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136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KIA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4년 전 (2022/5/03) 게시물이에요
계속 참으려고 했는데 이젠 걔한테 오는 카톡만 봐도 숨막히고 스트레스 받아.... 어떡하지 나 때문에 애들이 눈치보는 것도 싫고 무리 갈리는 것도 싫은데ㅜ
대표 사진
익인1
왜 싫은지 이유 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능력 제로에 눈치가 없음
내가 화가 없는 편이라 웬만하면 다 웃어 넘기는데 그래서 그런가 나를 유독 더 무시하는 말투를 많이 써 이건 다른 애들이 보기에 그랬다고 말해줌..
근데 또 나는 악의가 없으면 무례한 말을 해도 걍 넘어간단 말야..... 생각해보면 항상 악의는 없었고 걍 사회성 부족인 것 같아서 화도 못 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악의 없어도 무례한 말은 지적해주는게 나을듯. 고치라고 말이야.
갑자기 팽 당하면 다른 친구들도 눈치 볼것 같아서.
말 해서 못 고치면 친구들이 알아서 선 그을걸.

쓰니랑은 다르겠지만 난 대학때 여왕벌 같은 애가 나 대놓고 싫은티 팍팍내서 다른 친구들이 눈치 보면서 나한테 연락한적이 있어서.
팽 당한 입장으로는 이유도 모르고 억울할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다른 동기가 걔한테 한 번 말한 적이 있는데 그 말 듣고서 뒤에서 엄청 까고 다니기만 하고 지적당한 부분을 나한테 똑같이 했어
나는 정말 사람 안 끊어내는 성격이라 지금까진 꼭 말하고 바뀌길 기다리면서 관계 다시 이어나갔는데 얘는 오히려 말하는 게 더 에너지 소모일 것 같아서 끊더라도 말은 안 하려고 했거든 그래도 말하는 게 나을까... 매일 걔 생각때문에 너무 힘든데 걔는 나를 너무 좋아해서 아까도 내일 수업 같이 가자고 연락 왔어 그래서 더 힘들어 차라리 날 싫어해줬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아끼잖아.
그럼 마지막 시도라고 생각하고 직접 말해.
그정도 배려도 못 하면 처내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떨어져 나가
그럼 너랑 맘 맞는 애들은 따라올거야...
어쩔 수 없어 너가 살아야지 카톡만 봐도 숨막히고 스트레스 받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이유 봤는데 가까이 지내면 쓰니만 속터지고...백해무익한 친구구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걸리는 게 나는 계속 참았거든 잘 지내는 애들한테 말했다가 괜히 편 가르고 이간질 하는 것 같아서
근데 이번에 다른 애들도 어떤 계기로 각각 다 내가 참고 있던 부분들을 느끼고 걔에 대한 말이 나온 거야
그래서 내가 스타트 끊으면 다 손절치고 걔 혼자 남을 것 같아ㅜㅜㅜ 그게 너무 마음에 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결정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 너를 더 생각해주라 ㅜㅜ 그친구 너무 가까이 두기 별로인 친구야.. 미안하다고 너 이러이러한 성격이랑 너무 안맞다고..말하구 손절치는게 좋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지내보려고 노력해보기…? 아니면…무리에서….찐친만들기??<<<근데 이건 쓰니말대로 무리갈릴수도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정말 ㅜ 나를 좀 속여볼려고 일부러 선물도 사주고 거리도 좀 둬보고 한동안 혼자 다니고 그랬거든 근데 걔가 또 제일 좋아하는 게 나임 하필 ㅋㅋ ㅠㅠㅠㅠㅠㅠ 나 안 나올 때마다 겁나 눈치줘.. 왜 자기 피하냐고.... 왜겠어 하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 다른애들도 걔가 성격 고치면 같이 지내고 싶은거야?? 그럼 모여서 대화를 하고
아니면 찜찜하더라도 그냥 갈라서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쌩깐다는 애도 있는데 솔직히 지금 걔 눈치깐 거 같아 자꾸 나한테 떠보듯이 연락 옴 하ㅏ윽....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산리오는 강아지 3인방이 진짜 막강하구나ㅋㅋㅋㅋㅋ
4:28 l 조회 1
익들 몇시 돼야 편의점가는거 안전할까?
4:26 l 조회 3
남직원 인사하는 딕션이 맘에안듬..
4:25 l 조회 7
억울하다 생각하는거면 난 아직도 제대로 받아들이지않는거겠짖?
4:25 l 조회 6
오일스프레이말이야 수분크림 전에 발라??
4:25 l 조회 2
새벽엔 인생 망한애들 왜이렇게 많냐
4:23 l 조회 29
가슴작은 여자 좋아하는게 심연이야?
4:23 l 조회 11
이디야 디카페인 아아 먹었는데 부작용 심해
4:23 l 조회 13
나 취업준비 1년한 걸로 봐야하나?
4:23 l 조회 5
일본 직원들 특히 아주머니들은3
4:23 l 조회 14
이모부 돌아가시면 장례식장에 3일 매일 가야해??
4:22 l 조회 10
썸이 맞는거 같긴한데 썸녀가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2
4:21 l 조회 19
얘들아 결혼 4개월차 남편이 트위터에서 ㅅ를 한거같아 도와줘 진짜 20
4:19 l 조회 80
우유 배달시켜서먹는사람 잇어?
4:18 l 조회 13
진짜 갑자기 한 15년만에 뿌셔뿌셔 먹고싶어져서 편의점가서 사옴 1
4:17 l 조회 14
센스 있는 남친이나 사람들은 정말 저렇게 자연스럽게 도와줘??4
4:15 l 조회 19
1
4:15 l 조회 28
내 말 들어줄 사람
4:14 l 조회 3
나진짜 당장 20만원없어서 월세도못내고있는데 고려대에서 샌드위치파는 사장님이 돈을안줘22
4:14 l 조회 181
독서실 스카 다니는익들
4: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