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16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4년 전 (2022/4/25) 게시물이에요
대학 동기이긴한데 둘이 만나서 자주 공부했거든 

카톡도 가끔씩 이어가는데 엄청 친하진않아 

졸업하고 가끔 만나는데 본인 얘기를 안하기도 하고 밥 먹으면 서로 헤어지거든 

이건 남사친이야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남사친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지인은 아닌거야??
연락도 내가 해야 거의 하게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인도 맞고 남사친도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그러고보니까 지인도 맞는 말이네
뭔가 지인은 먼 느낌이였는데 너희 무슨 관계야??? 이랬을때 딱 정의가 안되는 기분이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학동긴데 졸업하고도 연락하는 지인? 딱 이 관계같아 다르게 보면 건전한 관계의 이성친구정도 근데 둘이 연락이 뜸하다는거 보면 전자가 더 맞는 사이같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카톡 그동안 한거보니까 끊겼다가 다시 이어지고 이런식으로 5일간격으로 톡하는거면 뜸한거아냐??
그럼 거의 지인이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당한 관계를 둔 남사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지인은 아닌거야??
연락도 내가 해야 거의 하게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렇게 말하면 걍 아는 지인이라고 설명해도 될것 같긴하네 서로 왔다갔다하는 관계가 아니라 한 사람이 보자고 하면 보고 그런 사이면 아는 지인이라고 살명하긴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애매한게 거의 내가 주도적으로 끌고가긴하거든
얘도 가끔 만나자고하고 밥먹자고하는데 사적인 얘기로는 카톡 잘안해
용건만 하는 스타일인데 이걸 보면 지인일지 사친일지 헷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그런 성격 아냐? 내 그냥 동성친구도 그러더라! 성향이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그런거야?? 나한테만 이러는줄 알았어
그냥 관심이 없는지 본인얘기도 잘안하고 카톡도 관심이 없숴..
만약 너희 무슨사이야?? 이러면 뭐라고 얘기해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0일동안 7키로 감량한거면 많이 뺀 편이야?3
15:33 l 조회 15
어젠 마라샹궈 먹었는데 오늘은 뿌링클 땡겨 3
15:32 l 조회 14
미친 하닉 진짜 300 가겠네..2
15:32 l 조회 31
소녀춘 미도리 이건 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
15:32 l 조회 4
베라 알바분들 다 마스크쓰심?2
15:32 l 조회 10
여자가 피임 안해도 괜찮다했는데 임신한 경우4
15:32 l 조회 20
하닉 분할매수안하고 몰빵해도 돼?3
15:32 l 조회 13
대박 나 이번달 돈 개많이아낌1
15:31 l 조회 45
10대 20대 남자가 예쁘다고 하는 건
15:31 l 조회 19
도마뱀 키우는 이유가2
15:30 l 조회 12
장롱면허였다가 운전한 칭구들아
15:30 l 조회 10
초등학생인 친동생 둔 익드라 동생이 맨날 카톡하고 전화하고 그래??? 1
15:30 l 조회 5
워드 필기 이기적 vs 시나공
15:30 l 조회 3
인형 뭐가 귀여운지 골라주라1
15:30 l 조회 23
눈치 없는 남자도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해?
15:30 l 조회 6
이거 인종차별 그런거야?
15:30 l 조회 8
길거리 다니다보묜.. 남자들이 엄청 째려봄7
15:29 l 조회 41
카페인데 부부?같은데 담배금연때문에 싸운다
15:28 l 조회 46
아들맘들은 강해야할듯4
15:28 l 조회 24
내 핸드폰 카메라 중안부 짧게 나오는 것 같음
15:2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