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68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이 글은 4년 전 (2022/4/21) 게시물이에요
남자인데 아는 동생이 너무 좋아... 

갑자기 좋아진거는 아니고 걔가 먼저 손잡고 볼만지고 허그하고 등등...스킨십하는데, 설레는 감정 느꼈어 말로도 장난인지는 모르겠는데 형 사랑해! 이러고 형이 너무 좋아, 자꾸 생각나, 형 향기가 너무 좋다 이러는데 자꾸 생각나...맨정신에 글 올릴 정신이 아니라서 술 좀 마신 상태로 올리는건데 잘생긴 것도 한 몫하는 건가?? 모르겠다...걜 보면 자꾸 심장 두근대는 나도 참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봐도 동성애고 상대도 그럴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너도 그 동생도 맘 있능 거 같아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헤테로면 저런 생각도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관계까지 가능하다고 생각되면 맞고, 아니면 걍 착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꾸 걔 생각나고 생각하면 막 기분좋아지고 빨리 보고싶고 그럼 좋아하는거지 양성애일 수도 있구 처음엔 되게 혼란스럽고 긴가민가해 나중에 천천히 인정하게 돼...나도 처음 좋아한 애가 여자애여가지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남자애는 몰라도 일단 쓰니는 좋아하는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그렇게.. 게이가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는듯 나도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문 이상 진도 나가는 생각했을때 가능하면 뭐 거의 맞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이상 진도? 난 가능 할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들 그렇게 게이가 돼가는거란다… 축하해 동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면 확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삼 잘생긴게 최고다 라는걸 느낄 줄 몰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한번 싸우고 화해하면서 침대에 누워서 껴안았었는데 허벅지에 자꾸 딱딱한게 닿아서 얘가 날 진짜 좋아하나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야 그냥 둘이 사귀는 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줘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건 걍 서로 좋아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주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자꾸 본인 전 여친 얘기하고 여자랑 첫 관계했던 얘기하길래 나한테 이런거까지 말 할 정도면 날 그냥 친한 형으로만 생각하는건가 싶기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동생이 먼저 신호보내고 있는 느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성애자들은 동성을 보고 본문 이상 진도 가능? 이러면 약간 좀 불쾌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 내용만 보면 가능성있다고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헤어져 뭐야 이미 사귀고 이짜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야 사귀는중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설마 군인 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어케 알았어?? 지금은 둘다 전역한 상태지만 본문이랑 댯글에 있던 썰은 군인때 있던 이야기야!! 전역하고 나서는 걔가 먼저 가끔씩 연락하더라 형은 여전이 잘생기고 귀엽다 이러믄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군인일때면 당연히는 아니지만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함 그런 애들도 많았고...! 지금도 스킨쉽 심한정도면 어느정도 마음있는거 아닌가?? 아니면 그 친구 성향 같은 거 못느껴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역하고 나서 걔가 먼저 나 사는 지역에 놀러오겠다고 난리쳤는데, 내가 오지 말라 그랬어...괜히 소중한 시간 나한테 소비하지 말고 너 하고싶은거 다하라고...물론 나도 보고싶어 미치겠는데 괜히 좋아하는거 티나는게 부끄러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나는 바이익인데 뭐 한번 떠보려면 만나서 술 마시고 진솔하게 얘기하는게 답...아니면 자주 만나서 더 친해져야지..! 쓰니 좋아하는 맘이면 표현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설레는 감정이면… 100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동생이 좀 걸리네 먼저 스킨십하고 꼬시는 거 같은데, 나중에 발뺌할까봐 고민되겠다 ㅠㅠ 예쁜 사랑하면 좋겠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게 걱정이라서 걔한테 아무것도 못해..ㅠㅠ너무 힘들다 가뜩이나 소심한데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싸워서 화해한 친한 언니랑 침대에 누워서 껴안는다 상상할 수 없다 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 진도 빼는 거 가능할 것 같으면 가능성 있는디? 일단 먼저 확신할 때까지 스킨십 더 하진 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단 한번도 먼저 한적이 읎다...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 떠올리고 키스 가능할거같으면 맞음 내기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SAP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단 쓰니는 맞는 것 같은데 동생은 저 얘기할 때 쓰니 반응보고 쓰니 성향 가늠해본건 아닌가...? 좀 아리까리하네 천천히 얘기 더 해보면 좋겠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19금 농담도 치더라 형이랑 술마시고 싶다면서ㅇㅇ1차로 술 마시고 2차로 술마시고 3차로 술마시고 4차로 형이랑 모텔가고 싶어 이러면서 다른 사람이었으면 기분 나빴을텐데 얘는 기분 안나빴어 내가 이상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근데 동생 진자 노빠꾸네.... 술 먹으면서 진지하게 이야기 해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이건 완전 맞는데??? 담에 술 조금 먹고 스킨십할 때 먼저 키스 해봐 어떻게 나오는지 봐 (두근두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오늘 내려가길래 샀는데 이게 머냐
20:28 l 조회 1
아 라면 국물에 밥 말아먹고 싶다
20:28 l 조회 1
운전학원 강사가 운전 잘한다고 하는거면
20:28 l 조회 1
전공 c- 받았어
20:28 l 조회 1
결혼식 암행투어 하는 커플들 진짜 욕먹어야 함
20:28 l 조회 1
본인이 못생긴 남자 투명인간 취급 해놓고 키큰 잘생남이 반대로 투명인간 취급하니깐
20:28 l 조회 2
하닉 기회 딱 한번 줄거같음
20:28 l 조회 7
저녁 안먹는 다이어터들아
20:27 l 조회 4
취뽀하고 인스타에 자랑하는 사람 보면 어때
20:27 l 조회 4
플라이밀 피넛버터 vs 쿠앤크
20:27 l 조회 2
홈웨어랑 잠옷이랑 구분해?1
20:27 l 조회 5
이런거 착색이야??? (보기불편한 내용 있을수있음...)
20:27 l 조회 4
mbti t가 본인일은 눈물 안나고 타인일에는 는믈 나는 걍우도 t로 나와??
20:27 l 조회 5
아이폰 볼드체만 쓰다가 볼드체 풀었는데 너무 기분 좋음 1
20:26 l 조회 10
비둘기 밥 주는 아줌마 있는데 ㅈㅉ 너무 극혐이야..1
20:26 l 조회 11
지방직 공시 준비하고 있거나 했던 익들 있어??1
20:26 l 조회 10
목 마사지나 어깨 마사지 기기 있는 익들 유용해??1
20:25 l 조회 6
엥 연애랑 결혼에 있어서 이거 진짜야??
20:25 l 조회 18
20대 여자 중에 코골이 하는 사람 있어?4
20:25 l 조회 15
벌레에 무덤덤하면 신기하게 보나?
20:2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