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258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3
이 글은 4년 전 (2022/5/11) 게시물이에요

우크라이나 교민분이 데리고 온 반려묘 '윤기'

검역증 서류 없다고 입국금지 당한 상태

계류장이 있는 상태인데 지금 두가지 경우밖에 없어

추방 당하는경우 계류장에있던 비용 항공비 부담

근데 못 하는경우 2개월지나면 안락사 한대

윤기가 입국하려면 우리나라 법을 바꾸지 않는 이상 불가능이라네🤦‍♀️


우크라이나 교민이 반려묘 데리고 입국했는데 안락사가능성있대 | 인스티즈

우크라이나 교민이 반려묘 데리고 입국했는데 안락사가능성있대 | 인스티즈

우크라이나 교민이 반려묘 데리고 입국했는데 안락사가능성있대 | 인스티즈

우크라이나 교민이 반려묘 데리고 입국했는데 안락사가능성있대 | 인스티즈

우크라이나 교민이 반려묘 데리고 입국했는데 안락사가능성있대 | 인스티즈

아니 전쟁통에 서류 챙길 정신이 어디있냐고 

우크라이나 교민이 반려묘 데리고 입국했는데 안락사가능성있대 | 인스티즈

그럼 다른나라는 규정이 없어서  입국허가해주냐고..

