회 6
환율 다시 정상화 되긴 할까... 2
20:38 l 조회 6
보통 알바생들끼리 끝나고 나서 저녁 먹자고 하지 ?
20:38 l 조회 21
엄마아빠가 내 인생에 책임도 못질거면서 너무 관여함2
20:38 l 조회 6
브링그린 대나무 크림 어때??
20:38 l 조회 4
⭐️⭐️생리주기 30~40일 사이인 익인 있어? 3
20:38 l 조회 12
회사 가기싫다 ㅜㅜㅜㅜㅜ 낼 월욜이야.. 1
20:38 l 조회 7
얼굴 크고 동그라면 단발이 나음 중단발레이어드가 나읍?
20:38 l 조회 3
이거 바람난 확률 몇퍼임2
20:37 l 조회 16
아니 러쉬 왤캐 비쌰..?4
20:37 l 조회 11
주변에 똑똑한 애들 특징 뭐였어?? 3
20:37 l 조회 19
공황있어서 사람많은 지하철 못타는디.. 약속 거절 어떻게 하지2
20:37 l 조회 16
친구들한테 자기 우울증이나 adhd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익 있어?5
20:37 l 조회 16
카메라에 화장 잘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함?6
20: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