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82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6
이 글은 4년 전 (2022/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왜 그럴까??
대표 사진
둥이1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말고 일반적인 경우를 말하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일반적으로 잘생기고 착한 남자들한테는 먼저 고백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내가 고백해서 사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둨ㅋㅋㅋㅋ 살면서 여자한테 고백 못받아봤으면..... 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남녀 따지지않고 당연한거고 서로 비슷한 상황 말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당연히 알파 메일 피메일 들은 그런 삶 살겠지 나는 그런 특이 케이스가 아니라 일반적인 상황 말하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일반적인 상황을 말하는거임 여자들 고백 잘 한다잖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어... 음...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통계 가지고 와서 묻는다면 뭐... 보통은 여자가 좀 더 관계에 신중함+남자가 오는 사람 잘 안 막는 경향이 있어서 그렇지 않나? 여자가 먼저 대쉬하면 고백 받은 순간에는 여자가 괜찮아 보이다가도 나중에가서 마음이 그리 안 커지는 경우도 있고. 그래서 여자쪽에서도 진심으로 자기에게 고백할 만큼 자길 좋아하는 남자랑 만나고 싶어하는 것 같음. 여기서 아닌데? 아닌 여자도 있고 아닌 남자도 있는데?하면 할말없음. 모든 게 사바사고 많은 경우가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매 연애 내가 고백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하는디?
고백할만큼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에글 보니 절대 먼저 안한단 댓글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밑글 안봐서 모르겠는디
주변에 여자가 먼저 고백해서 사귄 커플 꽤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내 주변에 그런 커플 없는건 아닌데 그래도 남자가 고백하는 경우가 더 많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사친들 보면 걍 쉽게 고백하는것같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여자들이 고백 안하는게 아니라 남자들이 쉽게 한다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웅!
물론 모든 인간들이 그렇다X 내 주변이 그렇다O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그럼 너는 어느정도 확신이 있어야 고백해?? 이사람이면 안된다? 아니면 이사람정도면 괜찮다? 아니면 만나볼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썸타는 사이면 대부분 확신은 있지 않을까 싶은데 그때 너무 좋으면 먼저 말하는거지! 서로 거절 안할꺼 아는 분위기라서 사실 누가 먼저 말하던지 상관없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왜 다들 비꼬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친한테 먼저 고백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잘 하는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연히 하는 사람들은 있지
근데 통계내보면 보통 남자가 많이 하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 글만 보면 통계 완전 반댄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남자가 고백 하는 경우가 더 많은데 왜 다들 아니라고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반대라고... 여자도 많이 한다잖아^^ 말을 왜이렇게 못알아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음,,,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ㅌㅋㅋㅋㅋㅋ 그래 오늘부터 잘 알아가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통계는 모르겠고 내 주변 친구들은 거의 다들 해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언제 일반화함...? 다들 왤케 화나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가 먼저 고백하기엔 내가아까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보다 잘난 남자아니면 먼저대시하는 사람들한테는 절대 고백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비슷비슷하면 먼저 안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때는 누가 먼저 고백했다기보다 자연스럽게 사귀었던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내가 좋아하는 조건 다 충족 + 상대가 날 거절하지 않을 거란 확신 있으면 고백 항상 해왔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고백 받은거랑 한거 중 어느쪽이 더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오웅 받은게 많긴 하네! 근데 받아도 내 스타일 아니면 아예 거절 or 두 달도 못가 헤어진 게 많아서... 1년 이상 만난 제대로 된 연애 3번 중 2번은 다 내가 고백한 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하는딩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원래 수컷이 구애하고 암컷은 선택하는게 자연의 섭리임. 그래서 동물들 무늬보면 수컷이 화려하고 암컷은 수수한 경우가 많잖아? 인간도 동물이라서 똑같음. 자기가 선택하는 입장이 자연스러운건데 반대로 구애하려 하는게 쉽지가 않은거지 (내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먼저 고백하면서까지 연애할 생각이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뭐지? 그래도 아직은 주로 남자가 고백하지 않나? 반응 왜이리 날카로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반응 난리 났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남자 싫어한다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
7:06 l 조회 5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10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1
6:33 l 조회 25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37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29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51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186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13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2
5:30 l 조회 22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69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66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30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54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5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66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74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56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51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105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