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도 뭐도 노력이니 뭐니 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운이고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은 정말 한정적인가봐 참...어떤 일이 있는것도 아니고 시간과 주위환경만 좀 변했는데도 이젠 사람들하고 만나는게 좋지도 않아서 부질없다싶네
| 이 글은 4년 전 (2022/4/30) 게시물이에요 |
|
인간관계도 뭐도 노력이니 뭐니 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운이고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은 정말 한정적인가봐 참...어떤 일이 있는것도 아니고 시간과 주위환경만 좀 변했는데도 이젠 사람들하고 만나는게 좋지도 않아서 부질없다싶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