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226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4년 전 (2022/5/09)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내가 상사 입장인데


내가 인턴 때 커피 심부름 받으면서 사회생활 해본 입장에서

심부름 시키는게 얼마나 부당한 일인지 알기때문에

후배애들한테 그냥 커피 사주면 사줬지

내 커피 심부름은 시킨 적 없어

(본인들꺼 사오는 김에 사온다고 먼저 이야기해서 먹은 적은 몇 번 있는 듯)


내 커피 사오는 겸 내 카드로 니 커피도 사와라 라고 이야기해도

업무 외의 일이기도 하고 상사가 '심부름' 시킨다는 것 자체로 기분나빠 할 수 있는 부분이잖아

난 인턴때 이 부분때문에 갑질이라 느껴서 애들한테 안시켰는데

이게 갑질이라고 생각 안한다니까 이해가 안돼..


내가 후배들 교육할 때도

나중에 짬 찼을 때 너네 후배한테

심부름 시키지 말라고 교육해와서 머리가 띵 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진짜 좋은 상사다 ㅜㅜ 나도 쓰니처럼 내가 하면 안 시킬 거긴 한데 지금 신입 입장이라서 걍 갑질 아니라고 애써 생각하면서 정신 승리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심부름 받아본 입장에서 다들 내것도 사주시면서 사다달라고 하시는 분들이었어서 그런지 그닥 갑질이라곤 느껴본적이 없다... 전혀 무례하지도 않았었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것까지 내가 사주는거니까
내 심부름 당연히 해줄 수 있는거야 라는 마인드 자체가
선배가 후배한테 가질 수 있는 올바른 마인드라고 생각하지 않아서 그런가봐

후배가 먼저 커피 먹으러 가는데 먹고싶은거 있냐고 물어보는건 예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마다 다른거지 뭐.. 근데 나도 쓰니입장임 상사가 맘에 안들어섴ㅋㅋㅋ 상사가 좋은 분이면 걍 다녀올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
4:32 l 조회 1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3
4:28 l 조회 45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7
마운자로 1n년~몇십년 뒤에 부작용 안오려나4
4:26 l 조회 20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1
4:26 l 조회 28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16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
4:23 l 조회 4
이거 새끼바퀴임..?7
4:20 l 조회 91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2
4:19 l 조회 30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2
4:18 l 조회 22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7
4:18 l 조회 72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16 l 조회 82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19
맹장염 걸려본 사람9
4:15 l 조회 27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9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109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32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11
4:06 l 조회 98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6
4:04 l 조회 163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12
4:04 l 조회 2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