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37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8
이 글은 4년 전 (2022/4/26) 게시물이에요
입생 쿠션 샀다 샤넬 립스틱 샀다면서 술 마시는 내내 그 얘기만 하는데 내가 이상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싫을만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상한거 아니지..? 막 꺼내면서 보여주는데 아 ..창피해 죽을뻔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안궁금하다고 꼽줘야할듯 어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ㅎㅋㅎㅋㅎㅋㅎ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내 그 얘기만 한 거면 싫을 만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상에 가방도아니고 그런것도 명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쿠션 꺼내면서 보여주고 발라보라고 하드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명품이라고 할 수 있나,,,흑역사다 진짜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내 그얘기만하면 듣기싫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기다
옷이나 백사면 어쩌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글쿤ㅋㅋ 하고 딴얘기 하자 와하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명품이라길래 가방이나 옷인가 했는데 화장품이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ㅋㅋ 난 또 명품 가방이나 구두 사고 자랑하는줄ㅋㅋㅋㅋ 내내 그러면 짜증날만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친구 사이에 뭐샀는지 말하는게 이상하진 않잖아?? 심지어 진짜 명품도 아니고 저렴한 화장품인데 왜 의미부여를하지 코덕일수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하는건 좋은데 뭐 살때마다 저런식으로 꺼내서 보여주고 테스트 하라고 하고 하루 종일 저 얘기만 하니까 그렇지..ㅠ 그냥 자랑이면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관심없는데 그런거 듣는건 짜증날수 있겠다.. 근데 굳이 '명품화장품'이라 자랑으로 보여져서 짜증난다는 흐름은 이해가 안가 그래봤자 얼마 안하니까.. 그게 자랑의 범주에 들어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친구사이에 한두번 자랑은 나도 그냥 관심있어서 그렇구나 발색어때? 동조해주는데 계속 그얘기만 하면 너무 싫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코덕이라 주변애들이 나 만나면 화장품얘기를 주로 꺼내더라고 그런지 화장품 토크가 힘들수도 있다는걸 처음알았음... 보통의 20대들은 그렇구나 고마워 그리고 그게 자랑으로 느껴질 수 있다는 것도 신기하긴해 진짜 그냥 화장품일 뿐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칭 나는 코덕은 아니고 향덕이여서 향수 비싼거 많이사는데 향수는 애매하잖아 눈에 보이지도 않아서 그래서 내가 먼저 자랑하기는 하는데 듣는 얘들 입장에서는 진짜 관심없을 수도 있으니까 그냥 이거 샀다~ 너무 맘에 든다~ 이정도의 스몰 톡 정도로만 꺼내고 더이상은 안꺼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앜ㅋㅋ 나도 코덕겸 향덕이야 향수는 나는 먼저 말 안하긴 하는데 누가 호드백하는순간 레이어드팁부터 시작해서 어디서 제일 싸게 풀리는지 우다다 얘기하게 되더라
나랑 만나는 친구들은 서로 뭐샀는지 진짜 쇼호스트처럼 영업하거든 그래서 저런 대화가 기분나쁠수도 있다는걸 오늘 첨 알았어 역시 사람마다 용인 가능한 수준이 다르다는걸 느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제목만 보고 가방일줄.. 아물론 가방이라도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금쪽아.. 없어보이게 왜자꾸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또 가방이나 지갑인가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치면 나 명품 30개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치겟다 입생샤넬 가방이라도 사는 날엔 한달동안 말할기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답정너보다 저렇게 당당하게 자랑하는 애가 더 좋음 근데 저게 뇌절로가면 점 에바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 답정너는 진짜 에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 내세울게 고작 4~ 5만원짜리 화장품ㅋㅋㅋ 마음속으로 웃어넘기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나 이거 샀당~~! 