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94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5
이 글은 4년 전 (2022/4/30) 게시물이에요
맹한거 먹으면 아무렇지도 않은데 찌이이인한거 먹으면 

재채기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어디거가 찐해? 알려주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내가 최근에 안마셔서 모르겠다.. 미안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허쉬랑 네스퀵..? 이런건 맹해! 꿀단지 먹고 재채기햇고 도라에몽 그것도 했는데 이건 남양거라..? 맞나 무튼 안사먹은지 꽤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ㅇㅈㅇㅈ 찐감별사네 꿀단지도 함 먹어봐야징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ㄹㅇ 허쉬네스퀵 연하고 꿀단지랑 초코에몽 찐한데 감별사맞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진짜 이게 찐이야 젭알….. 한번만 먹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먹어보께 고머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매일 벨기에 초콜릿 라떼도 꼬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익인아 나 이것도 먹어봤어 이거 작은 커피..? 같이 생긴거 맞지맞지 이것도 완전 재채기 50번감이야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플라스틱 컵에 붙은 빨대 꽂는 그거! 개맛있엉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악 맞아 나 얘 독서실 가서 먹다가 진짜 지옥을 맛봤어.. 그만큼 진했어 ㅜㅜㅜㅜㅜㅜㅜ 대박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와 독서실... 진짜 지옥이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무한 재채기 ㅋㅋㅋㅋㅋㅋ 추억의 음료네.. 요새도 팔아..? 나 한번도 못봤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헐 나도 다이어트 땜에 요즘은 안 파는 거 몰랐어... 아니 이걸 단종시킨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시리즈 많았는데.. 무슨 카라멜 어쩌구도 봤는데.. 싹 사라졌을거야.. ㅎ 덴마크 초코초코 맛있대 ! 같이 사묵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초코만 없구 카라멜 마끼야또랑 마일드는 있더라... 아이스크림 믹스라떼인가 첨 보는 것두 있던데 하 내 최애 꿀딴지랑 벨기에 투탑이었는데 슬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목이 간지럽더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질간질하다가 난 재채기로 올라와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세대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먹어봣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내 기준 ㄹㅇㄹㅇㄹㅇ 달고 찐한 초코우유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어봤어 빨대로 쭈압하는 순간 재채기 두번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역시 ㅋㅌ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덴마크 초코우유는?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나온지 얼마 안된거 아닌가..???? 아직 안먹어봤어 ㅠㅜㅠㅠ 먹어보고 댓글 달아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역시 쓰니가 언급한것들 다 찐해서 맛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특히 마카다미아 지짜 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들도 공감해서 넘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코먹고 재채기하는가 알러지때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근데 그런것 같아 ㅋㅋㅋㅋ 근데 나는 재채기만 해서 그냥 즐겨(?) 내가 초코우유 좋아하기도 하고 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신귀엽하다.. 초코알러지.. 빠나나알러지 원숭이! 같은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카카오 알러지 있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찐한 초코먹으면 코간지럽고 재채기 나...
특히 코코아파우더가 더 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 7 말대로 카카오 알러지있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카다미아 진짜 맛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편의점 골고루 진짜 자주 가는데 마카다미아 못본지 좀 됐어 ㅠㅠㅠ 근데 이건 진짜 찐해서 다 못마신 기억이 ㅠㅠ 먹다가 재채기 300번 할 것 같아서..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연한 초코우유 조아하는데 최애가 넥스퀵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에 바로 있어서 반가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스퀵 아주 가볍게 쭈압하기 좋아 ㅎ 어딜가나 팔고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꿀딴지랑 초코에몽 연세마카다미아 ㄹㅇ이네ㅋㅋㅋㅋㅋㅋ 덴마크 초코초코우유도 개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단지는 한 재채기 7번정도..? 친구들한테도 이건 재채기 몇번감이다.. 이렇게 알려줘 넘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귀엽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찐 초콜렛은 먹으면 목따가움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네스퀵은 연한느낌으러 맛있는데 허쉬는 진짜 별로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쉬 믿었는데 진짜 너무 맹하지않아..? 초코회사 이름 걸고 그러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그럼 알러지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러지 맞아.. ㅎ 근데 가려움 뭐 이렇게 넘어가본적은 한번도 없어서 즐기고 있어 ㅋㅋ ㅠ 초코우유 못잃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꿀단지 진하고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세 마카다미아가 짱임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엽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ˊᵒ̴̶̷̤ ꇴ ᵒ̴̶̷̤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꿀단지랑 덴마크 초코초코 진짜 완전 찐해
근데 덴마크 찐한만큼 칼로리가 우유칼로리가 아니더라ㅋㅋㅋㅋ역시 맛과 칼로리는 비례하는거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로리.. ㅎ 잠시 외면하자.. 근데 덴마크 찐한가보네..? 진짜 보이면 바로 사먹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꿀단지, 덴마크초코초코우유 내사랑임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기하다 재채기가 나온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 안믿어서 보여준적도 있어 ㅠ 그때 아마 꿀단지 사서 야야 봐봐~ 했었던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여준거 커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가 재채기 나오는 초코우유 다 내가 좋아하는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공감가넼ㅋㅋㅋ꿀단지랑 마카다미아 찐해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꿀단지 짱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카다미아 내 최애..ㄹㅇ찌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꿀단지 진짜 찐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초코우유는 네스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덴마크 초코초코 개조아하는데 담에 먹어봐조 ㅎu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증말루 바로 사먹어볼게.. 기대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거 초코알러지던데 .ᐟ 내 친구도 잇어서 진짜 초코 들어간거 먹으면 재채기함ㅋㅋㅋ 가짜초코 진짜초코 감별사엿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나인 친구가 또 있네 알러지 맞대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그럼 쓰니 초콜릿먹고도 재채기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신기하게 초콜릿 먹고는 재채기.. 한적이 없어 초콜릿은 별로 안좋아해서 많이 안먹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식도가 안 좋아서 그런지 가루있는거 먹으면 기침 못참어..녹차가루 티라미수가루 고춧가루 등등…차라리 고춧가루가 두꺼운거 말구 곱게 갈린 떡볶이는 괜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서울우유 초코우유도 좋당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
5:44 l 조회 10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
5:40 l 조회 4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9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6
5:35 l 조회 248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9
5:35 l 조회 49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5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9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1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3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4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1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7
5:23 l 조회 147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2
5:22 l 조회 35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1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20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8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4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2
5:15 l 조회 23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6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8
5:1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