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79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4년 전 (2022/4/22) 게시물이에요
진짜 울고싶거든..한달전부터 꾸준히공부했고 시험기간이라고 더 노력했는데 나는 바보같이 틀리고 벼락치기한 애들이 더 잘 맞았어 

나는 도대체 어떤게 문제일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답이없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벼락치기 한 애들이 미리 예습 개 많이 함
2. 벼락치기인데 공부양이 개 많음
3. 벼락치기라서 단기 기억이 더 많이 남음
이거중에 하나일듯 .. 근데 꾸준히 하는 습관이 더 무서운거니까 언젠간 쓰니가 빛 볼거라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노답인가ㅠ 진짜 눈물나
잔실수도 아니고 모르니까 자괴감ㅠ
공부어떻게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험문제를 맞히는 걸 목표로 공부해야하는데 그렇게 공부를 안한거 보통 인풋에 비해 시험 결과가 좋은 애들은 시험문제가 어떻게 나올지 어떤 문제일지 예상을 하고 그거에 맞춰서 대비함 근데 인풋대비 결과 안좋은 애들은 정말 학문하듯이 이해하고 정작 써먹게끔 만드는 과정을 안함
예를 들면 후자인 애들은 공식 도출 과정을 시험에서 묻지도 않는데 그거에 꽂혀서 시간쓰고 이해하고는 정작 그 공식을 안외움 반면 시험결과 좋은 애들은 도출과정은 시간 없으니 안보고 그걸 시험문제에 써먹게끔 외우고 연습해서 효율을 올림

그 차이인거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ㅏ 그럼 나 어떻게공부해야하는거지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흑 나같아서 눈물 😭😭 분명 공부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
1:50 l 조회 1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
1:50 l 조회 1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10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5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1
1:48 l 조회 10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2
1:48 l 조회 7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6
1:47 l 조회 6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7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3
1:46 l 조회 10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2
1:46 l 조회 7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6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2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1
1:46 l 조회 29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3
1:46 l 조회 19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5
1:45 l 조회 10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8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헐 내발왜이럼1
1:43 l 조회 47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3
1:4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