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71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4년 전 (2022/4/22) 게시물이에요
소주는 진짜 잘 마시거든? 그러면 난 맥주랑 안맞는 걸까? 그나마 과일맥주는 먹어
대표 사진
익인1
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맥주 못마셔... 과일맥주도 못마심
맛없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주는 겁나 잘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나도 딱이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섞어 먹어보고 먹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맞나보다 나는 소주 아예 못먹는데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안맞는듯 나는 맥주는 사발로 먹는데 소주를 못마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는 맥주 궤짝으로 가능인데 소주 ㄹㅇ못마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찌찌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씨 뽕찌찌 빨주노초파남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 뭔가 그 보리맛이 별로 안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발효맛이 싫은 거 아냐? 나도 진짜 싫어해서 안 먹어 유일하게 먹는 건 황금비율 소맥,, 맥주맛 하나도 안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맥주랑 안맞는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토나올정도는 아닌데 난 이상하게 우리나라 맥주가
그러더라..카스같은거? 근데 편의점에서 파는 수입맥주는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소주가 그래 그냥 알콜램프 먹는 것 같아서 토 나오고 맥주는 완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맥주냄새랑 탄산이 맥주마다 다르던데 그래서 나는 맥주 한군데것만 먹음 그리고 생맥이 시원해서 그런지 뭔가 그나마 먹을 수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맥주 못마셔 그 특유의 보리맛?이 너무 안 맞아... 같은 맥락으로 막걸리도 먹으면 토할 거 같더라 약간 곡물맛이 혀에서 안 받나보ㅏ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패스 빵꾸 많이 나네
10:16 l 조회 2
가정폭력 당한 사람이 가정을 꿈꾸는거 너무 허망된 꿈일까
10:16 l 조회 3
배달원 차암나
10:16 l 조회 3
아침부터 상한가니 못 산다니 꺼드럭 되더니
10:16 l 조회 4
아는 언니 간호사하다가 의대 들어감1
10:16 l 조회 9
연애안하냐고 묻는 사람들 잇으면2
10:16 l 조회 8
너네 보통 하루 폭식해서 몸무게 늘어난 거 얼마만에 복구 돼?
10:15 l 조회 3
새로 오신분 키보드 소리가 너무 크다..3
10:15 l 조회 18
남아공 달리기 빠르네
10:15 l 조회 3
처갓집 미트칠리 먹어본 사람?????
10:15 l 조회 3
30살 첫 명품백 제발 골라줘8
10:15 l 조회 27
인티 몇달 끊었다가 공시 확실권 뜨고 다시왔다...1
10:14 l 조회 14
햅삐햅삐 햅삐~ 2
10:14 l 조회 14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면접 관련)
10:14 l 조회 7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
10:14 l 조회 21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3
10:14 l 조회 7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10:14 l 조회 20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15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40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