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64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7
이 글은 4년 전 (2022/4/21) 게시물이에요
국숭세단인데 항공과로 유명한 전문대 학교 분들이랑 소개팅 받고 싶은데 

 

어떻게 알아봐야 할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어떤 루트로 알아봐야 할지 그걸 물어본거엿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생겼다면 반반한건 맞다고 댓글에 언급을 꼭 했을텐데 흠..
외모 ㅂㄹ면 루트있어도 성사안되는거 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맥으로 받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항공과 지인 있는 애 찾아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하공전? 나 인하공전 다니는 친구 있는데 얘네만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안잘생기고 인싸 아니면 소개 들어와도 안하고 인맥으로 많이 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학교도 연고랑 하는데 인하공전은 대체 어디 학교랑 할까? 공굼해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되게 다양함. 의대도 하더라. 그냥 엄청 많이 들어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래도 그쪽으로 아는 지인이 있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쪽으로 지인이 있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인이지 그전에 반반해야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소개팅은 무조건 지인이지 방법이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과학생이랑 연결만 하면 됨.. 건너건너돝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전문대 항공인데 연고대랑 하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얼굴 반반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엉.. 근데 연결해주는 사람은 과팅 나오는 애들 얼굴 다 알진 못하니까.. 일단 나가서 잘되긴 하겠다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인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인인데 얼굴 있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친구 한서대 항공인데 이번에 연공이랑 하무 지인연결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어그로일 가능성이 없는데 왜 이 글 어그로같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백퍼어그로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연세대 공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먼 맛집추천도아니고ㅋㅋㅋㅋ 소개팅은 거의 무조건 지인이 알음알음 연결해주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인이나 관련 단체 동아리라도 해서 접점 만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개팅받고싶은건머임 하고싶은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ㄱㅋㄱㅋㅋㅋ근데 왜 인공 ㅎㅇ이여야해?.. ㅋㅋㅋㅋㅋㅋ웃기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들어올만한 사람이면 가만히 있어도 들어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주변에 인맥이 있어야 들어오지 그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쓰니가 정말 잘생겼으면.. 이미 선배들이 과팅 마니 연결해줬을듯..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린 과대가 전년도에 과팅해서 친해졌던 학교 애들한테 잘 알음알음 했던거라…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인이 있어야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위에 다 찔러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 ㅌ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뿌이뿌이~ 팩폭 지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ㅈ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순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캌ㅋㅋ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ㄹㅇㅋㅋ 잘생기면 알아서 들어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못생긴컨셉 질려서 이번엔 반반한컨셉이야?
재밋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반반한...... 치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굴이 치킨만하면 진짜 잘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잘생긴것도 그렇지만 항공과는 재력 많이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항공 애들이 본다기보단.. 애들이 보기도 하지만 재력 있고 얼굴도 꽤 잘나야 항공 여자애들이랑 급이 맞아서 이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 인스타보면 우리나이대에 못가질 물건을 많이 가지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주변 한정! 남자친구 올라온거보면 시계랑 차가..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워낙 인기가 많으니까 골라사귀는거겠지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 지인이 있어야 함
2. 상대가 글쓰니가 마음에 들어야 함

근데 지인이 있으려면 어느 정도 잘난 사람들의 집단풀에 들어야 유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웃기넼ㅋㄲ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다 걸고 인하공전 나왔는데 의대생이나 돈 많거나 그런 애들 많이 소개 받았음
일반 대학교 소개 받은거는 엄청 잘생겼다고 했을 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하는 의대생이랑 받는구나~…ㅠㅠ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노잼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대도 노잼…
인하대는 친구가 아는 사람 있어서 받아봤눈데 재밌긴 했는데 … 재밌는게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ㅠㅠㅋㅋㅋ 글킨행 우리도 다들 인친으로 끝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익인이는 학교 어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항공과 지인이 있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익인데 잘 알지 않나?
그냥 술집가도 먹히는 얼굴이면 됨 내 친구도 잘생겨서 그냥 소개 들어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익들아 궁금한게 항공과 말고도 그냥 전문대 다니는데 엄청엄청 예쁘면 의대생 정도 만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업이 없어도 대학을 안 다녀도 연예인급이면 당연히 가능이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그렇구나..고마워.. 궁금햇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잠깐 어릴 때 만나는 건 가능하지 근데 졸업 때 의대생 쪽에서 찰 확률이 높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그렇긴하겠다 정말정말 찐사랑 아니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예 6년 자체를 못 만나더라 예과 때는 남자가 시간이 많으니까 헌신적인데 본1부터 한 학기에 2번 데이트하면서 뻗대는 경우 많이 봄 자기는 시간 없으니까 네가 만나러 오고 참으라고 함 심지어 기숙사 앞까지 여자가 매주 찾아가서 카페 가서 같이 공부하는 데이트하기도 함 여자가 홍삼 챙겨주고 하다가 결국 열받아서 헤어짐.. 그냥 연애 상대로 의대생은 별로임... 차라리 의사를 만나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ㅜㅜ진짜 어마어마하네..익인아 고마워.. 알려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인도 없는데 뭐 어디서 하려구 막 디엠보내는것도 웃기잖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갈 수 있었으면 진작 권유받았을 듯..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ㄱㄹ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왜 굳이 항공과야?? 이쁘고 키큰사람이 이상형인건가?? 쓰니 반반하면 주변에 그런사람 많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반반하면 그쪽에서 알아서 연락 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왜케 틱틱대는 댓글이 많은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굳이 왜 항공과여야됨? 예쁘고 키큰사람 원하는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지인이 없으니까 물어본거지?
그쪽 지역에서 스터디를 하거나 동아리 활동같은걸 연합해보거나.. 근데 이것도 인맥 완전 없으면 쉽진 않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차라리 근처에서 헌팅을 하는건 어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인티 진짜 먹…금 안 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지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인스타로 연락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지 잘못을 남한테 뒤집어씌우지
9:08 l 조회 1
군것질이 ㄹㅇ 몸에 안좋은 살 찜
9:08 l 조회 1
외할머니가 갑자기 편찮아지셨는데
9:08 l 조회 1
내가 젤리 끊게 된 방법
9:07 l 조회 12
공항철도 타고 집 가는거 많이 힘듬?
9:07 l 조회 2
갤럭시s26울트라 쓰는 익 있어!?
9:07 l 조회 6
아니 애인 죽는 꿈 꾸ㅝㅆ어2
9:06 l 조회 10
난 어릴때부터 뚱뚱한데 피부 탁하게 검은애들 안좋아했어
9:06 l 조회 10
당뇨증상은 거의 다있는데2
9:06 l 조회 11
너네는 연차 땡겨쓰는거 자유롭게 가능해?3
9:05 l 조회 14
미래적금 신청
9:05 l 조회 12
너넨 가족이랑 대화 많이해?3
9:04 l 조회 17
친구들이 진짜 남자를 너무 좋아함5
9:04 l 조회 23
난 나이 드신 어르신들 밥 하나는 잘 챙겨 먹는거 보면 신기해
9:04 l 조회 15
6번만 출근하면 퇴사다1
9:04 l 조회 9
자자 청년미래적금 출시됐습나다~ 끝자리 1,6인사람6
9:04 l 조회 57
배드파더스처럼 임산부석 박제도 생겼으면 좋겠다
9:03 l 조회 4
와.. 지하철 앞에 앉은사람 레전드2
9:03 l 조회 21
대구 서구쪽 큰사고 났네ㅜㅜ
9:03 l 조회 34
우리집은 아빠가 에어컨을 못 틀게 해서 아빠 없을때만 에어컨 틀음..3
9:0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