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72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4년 전 (2022/4/22) 게시물이에요
나는 무조건 내가 계산해야 되는 성격이고 그게 남친으로서 맞다고 생각하는데 

 

여친이 자기도 계산하는게 맞다고 자꾸 그래서 요즘 고민 중이야.. 내가 너무 오바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보통 남자가 다 비용 내는게 맞잖아 데이트 할때.. 여친 사랑하니까 내가 번 돈 내가 내겠다는건데..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남자가 다 내는 게 어딨어 그냥 더 여유있고 내주고 싶은 사람이 내는 거지 애인이랑 잘 얘기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겠다는데 뭐.. 고마워서 그래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친도 쓰니를 사랑하니까 내고 싶겠지
가끔 여친이 낸다고 하면 기분 좋게 잘먹었다고, 고맙다고 해주면 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형편따라 내는거지 무조건적인 소비는 상대방이 부담스러워 할 수도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쓰니가 내주기만 하면 상황에 따라 상대방이 부담스러워 할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사랑하면 여자친구 입장도 생각해봐야 하지 않을까? 여친이라고 쓰니를 안 사랑하는 것도 아니고 얻어먹기만 하는 게 부담스러울 수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랑은 계산이 아니라 공감이라구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같으면 고마울것 같은데
사람따라 자존심 상할수도 있고
근데 만약 나였다면
무조건 감사하고 기분좋을것 같아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
8:01 l 조회 1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2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8:00 l 조회 4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3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1
8:00 l 조회 9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2
8:00 l 조회 15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7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2
7:59 l 조회 15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8
7:58 l 조회 44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5
출근 첫날
7:58 l 조회 7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15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18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7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4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2
7:56 l 조회 12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2
7:56 l 조회 17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2
7:56 l 조회 16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56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