정도면 괜찮은데 계속 그 이야기만 하면 딱밤빡 하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저걸로 하루종일 얘기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짜 술 마실때 화장품 보여주더니 이건 뭐 촉촉하다 저건 발색이 좋은데 금방 없어진다 한번 보여주겠다고 직접 립스틱 바르고 밥 먹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생각보다 비싸긴 하더라 ㅋㅋㅋㅋ 딴소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걔 입장에선 엄청 큰 소비엿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런 화장품도 명품이라고 말하는구낭.. 처음 알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아니면 친구들중에 자기 혼자만 화장품에 관심 많은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다른 애들도 많아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럼 그냥 그게 최대업적이구나...하고 생각해야될둣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ㄴ 화장품 갖고 그러는 건 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얼마나 한다고~ 나는 벌써 갖고있었어 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나 뭔지 알아 ㅋㅋㅋㅋ 하루종일 얘기하면 듣기 시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명품도 아니지않나 그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계속 얘기하면 싫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친군 그게 전부인거야 ㅋ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 그만얘기하라고 말해야할듯 ㅜㅜ 나도 너무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이나 옷인줄 알았더니 화장품.........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친구가 많이 신났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대리수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 만나기 싫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런걸 명품이라 하는구나 그냥 고렴이 화장품이라 하지 않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야 난또 가방이나 옷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이글읽는데 갑자기 톡와서 개놀랫네 ㄷㄷ ㅋㅌㅋㅋㅋ아니근데 명품 뷰티산게 머 얼마나 큰일이라고 해봣자 5~10만인디 돈 첨써보나 싱기방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학생이야? 화장품이나마 처음으로 명품 로고 박힌 물건 가져서 기분 좋을 수도 있겠지. 근데 딱히 별 것 아닌 걸로 자랑질 계속 듣는 건 싫긴 하겠다. 뭐 애인이 사줬으면 또 모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냥 무슨 주제든 뇌절하면 싫지 않아? 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화장품 얘기 재밌던데 얼마나 뇌절을 했길래
근데 나도 진짜 맘에 드는 제품 찾으면 뇌절 오지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한두번도 아니고 하루종일 그러면 나 같아도 싫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게 인생 최대 업적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걍 자랑하려고 부른 수준인뎈ㅋㅋㅋ 나같아도 싫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뭐라고 조회수가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 되게 기분 좋은가보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산리오는 강아지 3인방이 진짜 막강하구나ㅋㅋㅋㅋㅋ
4:28 l 조회 1
익들 몇시 돼야 편의점가는거 안전할까?
4:26 l 조회 3
남직원 인사하는 딕션이 맘에안듬..
4:25 l 조회 7
억울하다 생각하는거면 난 아직도 제대로 받아들이지않는거겠짖?
4:25 l 조회 6
오일스프레이말이야 수분크림 전에 발라??
4:25 l 조회 2
새벽엔 인생 망한애들 왜이렇게 많냐
4:23 l 조회 29
가슴작은 여자 좋아하는게 심연이야?
4:23 l 조회 11
이디야 디카페인 아아 먹었는데 부작용 심해
4:23 l 조회 13
나 취업준비 1년한 걸로 봐야하나?
4:23 l 조회 5
일본 직원들 특히 아주머니들은3
4:23 l 조회 14
이모부 돌아가시면 장례식장에 3일 매일 가야해??
4:22 l 조회 10
썸이 맞는거 같긴한데 썸녀가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2
4:21 l 조회 19
얘들아 결혼 4개월차 남편이 트위터에서 ㅅ를 한거같아 도와줘 진짜 20
4:19 l 조회 80
우유 배달시켜서먹는사람 잇어?
4:18 l 조회 13
진짜 갑자기 한 15년만에 뿌셔뿌셔 먹고싶어져서 편의점가서 사옴 1
4:17 l 조회 14
센스 있는 남친이나 사람들은 정말 저렇게 자연스럽게 도와줘??4
4:15 l 조회 19
1
4:15 l 조회 28
내 말 들어줄 사람
4:14 l 조회 3
나진짜 당장 20만원없어서 월세도못내고있는데 고려대에서 샌드위치파는 사장님이 돈을안줘22
4:14 l 조회 181
독서실 스카 다니는익들
4: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