🤦‍♀️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가축 막 들였다가 전 옮기면 ㄹㅇ 핵망이라 조심해야될 부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염2병이 필터링되네 전염2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왜 그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 안되는데 웃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쩔수없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막 들이자는게 아니라 계류장에서 격리하면서 현지에서 검사 및 검역할 순 없는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현지에서 검역절차 못밟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그냥 막 못받는건 이해하는데 이렇게는 못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례가 생기면 앞으로도 계속 봐줘야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쟁같은 의도치않은 특수 상황인데다 이미 현지 계류장에 들어온 상태인데.. 나는 이러한 경우는 앞으로도 현지에서 검역 검사할 수 있게 만드는게 맞다고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측입장 다 이해는 가네.... 냥아 아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엽고 안타깝긴 한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쩔수없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타까운 상황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데리고 입국 가능한 다른 나라로 가서 검역절차 다 밟고 귀국하면 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것도 주인이 할수 있을거같은데 ㅠㅠ
대신 우리나라 출발할때도 검역준비해야되거든
고양이들도 마이크로칩 해야돼 출국할때
근데 저 고양이 입장이 정상출국이 아니고 추방이면
3국으로 데리고 나갈수 있는건지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사 보니까 헝가리나 미국 프랑스 등 다른 나라가서 동물등록하고 검역증을 받아와야한다고 하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광견병 예방주사 접종하고 한달뒤에 혈청 생긴거까지 확인 마쳐야 들어올텐데
지금이라도 주사 맞히고 계류기간동안 혈청 검사하고 입국시키면 안되나 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타깝긴하지만 불쌍하다고 사정봐주기시작하면 끝도없고 체계가 무너질듯
너무 안타깝긴하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진짜 눈이 너무 맑아서 더 슬프다 나도 강아지 키우는 입장인데 진짜 감정이입 오지게 되네.. 저건 완전 생이별이라 진짜 가슴 찢어질듯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시중이니까 예외 케이스로 인정하고 계류장에 있는 상태로 검역 받으면 안되나? 안타깝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건 국가 입장에선 어쩔 수 없는 거라 뭐라 할 말이... 하다 못 해 관광객들 육류 육가공품 들여오는 것도 다 검사하고 종사자들이 해외 농장 같은 곳 가는 것도 다 신고해야 하는 걸... 근데 저게 그냥 놀러갔다가 해외에서 입양한 것도 아니고 전쟁이라는 특수상황이라는 게 있는데 이미 입국한 이상 현지에서 검사할 수는 없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어떡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국내에서 검사못하나?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죽이는건ㅠㅠㅠ 진짜.. 주인이 죽고싶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타깝긴한데...국가 입장에서는 저게 맞음 잘못하다간 전염.병돌아서 나라 망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기 밥은 잘 챙겨주나ㅠㅠ계류장에서 검역 받으면 안 되는 건가ㅠㅠ다른 상황도 아니고 전쟁 중에 피난 온 건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너무 안타까운 케이스인데.. 전쟁통에 서류는 또 어떻게 챙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그거 챙길 정신이 어딨어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사 찾아보니까 우크라이나 인접국가들은 전쟁이라는 특수상황을 고려해서 입국 가능하게 해줬더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이러고 들어왔다가 기사 보고 ㅜㅜㅜㅜㅜ 싱태 됨 아휴 진짜 어쩌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타깝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되는건 안되는거지 어쩔수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타까운데 어떤 전이 발생할지 모르니까.. 검사나 이런게 잘해결됐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집 멍멍이가 저랬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쩔 수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안락사해야지 뭐 검증이안되는데 ㅜ 규정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 검역 증명서를 여기서 검사해서 만들어주면 좋을텐데........그건 어려운건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쩔수없긴한데 ㅜㅜ 하 마음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예외를 만들면 선례가 되니까 어쩔수없지..안타깝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쩔 수 없는건 알지만 안타깝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건 진짜 어쩔 수 없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른 방법 없나?? ㅠㅠ 반려묘 키우는 입장이라 너무 안타깝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떻게 방법 없나...?
우크라이나는 위험하고 러시아로 데려가서 검역 받아도 안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건 어쩔 수없어…다음에 악용될 우려가 있기 때문..대신 널리 알려서 모금을 하거나 후원자를 찾아서 해외로 보냈다 들여오는게 씁쓸해도 제일 가능한 방법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안타깝네 그나라 병 옮기고 다니면 큰일나서 어쩔순 없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진짜 안타깝다 주인한테는 가족일 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 기사 찾아보니까 헝가리에서는 임시로 개방해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진짜 자기가 사는 나라가 전쟁 중이면 키우던 애완동물은 어떻게 다른 나라 데리고 가지... 와... 우리나라도 솔직히 전쟁에서 부터 자유롭지 않은 나라라서 그런가.. 많은 생각이 드네 해외로 피난 갈 때 애완동물 같은 경우 서류가 뭐가 필요한지 미리.. 알아놔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쩔수없지 선례가 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마음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건 어쩔 수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어쩔수없다 생각함… 전염성 질병 있으면 그거대로 위험한 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법이 그렇게 정해져있는데 뭐 어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안타깝지만...선례를 남긴다는게 생각보다 복잡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계류장에 있는동안 검사하면 안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안타까운 상황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안타깝긴 한데 불쌍하니까 법 바꾸라고 할 수는 없으니.. 방법이 없으려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니 이런 전쟁 난리 상황엔 예외 가능하게 해줘야 되는 거 아냐?ㅜㅜ이런 경우가 얼마나 있다고 안락사는 오반데..가족이잖아..사물이 아닌걸? 사람이었음 안락사 절대 쉽게 못말하는 건데..진짜 말도 안됨..여기서 검사하는 비용을 내라고 해서 계류장에 있는동안 검사해주면 안되는 거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안되는건 안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어쩔 수 없지 안락사 외에 방법이 아예 없는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안타깝지마뉴ㅠㅠㅠㅠ 어쩔수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의사를 모셔오는건 어렵나? 두달동안 한번 검사하러 오면 한달 간 기다릴 수 있는거잠ㅎ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유연성있게 대처하면 안되는건가...ㅎ 다른 것도 아니고 전쟁난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몇몇 국가가 그렇게 한다고 우리나라까지 그렇게 해야 되는 건 아닌 거 같고 한국에 가족이 있으시면 가족 부담으로 외국 거쳐서 들어오셔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안타까운데 예외 사항이 생기면 다른 사람들도 줄줄이 해달라고 할까봐 안되는건 안되는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어쩔 수 없지 그리고 다른 나라에 비해 아직 한국은 반려동물 인식이라 하나 그게 그렇게 높지는 않아서 더욱 그런 듯... 안타깝지만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이고...아이고.....아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한국에서검사하든가 무슨 가족을 저런식으로 죽이는게 말이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진짜 저런상황에 울 강아지 안락사시키면 당장 빌딩에서 뛰어내릴거임...가족을 안락사하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가족인데 동물도 하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안타깝지만 어쩔수없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어떡해 안타깝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우리 개에 대입하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한국은 법적으로 아직도 반려동물들을 사유재산으로 보는것부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법이 제정되어야하는걸로 알고 있어...
이참에 빨리 법만들고..해피엔딩 됐슴 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구모구 태국회사인건 아는데
6:40 l 조회 2
우리나라 32강 못 갈수도 ㅋㅋ..1
6:40 l 조회 7
본가에서 사는데 일한지 3개월차에 천만원모은거 많이모은건가?1
6:39 l 조회 7
야구 유명한 아웃송 전부다 같은 DJ가 만들었네1
6:38 l 조회 7
작은 택배 상자 파는곳 2
6:37 l 조회 8
잠을 못 자서 미치겠어1
6:36 l 조회 10
나 갑자기 새벽 감성 땜에 그거 생각남 큐ㅠㅜㅠㅠ 2
6:35 l 조회 13
하객룩으로 이 상의 입어도 괜찮나?2
6:34 l 조회 27
한국사 노베가 1급을 한달만에 딸 수 있는 거 마즘...?3
6:31 l 조회 22
찜닭집 문닫음
6:28 l 조회 10
요즘 힘든거있으면 gpt한테 찡찡거림1
6:24 l 조회 19
신생아들 눈 언제떠??2
6:24 l 조회 21
거지처럼 살면서 월급 80퍼 저축하는 거 잘하는 거지..??4
6:23 l 조회 63
백원 버렸다
6:23 l 조회 9
피부과 시술 뭐 더 추천해…?
6:22 l 조회 13
하…………….출근하기싫다
6:19 l 조회 10
와 살면서 아침운동 첨가봄
6:17 l 조회 21
왜 수영하고 나면 육개장 사발면이 땡길까?
6:16 l 조회 8
가그린하고 바로 물로 휑궈??1
6:14 l 조회 12
남자가 남자 볼때기 주물럭거리는게 이상해?2
6:1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